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있는 애들끼리 사투리 쓰면 그건 장기가 아냐! 근데요 이 서울 애들끼리 있는데서 내 혼자 대구 사투리 쓰면 이건 장기가 되는 거예요 (뿌듯) pic.twitter.com/kdlQiT5GNE
— 린이 (@Bam2gyu_) May 17, 2025
이건 장기가 되는 거예요
이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휴닝이한테 사투리 가르쳐주다 포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5/18) 게시물이에요 |
이건 장기가 되는 거예요 이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휴닝이한테 사투리 가르쳐주다 포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