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361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이 글은 1년 전 (2025/5/23) 게시물이에요
아름다운걸 진짜 너무 사랑하는듯
근데이제 그게 본인인.. 추구미가 미美 그 자체임
옛날에 쟈니가 도영이는 막살아도 예쁘게 살아요 라고 한 적 있는데 진짜 이게 도영이 인생관인듯ㅋㅋㅋ 예쁘게 살자
대표 사진
익인1
맞음 뭐먹을때도 예쁜그릇에먹고싶어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영코어임 ㅋㅋㅋㅋㅋㅋ 뭐 하나 하더라도 이쁘게 하고싶어하는 귀염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예뻐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물딱지게 예쁘게 잘살아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벤트는 이뿌게 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씻어도 된다니까
”파티는 예쁘게 하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은 거지같이 보더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뿌니토끼인 이유가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날씨 흐리긴 하지만 좋다1
06.22 16:16 l 조회 14
팬덤경쟁 이름만 그렇고 별로 대놓고 싸우는건 없을듯
06.22 16:16 l 조회 26
근데 진짜 뭘 경쟁시킨단건지 감이 1도안옴1
06.22 16:16 l 조회 31
오늘 심괴 ㄷㄱㄷㄱ1
06.22 16:16 l 조회 20
머리 잘라 시벨아1
06.22 16:15 l 조회 55
그냥 팬덤싸움이라는거 자체가 수치심들어8
06.22 16:15 l 조회 115
우와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서부 컨셉인가5
06.22 16:15 l 조회 218
기획한 사람 뭔가 1세대 덕질한 사람일 거 같음1
06.22 16:15 l 조회 83
심지어 저기 나가는 팬들도 1~3세대인데 싸워서 뭐해
06.22 16:15 l 조회 47
엔하이픈 선우? 이 사람 얼굴 진짜 스고이다8
06.22 16:15 l 조회 106
소속사 대표랑 돌팬들이랑 주먹이 운다 찍어야됨2
06.22 16:14 l 조회 64
팬덤끼리왜싸움
06.22 16:14 l 조회 44
아오 서치밴 왜안없어지냐고
06.22 16:14 l 조회 19
팬덤 경쟁하고 싸우고 기싸움하고 이런거 이제 피곤해서 못해
06.22 16:14 l 조회 21
아쉽다 소속사랑 야차뜨기면 나도 나갈 의향있는데2
06.22 16:13 l 조회 55
걍 플이니까 쓰는건데 그 음방마다 투표6
06.22 16:13 l 조회 65
팬이랑 소속사 대표랑 붙어야지 짜치게 저게뭐야1
06.22 16:13 l 조회 65
크래비티 세림 온앤오프 오픈더도어 챌린지 왔다4
06.22 16:11 l 조회 52
아 개터짐 2
06.22 16:11 l 조회 188
팬덤경쟁? 하니까 예전에 은지원 팬들 나왔던 예능 생각나7
06.22 16:11 l 조회 280


처음이전1761771781791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