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07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현빈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이 글은 1년 전 (2025/5/1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잠깐 보는 게 가성비라니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이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성비긴 하지 돈 안들여도 사진 찍어서 굿즈에 넣을수 있는 스케니까.. 그래서 안꾸미고 오면 뒤에서 진짜 난리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을 안냈으니까 가성비인거야? 오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성비는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성비긴 하지 그렇게 가까이서 볼일이 없으니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안내고 가까이서 붙을 수 있어서ㅇㅇ우리판만 그런지 그래서 팬싸나 이런데보다 나이 확 어려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간 버려가면서 보는게 가성비라면 가성비겠지... 근데 차라리 그럴거면 온전한 내 자리 하나 가지고 보는게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치 원래는 가까이서 보려면 오억(과장) 내고 몇 분 보는건데 공항은 공짜로 가까이서 보는거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성비 맞음 이거 맛들리면 계속 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물론 난 공항 가는 거 이해는 안가지만 가성비는 맞지 요즘 콘서트도 20만원씩 하는데.. 심지어 앞자리 가는 건 하늘에 별따기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성비긴 하지.. 걍 정보사는 몇 천원만 쓰면 가까이서 볼 수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심지어 무시 잘 못 하는 멤들은 대답도 해 주는데 말 섞을 수 있는 기회가 가성비 아닐리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스웨덴 선수 한명 혼자 넘어져서 부상...1
06.26 08:35 l 조회 53
코르티스 벌써 데뷔 10개월됐네3
06.26 08:35 l 조회 122
친구가 릴스보고 전쟁날까봐 무섭다는데 4
06.26 08:34 l 조회 54
재현오빠 저 코피나요8
06.26 08:33 l 조회 826
요즘 계속 혼자 다이죠부이데쇼 흥얼거리는중1
06.26 08:33 l 조회 55
정보/소식 과거 논란있었던 2002 주축멤버 김남일의 발언13
06.26 08:32 l 조회 1566
여기 축선에서 4번째 누구야?5
06.26 08:31 l 조회 142
OnAir 오우 일본 역습 넘어뜨려서 끊어가지고 스웨덴 카드먹음
06.26 08:31 l 조회 34
우리 월드컵 조 3위로 가면 경기 어디서 해?1
06.26 08:31 l 조회 52
경우의수고 나발이고14
06.26 08:30 l 조회 194
여성인권 상위 vs 여성인권 하위 국가의대결이네7
06.26 08:29 l 조회 84
OnAir 생각보다 골 안터지는데? 2점차 승리 가능한건가2
06.26 08:29 l 조회 112
일본 스웨덴 둘다 경기 져도 올라가?2
06.26 08:28 l 조회 171
이임생 얘가 제일 문제임1
06.26 08:28 l 조회 98
와 일본 압박 개빡세게 해서 볼 뺏어오네
06.26 08:28 l 조회 30
아 나도 20억받고 봉사하고싶다
06.26 08:28 l 조회 28
히딩크 라는 분 다시 붛러오면 안됨?9
06.26 08:28 l 조회 285
위시 또 어디가?1
06.26 08:27 l 조회 152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4
06.26 08:27 l 조회 260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1
06.26 08:26 l 조회 142


처음이전6666676686696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