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83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7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요즘에도 영업을 이렇게 하네 | 인스티즈

출근하는데 회사 앞에서 햄버거 모자 쓰신 분이 나눠주심..

햄버거가 나한테 저벅저벅 걸어와서 당황했는데 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심으로 햄버거시켜먹을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아낰ㅋㅋㅋ 햄버거가 저벅저벅 걸어왔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성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기하다 근데 난 긴 글 읽는 거 안 좋아해서 한 문단 읽고 버렸…을 거 같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크라이치즈버거 들어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진쯔 정성이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크라이치즈버거 맛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지역에 본점잇엇는데 분점 내기전에도 자주 갓엇음.. 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난 집중력 없어서 한 줄도 못 읽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 저런 오프라인 홍보 많이하더라 우리 회사 근처에도 크라이있는데 햄버거탈 자주 걸어다니고 그 우는 햄버거 포스터 붙여두고 그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귀엽가 ㅋㅋㅋㅋ 사먹어봐야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햄버거가 저벅저벅 걸어왔다는게 웃기다... 난 한 번 가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햄버거가 저벅저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디어 좋다 ㅋㅋ 한 번 먹어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편지들고가면 할인이벤트도 한다는데 이럴 때 먹어봐야지ㅋㅋㅋㅋ 햄버거가 저벅저벅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대박진짜?!?!?!짱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편지내용이야,,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 저벅저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크라이치즈버거 가서 사먹어도 햄버거 옆에 같이 주더라 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크라이치즈버거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기서 시키면 사장님 편지 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저런 거 효과있나?? 했는데 출근길에 받아가면 월루하다 심심해서 한 번씩 그래서 뭐지 하고 보게 되드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서 햄버거 시켜도 무슨 편지 주더라..갠적으론 너무 감성팔이라 좀 으음했음 별개로 맛있어서 원래 가던데긴한데.. 그냥 쫌 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이런게 정성이잖아!!! 물론 나도 이번 한 번만 받고싶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뭔가 요즘 사회 낭만이나 감성이 없어서 난 저런 거 좋다고 생각함 저것도 다 정성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기 맛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자한자 꾹꾹담아서 썼다기엔 프린트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일상생활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크라이치즈버거 짱맛탱인데 배달이랑 매장가랑 가격 너무 차이나서 그 사실 안 이후로 빡쳐서 안먹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엄철 차이나네... ㅡ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기맛있어! 난 1호점 다녓는데 요즘 다른데도 많이생기더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만....감동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감동인데.. 진심이 아니면 쓰기 힘든 말들이 그래도 보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침부터ㅠ롬곡 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여기진짜맛닛어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국 연옌 덕질 어디서해?
16:35 l 조회 5
미래적금 사전신청 안 했으면 못 해??
16:34 l 조회 14
아이돌 굿즈 정산 멤버마다 달라?3
16:34 l 조회 21
태티서는 센터 누구였었지?2
16:33 l 조회 25
근데 팬덤 라인업 보니까 5세대는 걱정할 필요도 없었네4
16:33 l 조회 72
5세대 지금 코어 잡은돌이 많아??3
16:33 l 조회 66
이번에 공항 사건 있잖음 좀 웃ㅋ1
16:33 l 조회 33
장터 내일 8시 놀 용병 구해요 사례 O6
16:33 l 조회 17
뛰는 손님 위에 알바생 있다 개웃겨
16:33 l 조회 8
나 트위터 일본인한테 해킹당하고 다음날 바로 정지먹음
16:33 l 조회 9
1세대 팬들 있어? 그땐 진짜 패싸움했었어? 진짜로?10
16:32 l 조회 43
김지웅 팬미팅에서 한 노래들 좋은것같애
16:32 l 조회 12
효리수 센터 누구야?1
16:32 l 조회 22
오늘 보넥도 선예매 무통장 되나??
16:32 l 조회 26
아니 바로 옆이 신호등인데 왜 무단횡단을 하지1
16:32 l 조회 8
핸드볼경기장 콘서트 취소됐대4
16:31 l 조회 251
정보/소식 [속보]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버스도 포함 추진3
16:31 l 조회 81
이미 얼굴 까진 빠플루언서 지망생들 많이 나올듯
16:31 l 조회 20
근데 저거 나오면 완전 조롱판 깔리는거 아녀?2
16:31 l 조회 35
내씨피 레전드 떡밥 생각하면 아무리 우울할때도 웃음나옴 1
16:31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