우선 체력이 약하다? 제발 좌석 가..
그게 아니면 무조건 뒤로 빠져..
가까이서 보고 싶은 맘은 잘 아는데
한여름에 밖에서 몇시간 대기하고 또 입장해서 대기
펜스 잡는 번호면 몰라도 그게 아니면 대기부터 힘들고
펜스 잡더라도 우선 공연 시작하면 그때부터 뒤에서 밀고
또 멤버가 가까이 오면 겁나 밀어
이건 어쩔 수가 없어 밀지 말라고 해도 밀어
거기다 콘서트하면 뭐 못먹는 사람들 많은데
먹은 것도 거의 없고 더위에 지친 상태에서
앞번호 지키려다간 공연 끝까지 보질 못해
진짜 수십명이 뽑혀나가 특히 앞에서 기절해서 거의 뽑힘
그리고 물은 스탠딩이면 당연 필수고
경호원이나 스탭들이 중간중간 계속 물은 주더라고
쿨패치 이런것도 붙일 수 있음 붙이고
선풍기 필수고 짐은 최대한 가볍게 머리도 묶는게 좋고
제발 샌들신지마 밟혀서 발톱 뽑힌 사람도 봤어
암튼 좌석은 생각보다 진짜 시원했어
아마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줄거야

인스티즈앱
구운 채소 甲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