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4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2
이 글은 1년 전 (2025/5/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더 잘 됐을 거 같음... 트위터 풀버전 공개 조회수 700만 넘지 않았음? 그거 너무 아까움 텀도 길었음 좋은 프로모션이넜는지 모르겟음 적어도 풀버전은 너무 했다고 생각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이 올렸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좋은프로모션인지는 모르겠어 초반 화력 버프란게 있거든ㅋㅋ 꾸준히 이번 프로모는 그닥이라 생각함 대신 앨범은 굿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올해 들은 음반 중에서 최고라고 생각함 뭐 하나 떨어지는 게 없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초반 화력 너무 아까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봤을 때는 995만이었음 아까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나도 900만까지 본 거 같은데 확실치 않아서 전에 글 나온 700만으로 썻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00만까지 갔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미 성적 잘나오고 있는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 프로모 덕에 진입성적도 잘나온 거라고 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너무 높게 생각했나? 나는 적어도 풀버전 아녔으면(풀버전..) 지금보다 훨씬 잘 됐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장 다음주에 컴백돌들도 있어서 빨리 홍보한 거 잘했다고 생각해 요즘은 음원 피크도 몇 주 지나고 찍는 경우가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이즈는 진짜 약간 걸그룹한테 훈수두는 성적충같은 애들이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정ㅇ병이 많은거임 이 글 며칠째 올라오는 거 이러고 좋다는 사람 많으면 삭제엔딩함 계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슨 트위터 조회수보고 중얼거리는거 ㄹㅇ 첨보네 그거 걍 혼자 있는 비계에다 올려도 조회수 몇십 이렇게 나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잘나가고 대중성 있는 아이돌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병짓 하면서 당당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미안한데 부정적인 의견은 아예 못 내? 누구를 일차원적으로 폄훼하는 것도 아니고 가쉽을 만든 것도 아닌데?... 프로모션이 아쉬운 것 같다, 정도의 말도 정병임..? 어쨌든 앨범, 음원, 컨셉, 프로모션 다 작업물인데 충분히 평가할 수 있지 내가 뭔 욕을 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음원 잘되고 있는데? 뮤비도 음원 더 잘나오게 홍보목적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어도 풀버전으로 아예 다 공개하는 것보단 감질맛나게 중간까지만 보여주고 공개하는 게 초반 화력 더 셌을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방 이제돌고 있으니 기대해보자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방 버프 씨게 받았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보고 노래 찾아 들은 사람도 있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좋았다고 생각함 초반화력보다 중요한게 요즘 좋은음악들 성적 올라가는 시기가 활동시기보다 2~4주정도 늦기도해서 그거를 앞당기는 효과도 있으니까. 진짜 좋았다 안좋았다 판단하는거는 한두달 지난뒤에 해도 된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그리고 머글은 트위터 안함… 음원성적은 결국 머글이 들어줘야되는건데 트위터는 입소문인거고 음원은 이제부터 싸움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썸머송으로 버프 세게 받았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트위터 조회수는 뻥튀기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트위터라서 조회수가 그만큼 나온거임 공개했어도 그게 다 유툽으로 안가고 유툽 뮤비 조회수 높아도 의미도 안둠 프로모 돌리기 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팬들 사이에서는 말 안 나오는데 왜 창조 마플을 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부분이 프로모 고능하게 준비했다고 칭찬일색인데 너 팬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이라고 밝힌 적 없음 라이즈 앨범이 올해 들은 정규,ep 중에서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케이팝 리스너1이라고 생각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팬은 아니고 리쓰너인데ㅋㅋㅋ ㅈㅂ같은 글쓰고 아닌척 웃기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 신고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마플 태우려고 발악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음원 잘나오는데 정병 오진닼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정말 혼자덕질하는게 맞는듯1
3:25 l 조회 25
진짜 새벽 되니까 더 열받네
3:22 l 조회 90
저가카페인데 모델 왜쓰냐 하는거 이해안가는디7
3:19 l 조회 129
스텔라랑 유하 매일 싸운다는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2
3:18 l 조회 116
홀란드랑 음바페랑 붙네4
3:17 l 조회 46
단군님이랑 민경님 같이 나오는 팟캐스트 또 듣고싶다5
3:17 l 조회 87
나 양아치같은 사람이 너무좋음..16
3:14 l 조회 243
확실히 덕질할때 사생활이나 심연의얘기는 안듣는게 정신건강에좋은거같음7
3:11 l 조회 121
성찬 이거 개웃기다2
3:11 l 조회 192
추천탭에 계속 데덴네가 여행하는 사진이 올라옴1
3:08 l 조회 25
라이즈 유튭 나온 거 몇 개 보는데5
3:07 l 조회 514 l 추천 9
6월이네 한게 엊그제 같은데6
3:06 l 조회 93
언더커버 셰프 볼때마다 생각하는게5
2:56 l 조회 397
오늘 마이케이페스타 몇시간정도 했는지 아는 사람??2
2:52 l 조회 62
트위터 고소 다 되는줄 알았는데1
2:49 l 조회 130
하투하 유하 스텔라 고음잘하네..?5
2:48 l 조회 432
손흥민 뺐다고 난리인데 손흥민 없이는 남아공도 못이기는 국대 전력이 더 문제 아님?19
2:47 l 조회 808
심심하니까 드라마 추천 해줄게(중드포함14
2:47 l 조회 68
ㅁㅂ들이 내 최애랑 엮는 이성돌이 있는데5
2:46 l 조회 139
연차찬돌 입덕 했는데2
2:45 l 조회 182


처음이전1661671681691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