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03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7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CJ대한통운, 6.3 대선투표일 휴무지정해주지 않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고발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저럼??
택배 하루 늦게 받을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투표날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쉬게좀 해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투표날에 투표는 할 수 있게 해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양아치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양아치놈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택배하는 사람들한테 들었는데 쉴려면 그날 번거만큼 일당으로 몇십은 줘야 한다길래 택배기사님들 너무 힘들겠다 싶던데 쉬는것도 힘들어보임 ㅠㅠ투표좀 하게 해주라 6월3일 하루정도만 택배 안받는다 생각하면 되지..지들이 쿠팡인가 쉬지도 않고 배송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동자들 받아야할 당연할 권리좀 생각해라 울집혈육 건설쪽에서 일하는데 여긴 빨간날 임시공휴일 다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투표날은 쉬게 해줘야지 장난하나 주7일 배송도 그렇고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휴무로 지정 안하는 곳들도 투표 인증서 가져오면 몇시간 근무 제외해주고 이런거 있지않나? 그런거라도 좀 해줘라 왜이렇게 노동자를 쥐어짜는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친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친.. 휴무 보장 좀 해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법정 휴무 아니냐고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동자의 투표만큼 중요한게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방구석에서 놀고 먹고하는 인간들보다 저렇게 경제 이바지하는 사람들한테 좀 잘해주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택배 늦게 받을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누가 알릴 수 없나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발감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택배사는 빨간 날 아니면 안 쉬거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통령 선거날도 빨간날인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친고아니냐 진짜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런 일때문에 사전투표가 있는건데 그날들도 저따위라니. . ..투표권은 보장되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택배만 일하는건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재명 표 줄어들겠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심지어 대체공휴일이라 나 다니는 것도 안 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택배 하루 안받는다고 죽는거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요즘 주 7일 배송도 그렇고 ㄹㅇ 사람 갈아쓰네.. 기본적인건 좀 보장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발감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택배 제발 일요일에도 공휴일에도 안 받고 싶어요. 나도 급하게 빨리와라빨리와라 마음은 먹지만 솔직히 빨리 필요했으면 빨리 시키거나 어케든 오프라인에서 구해냈어야되는 내 책임인 거 아니까 제발 일요일, 공휴일에 택배 안 왔으면 ㅜㅠㅜ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루 늦게 받는다고 큰일 나는 것도 아니고 남들 다 쉬는 빨간날에 못 쉬게 하는 게 말이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쓰레기 기업임. 소비자들도 문제야 빨리빨리 계속 요구하니까 기업에서도 노동자 굴리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미친거죠... 투표권은 권리임.. 그것도 행사하기 힘들게 하는 건 안 되는 것 같네요. 특히나 이렇게 갑자기 대선 치르게 되면서 사전 선거 조차도 애매한 날로 잡힌다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국언론은 그렇게 할거면 월드컵 우리 주지 이러고있다네
11:42 l 조회 1
국내감독일때 축구협회 카르텔에게 좋은거는 확실한듯
11:42 l 조회 2
솔직히 이번 호주 파라과이전도 무승부 예상한다
11:42 l 조회 5
오늘자 일본 출국한 카리나 윈터
11:42 l 조회 12
근데 체코전때도 전술 말 나왔어?2
11:41 l 조회 6
폼림 잘 붙었던 대리 소개 좀1
11:41 l 조회 11
OnAir 진짜 무승부하려는거야?
11:41 l 조회 8
은석이 이거 개졸귀다1
11:41 l 조회 11
나 어제 저녁 내내 02년도 월드컵 영상봄
11:41 l 조회 7
장터 혹시 오늘 엔시티드림 팬미팅 일반예매 필요한사람
11:40 l 조회 5
홍 사퇴기사 언제뜨는거임 ㅠ2
11:40 l 조회 8
배우들한테 영통 팬싸처럼 유사연애 멘트 시키는 거 어케 생각함?5
11:40 l 조회 20
이 날씨에 강아지한테 털옷+신발 미친듯4
11:40 l 조회 22
음중 사녹 7n 어때?4
11:39 l 조회 36
OnAir 파라과이 호주 전반 0:0 예상..5
11:39 l 조회 46
개복치에 예민보스 팬들 개패고싶다1
11:39 l 조회 31
주식하는 익들아 너네 토토는 왜 안하는거야? 토토로 돈벌기 진짜 쉬운데9
11:39 l 조회 54
괴담출 안 본 눈 사고싶다..13
11:38 l 조회 82
나만 월드컵 관심없냐..ㅋㅋㅋㅋ3
11:37 l 조회 40
버블 한 명 더 결제하고 싶은데 둘 중 누구 하즤1
11:3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