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0935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71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정신적으로 위태로워보이는 핱시3 서민재(서은우) 인스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you seo?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자 뭐냐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서민재가 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남자쪽에서는 책임질 마음이 1도 없어보이는데 이쯤되면 혼자서 낳던지 어쩌던지 쇼부를 봐야지
계속 아기 생각해서 대화해보자고 그러네... 무슨 대화를 하고싶은걸까..
궁금한게 있나? 남자가 자기랑 결혼 할건지 안할건질가 궁금한가?
답은 이미 다 나와있는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에 대한 대화도 안하겠지 은근슬쩍 여자탓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화를 안한다면 결혼 안한다는거 아니야? 나는 남자가 어떤 입장인지 너무 잘 알겠는데 계속 대화해보자고 질질 매달리니까 그렇지..
매달리지말고 손해배상을 청구하던가 차라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서도 은근 피해자 탓 하네 가만히 있는 남자한테는 아무말 안하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저렇게 사람들 보라고 대놓고 글쓰면 당연히 한마디 두마디 오고가는건 각오하고 글 쓰는거 아니야?
이쯤되니까 보는 나도 피곤해서그래
남자가 책임진다고 할까봐 대화하자는건지.. 아니면 한달에 한번씩 아이 보고 아빠노릇 하고 싶다고 할까봐 대화하자고 하는건지
여자쪽에서 너무 희망회로만 돌리고 현실은 못보잖아 보아하니 주변에서 말해주는 사람도 없는것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에게
피곤하면 쟤가 올린 저 글도 지나치면 됨 굳이 굳이 한 마디 얹지 말고 니 댓글 보면 여자가 뭐 바라고 자꾸 대화하자는 식으로 글 올린다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당연한거 아니냐? 애는 혼자 만들었냐.. 게다가 지금 애아빠가 연락도 뭐도 아무것도 없는 상황에서 피해자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올리는건데 뭐가 그리 아니꼬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론이 어떻게 결혼으로만 나겠어 애를 낳고싶은게 서민재측 입장인데, 앞으로 어떻게 할지조차 대화를 안한다는데..? 양육비를 줄건지 그 금액은 얼만지, 양육은 어떻게 할건지 아니면 진짜 익인 말대로 결혼을 할지 많은 선택지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양육비고 나발이고 아예 발빼고 도망가고싶은게 남자 입장인데 그러면 손해배상청구를 하던가 ㅋㅋㅋㅋㅋ
무슨 대화야 대화가 되나 지금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그냥 그렇게 생각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에게
발빼고도망가고싶엇으면 애초에 여자랑 하지를 않앗으면됨!! 쌋으면 책임져야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8에게
것봐 책임지라는거잖아 무슨 대화야 대화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에게
책임지라는게 무조건적으로 결혼이 아니죠 중절합의를 하든 뭐를 하든 대책이라는걸 같이 마련해야될거아님 대화할생각도없고 잠수타고 고소했는데 여자측에선 이럴수밖에없는거아님?
너 당사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8에게
근데 딱봐도 남자가 어떤 스탠스인지 몰라서 대화하자 난 암것도 몰라 ㅇㅇ 이러고 있는거야?
남자가 어떤 입장인지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어?
희망회로 계속 돌리고있으니까 모르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에게
이런남자지킴이는 또 처음보네
계속그렇게사세요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8에게
근데 여자가 중절 안하고 상의없이 혼자 낳겠다고 결정한거잖아 그런 상황에서 중절합의가 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4에게
여자측이 낳길원하고 남자는 지우길원해보이는데 중절합의안되면 당연히 양육비지원해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4에게
그런 상황이면 양육비 지원해줘야지 싸질 말던가 ㅌㅋㅋㅌ 같이 즐길땐 즐겨놓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자가 연락도 안받고 계속 연락하니까 고소한다는데 어떻게 여자 혼자 쇼부를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쇼부보는거 조차 연락이 안되면 성사가 안되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가 똥싸듯이 나오는줄아냐? 혼자 뭘 쇼부봐 이게 간단한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진짜 ㅋㅋㅋㅋㅋ쉽게 생각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화는 무슨 대화야 대화 하자고 저러는게 제일 쉽게 생각하는거지
대화는 커녕 고소한다고 난리치는 사람앞에서 말로 해결하자... 하는데
딱봐도 지금 남자는 아예 엮이고싶어하지않는것같은데 그걸 말로 못들어서 대화하자고 저러는건가
사실 자기도 다 아니까 온 세상 사람들 다 보라고 박제해놓은거아님?
그래놓고 대화하자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화를 거부하니까 박제한거잖아??
