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07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이 글은 1년 전 (2025/5/1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잠깐 보는 게 가성비라니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이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성비긴 하지 돈 안들여도 사진 찍어서 굿즈에 넣을수 있는 스케니까.. 그래서 안꾸미고 오면 뒤에서 진짜 난리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을 안냈으니까 가성비인거야? 오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성비는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성비긴 하지 그렇게 가까이서 볼일이 없으니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안내고 가까이서 붙을 수 있어서ㅇㅇ우리판만 그런지 그래서 팬싸나 이런데보다 나이 확 어려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간 버려가면서 보는게 가성비라면 가성비겠지... 근데 차라리 그럴거면 온전한 내 자리 하나 가지고 보는게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치 원래는 가까이서 보려면 오억(과장) 내고 몇 분 보는건데 공항은 공짜로 가까이서 보는거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성비 맞음 이거 맛들리면 계속 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물론 난 공항 가는 거 이해는 안가지만 가성비는 맞지 요즘 콘서트도 20만원씩 하는데.. 심지어 앞자리 가는 건 하늘에 별따기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성비긴 하지.. 걍 정보사는 몇 천원만 쓰면 가까이서 볼 수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심지어 무시 잘 못 하는 멤들은 대답도 해 주는데 말 섞을 수 있는 기회가 가성비 아닐리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2년도에 16강 어케 간거지6
06.25 13:04 l 조회 127
김민재 진심 왜 뺌????????자기도 의문가지고 있는데2
06.25 13:04 l 조회 86
욕먹은 수위만 따지면 조규성이 넘사였는데2
06.25 13:04 l 조회 82
인간적으로 이강인은 욕하면 안됨10
06.25 13:04 l 조회 233
고소글은 지금 올린거는 타이밍이 별로긴해
06.25 13:04 l 조회 22
어디까지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하냐면
06.25 13:04 l 조회 18
경규옹을 감독으로1
06.25 13:04 l 조회 51
차라리 멕시코전처럼 비등비등하다가 우리 실수로 먹힌것도 아니고1
06.25 13:04 l 조회 60
진짜 홍명보
06.25 13:04 l 조회 19
월드컵 준비한다고 엘에이로 이적까지 했는데…1
06.25 13:03 l 조회 70
홍명보) "비길 생각 없다."10
06.25 13:03 l 조회 446
OnAir 월드컵 끝나고 계속 홍명보가 국대감독 아니지?
06.25 13:03 l 조회 20
걍 비기기만 했어도 올라는거였잖아1
06.25 13:03 l 조회 34
선수들 욕먹는 이유
06.25 13:03 l 조회 43
우리나라 축구 어쩌다가 이렇게 된거지?
06.25 13:03 l 조회 23
아무래도 1차전 이긴게 독이 되었나봐
06.25 13:03 l 조회 34
솔직히 '국대가 경기 끝나자마자 고소공지 올림' < 이거 순수체급으로 웃김...7
06.25 13:03 l 조회 110
축알못인데 2002보다 라인업이 좋다는 게 신기하다1
06.25 13:03 l 조회 47
32강 떨어진거야??2
06.25 13:03 l 조회 40
근데 오늘 ㄹㅇ 패스미스 많았던거같음6
06.25 13:03 l 조회 72


처음이전59659759859960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