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4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2
이 글은 1년 전 (2025/5/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더 잘 됐을 거 같음... 트위터 풀버전 공개 조회수 700만 넘지 않았음? 그거 너무 아까움 텀도 길었음 좋은 프로모션이넜는지 모르겟음 적어도 풀버전은 너무 했다고 생각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이 올렸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좋은프로모션인지는 모르겠어 초반 화력 버프란게 있거든ㅋㅋ 꾸준히 이번 프로모는 그닥이라 생각함 대신 앨범은 굿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올해 들은 음반 중에서 최고라고 생각함 뭐 하나 떨어지는 게 없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초반 화력 너무 아까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봤을 때는 995만이었음 아까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나도 900만까지 본 거 같은데 확실치 않아서 전에 글 나온 700만으로 썻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00만까지 갔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미 성적 잘나오고 있는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 프로모 덕에 진입성적도 잘나온 거라고 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너무 높게 생각했나? 나는 적어도 풀버전 아녔으면(풀버전..) 지금보다 훨씬 잘 됐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장 다음주에 컴백돌들도 있어서 빨리 홍보한 거 잘했다고 생각해 요즘은 음원 피크도 몇 주 지나고 찍는 경우가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이즈는 진짜 약간 걸그룹한테 훈수두는 성적충같은 애들이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정ㅇ병이 많은거임 이 글 며칠째 올라오는 거 이러고 좋다는 사람 많으면 삭제엔딩함 계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슨 트위터 조회수보고 중얼거리는거 ㄹㅇ 첨보네 그거 걍 혼자 있는 비계에다 올려도 조회수 몇십 이렇게 나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잘나가고 대중성 있는 아이돌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병짓 하면서 당당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미안한데 부정적인 의견은 아예 못 내? 누구를 일차원적으로 폄훼하는 것도 아니고 가쉽을 만든 것도 아닌데?... 프로모션이 아쉬운 것 같다, 정도의 말도 정병임..? 어쨌든 앨범, 음원, 컨셉, 프로모션 다 작업물인데 충분히 평가할 수 있지 내가 뭔 욕을 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음원 잘되고 있는데? 뮤비도 음원 더 잘나오게 홍보목적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어도 풀버전으로 아예 다 공개하는 것보단 감질맛나게 중간까지만 보여주고 공개하는 게 초반 화력 더 셌을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방 이제돌고 있으니 기대해보자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방 버프 씨게 받았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보고 노래 찾아 들은 사람도 있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좋았다고 생각함 초반화력보다 중요한게 요즘 좋은음악들 성적 올라가는 시기가 활동시기보다 2~4주정도 늦기도해서 그거를 앞당기는 효과도 있으니까. 진짜 좋았다 안좋았다 판단하는거는 한두달 지난뒤에 해도 된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그리고 머글은 트위터 안함… 음원성적은 결국 머글이 들어줘야되는건데 트위터는 입소문인거고 음원은 이제부터 싸움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썸머송으로 버프 세게 받았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트위터 조회수는 뻥튀기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트위터라서 조회수가 그만큼 나온거임 공개했어도 그게 다 유툽으로 안가고 유툽 뮤비 조회수 높아도 의미도 안둠 프로모 돌리기 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팬들 사이에서는 말 안 나오는데 왜 창조 마플을 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부분이 프로모 고능하게 준비했다고 칭찬일색인데 너 팬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이라고 밝힌 적 없음 라이즈 앨범이 올해 들은 정규,ep 중에서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케이팝 리스너1이라고 생각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팬은 아니고 리쓰너인데ㅋㅋㅋ ㅈㅂ같은 글쓰고 아닌척 웃기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 신고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마플 태우려고 발악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음원 잘나오는데 정병 오진닼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원래 최애가 분명한 사람이었거든?? 엄앤안은3
06.26 23:54 l 조회 90
손흥민이 부상인가요? 징계인가요?1
06.26 23:54 l 조회 38
최애 못한다는 같팬들이 너무 많아서 내가 알못인가 했음6
06.26 23:54 l 조회 112
남돌 파는 애들아 들어와보셈 나만 이런생각함?7
06.26 23:54 l 조회 143
분명히 지난주쯤에 인티에서도 '우리 32강 갈 확률 높아? 남아공은 어때?' 이러면1
06.26 23:53 l 조회 65
아 도영 너무 좋다..5
06.26 23:53 l 조회 105
카리나 하루에 4키로 찐적도 잇다는거 대단한듯1
06.26 23:52 l 조회 61
스파오 우사하나 콜라보 나온다1
06.26 23:52 l 조회 42
아 그냥 슴티알 막무가내로 땡깡 부리고 싶다2
06.26 23:52 l 조회 47
리쿠 이사진 잘생겼다…2
06.26 23:52 l 조회 194 l 추천 3
근데 아직도 안 믿기네 축구 남아공 이기겠다라고 말하는 조합이1
06.26 23:51 l 조회 69
밤티 컬러렌즈 그만껴라 제발
06.26 23:51 l 조회 41
성찬 나에게 의도치 않게 큰웃음 줌ㅋㅋㅋㅋㅋㅋㅋㅋ3
06.26 23:50 l 조회 362
남아공전 선발 명단 본 박지성 반응16
06.26 23:50 l 조회 2027
리쿠 진짜 잘생겼다5
06.26 23:50 l 조회 297 l 추천 6
탈케 할때가 왔다
06.26 23:50 l 조회 27
정보/소식 '옥문아' 윤종신 "박보검 위한 곡 쓰는 중"…'월간 윤종신' 협업 예고1
06.26 23:50 l 조회 16
사진 작가분 계정에 올라온 샤넬 쇼 제니1
06.26 23:49 l 조회 90
익들아 요즘 나만 트위터 멘션 안보임?
06.26 23:49 l 조회 13
야르한 얼빡직캠
06.26 23:49 l 조회 10


처음이전2462472482492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