걍 너는 다 여자탓 하고싶은걸로 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연락안받고 잠수타니까 박제했다고 말했는디 이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미 좋게좋게 가는건 끝나고 손해배상 청구해서 양육비를 받던 어떻게하던 해야할것같은데 계속 대화하자고 저러고 있으니 보는 나도 답답하다
주변에서도 아무도 말해주는 사람 없을것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에게
아니 그럼 너도 답답하면 이 문제에 굳이 말 얹지 말고 지나가면 된다니까? 너가 하는 말 보면 피해자탓으로 돌리고 있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에게
탓으로 돌렸다고 생각하는건 뇌 .피셜이고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 생기고 아예 연락 두절을 하는 남자 입장이 어떻게 이해가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혼자 낳는거면 뭐 남자는 아무 책임 없어지는거임? 혼자 낳게 할거면 더욱더 책임져야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남자가 책임을 지든 안지든 대화조차 거부하고 변호사 선임하는데 이걸 답답하다고 여자탓하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화 안해도 이미 남자가 어떤 스탠스인지 너무 잘알겠다 이거지 근데 계속 대화 물고 늘어지는게 희망회로 돌리고있는게 너무 잘 보이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보는 게 피곤하다고 했는데 왜 피곤한지 알겠다 남의 인생을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오지랖을 그렇게 부려대니 인생이 피곤하지
니가 당사자도 아니고 서민재가 어떤 상황이라 저렇게 행동하는지 자세히 알지도 못하면서 지 답이 맞다 판단하고 단정하고 강요하니까 피곤하지 소송 누가 생각을 못해 본인이 판단하기에는 저렇게 하는 게 낫다 판단해서 그렇게 할수도 있고 또 막말로 소송했을지도 모르고 아무 것도 닌 모르잖아 근데 뭔 답이 딱 보인다느니 뭐라느니 말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자의 태도에 느껴지는게 확실히 절대 애 책임질 마음 없고 내 인생에서 떨어져라 이건데 이거를 모르겠다고 대화로 풀자 하면서 자꾸 아이 들이미니...
진짜 손해배상을 청구를 하던가 ㅋㅋ
어떤 상황인지 보이는걸 어떡해 인스타에 올려놓고 보라고 여기 인티까지 글 올려놓고 나보고 어쩌란거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피곤하면 넘기면 됨 그리고 손해배상 청구는 당사자가 알아서 할 일임 실제로 했을 수도 있고 그건 아무도 모르는거고 니는 제 삼자라서 아는 건 보이는 게 다라 뭐라 말할 게 없다니까? 특히나 니 말이 답인냥 구는 게 말이 안된다고 상황을 다 아는 것도 아닌 제 삼자가ㅋ 그리고 니한테 갠톡으로 보낸 것도 아니고 그냥 불특정다수들 보라고 올린 글인데 뭘 어째 피곤하면 안읽고 뒤로가기 누르면 되는 거임 너한테 해결책 달라고 한 사람 아무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해결책을 준다는게 아니라 그냥 쓴글이야 내 이런글이 쓰는게 보기가싫었으면 이런글 이런대다가 퍼다 나르지말아 ㅋㅋ
왜 나한테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5에게
왜 자글방이야 이 글쓰는 사람 자유지 커뮤는 니 입맛대로 글이 나올 수가 없어 피곤한 사람이 안읽으면 될 일을 진짜 피곤하게 산다 니가 그렇게 피곤하게 구니까 인생이 피곤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2에게
너도 피곤해 ㅋㅋ 굳이 와서 오지랍 떨면서 나한테만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5에게
"아니 저렇게 사람들 보라고 대놓고 글쓰면 당연히 한마디 두마디 오고가는건 각오하고 글 쓰는거 아니야?" 니가 한 말 고대로 돌려줄게 니는 이런 글 보면서 피곤하다 비난하고 뭐라 말하는 건 되면서 니가 받는 건 안되나보지? 내로남불의 정석이네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2에게
니가 자꾸 댓 쓰지말고 넘기라니까 그렇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5에게
니가 피곤하다 하니까 하는 말이지 피곤하면 안읽으면 될 일이라고 진짜 말이 안통하네 오지랖은 개넓은데 내로남불의 정석이라 인생이 피곤한가보다 이제 너가 어떤 사람인지 다 이해했으니까 걍 댓글 안달게 서로 피곤하다 이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2에게
