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67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0
이 글은 1년 전 (2025/5/25) 게시물이에요

야!!!!!!! 이 씨ㅂ

[잡담] 원빈이 입에서 진짜 개충격적인 발언나옴 | 인스티즈

박원빈 자존감 무너트리는 새끼들 누구야 다 나와 아니 누가 힘들게 했어 우리삔냥이 괴롭히는 인간들 다 나와 이게 바로 억장이 무너지는 부모님의 마음인건가

[잡담] 원빈이 입에서 진짜 개충격적인 발언나옴 | 인스티즈

원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좀 속상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이거봤어 ㅠㅠ
다들 빨리 팬레터 쓰러가자~~
이쁜말 공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원빈아 너 세상에서 젤 잘났다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가 원빈인데 무슨 그런 말을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장 버블 달려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삔프들 버블켜라 칭찬남기고오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소릴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버블에 정병이 많나 좋은말만 해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무슨 삐나 너가 원빈인데 뭐가 필요해? 내덕질이 많이 모자란가? 반성은 내가 할께 넌 별이야 스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정규 영상 뜰 때마다 보컬 왜케 잘하냐고 원빈보컬 계속 실트 올라가고 무대도 잘하고...
컨텐츠 나오는 것 마다 은근 토크 잘한다고 예능감 있다고 요즘 칭찬 잔치인데 울 고앵 뭘 봤길래 ㅠㅠㅠ
버블에 칭찬글 쓰러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말이 행복한 코양이일줄 알았는데 이게 뭔일이야 ㅜㅜ 당장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진짜 너무 속상해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좀 속상하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속상해 진짜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눙물나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빈이 진짜 본인에 대한 기준치가 높아서 그런가부다ㅠㅠㅠ아니 근데 진짜 다 잘하는데 속상해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ㅁ자 너무 속상햐서 눈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너무 속상해서 눈물난다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속상하다.. 칭찬감옥에 가두고 싶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어떤 부분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데뷔초때부터 보면 자존감은 높은 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뭘보고ㅋㅋㅋ 아 이런 글에도 이런 애가 있네 짜증나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원빈 자존감 높음 자존감 높으니까 그런말도 할수 있는거야 저런말 한마디에 자낮만들고 정병인가 니 자존감이나 채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본인에 대한 기준치가 높고 엄격한 듯 ㅜㅜ 예전 인터뷰에서도 주변에서 말해줘도 자기 자신이 생각하고 만족해야한다고 한적 있어서ㅜㅜ 멤버들 칭찬은 늘 잘하면서 본인에겐 엄격해.. 멋진 마인드기도 하지만.. 잘하고 있다는거 알아주면 좋겠다..우리는 무한 복복 해줘야만… 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소 원빈이가 무대 만족하는 본인 기준치가 높아서.. 어깨 다치고 그런거 땜에 무대 만족을 못하나 요즘.. ? 초월해석은 자제하자 우린 걍예쁜 말만 해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아 관그나 댓정을 해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앵이 지켜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나 진짜 너무 속상하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남이 뭐라해서 떨어진게 아니고 본인기준일걸 원빈이가 자기만족 그런얘기한적도 있어 저러면서 성장해왔고 지나면 또 성장할거야 팬이면 응원많이하면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안 얼굴
21:47 l 조회 1
해찬이가 조아
21:47 l 조회 9
누가 찰떡아이스 이렇게 먹어?
21:47 l 조회 13
난 이 영상 보고 제발 32강 가면 좋겠다고 생각 들음
21:47 l 조회 6
최애팬들 탈주가 많았나1
21:46 l 조회 38
재민이 위라 왔어요 드림이들
21:46 l 조회 4
백룸 보고 왔는데 테넷보다 이해안됨ㅋㅋㅋㅋㅋㅋ
21:46 l 조회 4
울 아빠 위해서라도 32강 가라 1
21:46 l 조회 16
원빈이 조끼?입었을때 나오는 버릇ㅋㅋㅋ3
21:46 l 조회 16
최애 실력 늘어서 기특함1
21:45 l 조회 19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5
21:45 l 조회 42
최애 저 스케 맞으면 탈빠할래17
21:45 l 조회 115
난 수박씨 포도씨 새우꼬리 피자꼬다리 이런 거 다 먹음1
21:45 l 조회 5
알디원 이상원 보핍보핍 챌린지 왔다💟2
21:45 l 조회 10 l 추천 2
투어스 도훈 빨머 너뮈 예쁨.... 1
21:44 l 조회 30
허씬롱 최애곡 CEREMONY 재팬 팬콘2
21:44 l 조회 18 l 추천 1
팬은 아닌데 아이돌 자컨볼때 겉도는 멤 한번 눈에 보이면 되게 신경쓰임1
21:44 l 조회 28
손흥민한테 까부는것도 신기하다..
21:43 l 조회 56
오늘 박지훈 개잘생겼다 진짜1
21:43 l 조회 15 l 추천 1
근데 라이즈는 다들 순?하게 생겼는데 날티가 어디서 나는걸까?4
21:43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