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091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난 2차 경연

다른 서바들이랑 마찬가지로 뭔가 연생들 1차 겪고 무대 경험 생긴뒤로 눈에 보이는 그 자신감 가지고 서는

무대가 너무 좋았음ㅋㅋㅋㅋ 퀄이 확 높아지는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난 컨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컨평도 좋다
오리지널곡으로 무대 선보이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2차경연 그때 화력장난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차경연은 진짜 대박이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소평이 젤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슨 서바든 2차가 제일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차 버려지는 조 생기고 무대 엉망인거 이때 아님 없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줌 vs 로우가 2차였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랩댄스 포지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레몬탱 진짜 좋네
06.24 18:04 l 조회 28
트와이스 앵콜콘 한대서
06.24 18:04 l 조회 132
진짜 선글라스 치우자2
06.24 18:04 l 조회 137
갈발 최애야 갈발햐줘 나도 갈발하고싶다
06.24 18:04 l 조회 9
룩삼이 말한 엑스러브 노래 진한 향수 느낌 뭔지 알겠다
06.24 18:04 l 조회 13
피부색으로 저 난리치다가 똑같은 말로
06.24 18:03 l 조회 34
오늘 7시 쿠플 용병 구해 ㅜㅜㅜ (사례 OOOOO)
06.24 18:03 l 조회 35
아니 쟈철에 자리없어서 문앞에 서잇는데 어떤 할아버지가 타다 말고 멈춰서3
06.24 18:03 l 조회 72
최애 흑발하면 탈색보고싶고1
06.24 18:03 l 조회 26
근로장려금 오늘 열두시 지나고 새벽에 들어와??????9
06.24 18:02 l 조회 270
슴 여돌 운동회 추진해주십셔!1
06.24 18:01 l 조회 65
노래추천 알고리즘 제일 좋은 음싸가어디야2
06.24 18:01 l 조회 23
올해 케이팝 장르 되게 다양하게 나와서 좋던데 난1
06.24 18:00 l 조회 29
와 나 인생의 1/3을 인티 했네2
06.24 18:00 l 조회 41
쟤들은 피부색 가지고 조롱하면 한국인들이 긁힐거라 생각했나
06.24 18:00 l 조회 17
정보/소식 K반도체 지도가 바뀐다…수도권·충청 그리고 호남6
06.24 18:00 l 조회 292 l 추천 1
건호 이럴 때가 제일 잘생긴 것 같음 3
06.24 18:00 l 조회 137
엄앤안 ㄹㅇ 어케했냐 빅히트 안목 아무리봐도 대단4
06.24 17:59 l 조회 210
이런 분위기 노래 추천 받아요........2
06.24 17:59 l 조회 45
알디원 숏안부즈 좋아하는 사람 있니14
06.24 17:59 l 조회 255 l 추천 7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