너도 피곤하다면서 내 글에 댓 달았잖아 ㅋㅋㅋㅋㅋㅋ 너도 피곤하다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쓰럽긴 한대 그동안 전적이 조심스럽지 못했어서.. 걍 애기 지우는게 최선일것같음 이 상태로 애키우는것도 애한태 못할짓임 걍 애지우는 비용이라도 대라그래야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걍 현실적으로 저런다고 남자가 받아주지도 않을것 같고 지금 정신적으로 건강한 사람만 애키워야 된다 생각해서 나는 정우성 사생아 애 엄마처럼 맨탈 강하면 응원하지만.. 서민재는 자기도 불안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야말로 너무 감정적인듯 에스엔 에스에 계속 올라오고 사람 자체가 불안해 보이잖아 제 삼자니까 안쓰러워보여서 현실적으로 조언 할 수도 있는거지 ㅇㅇ 잘못은 그남자가 했지만 야가진 사람이 너무 불안해보여서 이 상황에서 최선의 해결책을 말한거임 ㅇㅇ 너도 나랑 생각 다르면 걍 지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삭제한 댓글에게
난 애는 불안한 상태에서 키우면 절대 안된다 생각해ㅇㅇ 서로에게 안좋음 정신적으로 불안해서 애는 키우면 안됨 서민재걱정도 되지만 애가 더 걱정되서 쓴거 ㅇㅇ 별개로 위자료나 받을건 뜯어냈음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고소 안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안쓰럽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성인이면 자기가 한 일에 책임을 져야한다 생각함 차라리 지우던가 여자쪽이 지우는 걸 원치 않으면 양육비라도 꼬박꼬박 보낸다던가 걍 잠수만 타면 일이 해결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를 혼자 가진것도 아니고 어떤식으로든 생물학적 아빠인 남자쪽에서도 책임을 져야하는게 맞는데 아예 대화도 피해버리니 답답하겠지 즐기는건 같이 해놓고 책임은 지기 싫다는게 말이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냉정하게 낳고 싶으면 혼자 키울 각오하고 양육비 소송 진행해야지 이거 말고 다른 대안이 없을 듯 저 남자는 결혼할 생각도 책임 질 생각도 애초에 없었으니.. 서로 대화로 해결할 수 있는 수준도 아닌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별개인데 우리나라에 저렇게 여자는 낳고싶어하고 남자는 아예 무시해 버리면 그거 관련해서 법안이 있어? 둘이 만들었는데 남자는 그냥 저렇게 연락두절하면 그만이잖아 여자쪽은 오히려 스토킹으로 고소된상태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위자료 소송 거는거지
우리나라 모든 사기 범죄는 대부분 상대는 잠적함… 그래서 민사로 소송걸어서 딱지 붙이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러면 일단 낳아야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지우려고 해도 혼자 못 지우지 않음? 저렇게 회피하면 끝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임신은 같이 했는데 늘 여자만 손해네 법적으로 뭐 좀 만들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22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돈받고 애지워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게 쉬울까.. ㅠㅠㅠ 초음파로 애기도 보고 심장소리도 들었을텐데... 안타깝다 진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너무 쉽게 얘기하는 사람들 많네. 성인이면 일단 얘기해봐여하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나저나 이쯤되니 진짜 걱정되네 가족들이 다 달라붙어서 하루종일 챙겨줘야항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임신하면 모든 책임이 여성에게 달려있다는 증거같음. 이러면서 낙태는 또 금지하래;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친구한테 장기하 기사 보내면서 말도 안된다고 카톡보냇는데
18:50 l 조회 1
나 차쥐뿔 보고 민규한테 입덕한듯...
18:49 l 조회 2
조규성 여친있을까
18:49 l 조회 16
요즘 성찬이 개 웃김2
18:49 l 조회 14 l 추천 1
와….라이즈 원빈 엠카엔딩 모음…2
18:49 l 조회 16 l 추천 1
투바투 지금 투두 찍고있다는데2
18:48 l 조회 15
군대다녀오고 진짜 변했다
18:48 l 조회 29
익드라 편의점 전자레인지는 가정용이랑 달라??
18:48 l 조회 12
역시 콩국수는 설탕같아1
18:48 l 조회 9
돌이 스밍 강요한것도 아닐텐데 뭔 플이여1
18:48 l 조회 43
맨끝줄소년 1화부터 재밌으면 쭉 달려도 되겠지??
18:47 l 조회 4
희승 헤어 언제까지 말해야 고쳐질까1
18:47 l 조회 68
위시 보밋걸 편곡 진짜 잘했다
18:47 l 조회 9
배우도 본업 잘하면 병크나공백기 길어도팬덤 유지돼?4
18:46 l 조회 24
내 돌이 나중에 40대 돼서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여자랑 결혼할까봐 두렵다2
18:46 l 조회 25
원래 있던 팬들이 탈빠한건데 남아있는 팬들이 우리판 스밍 안한다고 같팬들 쳐패는거 언제 안웃기지 15
18:45 l 조회 97
뷔 톰포드 할 수도 있음??10
18:44 l 조회 110
배인혁이면 일반인중에서 존잘이지??2
18:44 l 조회 36
아니여기에도팬이있어요;;;
18:44 l 조회 83
도서전 다녀왔는데 민음사 부스 갔다가
18:44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