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07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37
이 글은 1년 전 (2025/5/2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곧바로 삭제? 그게 1~2시간씩이나 걸릴 일인가?

곧바로의 사전적 의미가 1~2시간도 포함이라고 백보양보해서 그렇다 쳐도, 그럼 그 즉시 후속조치 했어야지 뭐하고 지금 내서 이 사단을 만들어

[마플] 카리나 사건 SM 입장문에서 이해할수 없는 부분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고정함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문맹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8 진짜 까고 싶어 안달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1 국어 공부좀 더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따 인지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지한후 라고 적혀있는거 밑줄 쳐놨네 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글을 잘 못 읽어..? 인지하고 삭제했다잖니 카리나가 올리자마자 1분 뒤에 온 커뮤에서 카리나 2찍이다!! 하고 화제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부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지한후 바로 삭제하고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병이 몽총하기까지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진짜 독해력좀 늘려라 언제까지 설명해줘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지 한 후래잖아 문해력 무슨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소에 좀 글 좀 읽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고정함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삭제는 그럴수 있을거 같은데 해명문이 늦게 나온게 아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올라오자마자 개판 난리났는데 엔터가 1시간만에 인지한 것도 어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럼 1분만에 내리냐? 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인지하고 곧바로 삭제한거래자나 1-2시간이면 뚝딱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올리고 여기저기 난리였는데 늦게 안게 신기 팬들도 보내고 했을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시간이면 다들 퇴근시간 아님??? 엔터 직원들은 24시간 일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엔터사 보통 퇴근시간 알고 말을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퇴근후에 늦게 사태 파악하고 삭제한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회사 공식입장은 저렇게 나올 수 밖에 없지 직원들이 개인 계정 관리할 수도 없을거고 내리라 했는데 아티가 1시간뒤에 내림 이럴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회사니깐 퇴근 후 인지 늦게했을 수 있다고는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카리나가 경솔해서 올린걸 개인인스타를 회사가 어째.. 진짜 마이들 ㅈ나 웃긴다 누굴 탓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1-2시간내 인지한게 말이됨?? 모니터링이라는걸 안해? 아니 직접올린 본인도 게시글 올리고 인스타 꺼둠..?? 에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슴 평소 일하는 꼬라지 보면 인지 늦을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한시간 뒤에 인지해서 내린건 알겠고 다 봐줘도 입장 오늘 출근하자마자 올려야지 뭔 일을 이렇게끌지....? 난 진짜 슴이 뭐하는 회사인지 모르겠음
참고로 카리나 쉴드치느라 회사탓 하는거 아니고 ㄹㅇ 그냥 슴 자체만을 말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슴팬들 많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슴팬인데 이해 안된다고 썼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일부러 이러는거지 ㅋㅋ 회사가 상품관리 안하면 뭐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2시간 후 인지하고 곧바로 삭제면 대응 잘 한 거 아님? 회사 직원들은 퇴근하고도 아티스트 개인 sns 24시간 감시하고 있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커뮤가 그렇게 난리가 났는데 엔터가 그걸 1시간 뒤에 인지했다는 것만으로도 이해 못할 일이라고; 커뮤만 난리났냐 인스타 댓글에서는 ㅍㅋ 축제를 열었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니면 아닌거지 .. 근데 설령 진짜여도 왤케 남의 정치색에 노발대발함 ? 걍 그 색이맘에 안들면 니네가 다른색 뽑으면 되잖아 ㅋㅋ 같은편 아니라고 개난리치네 중국같음 걍 지들 입맛아니면 몰아가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구멍가게도 아니고 모니터링 하는 직원 하나 없었을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커뮤 전부 개판 난 건 1시간 뒤 맞긴 함.. 바로 개판 나지도 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애초에 난리난 게 한 시간 후였고 커뮤 도배되기 시작하고 좀 지나서 바로 삭제했는데 진짜 더럽게 트집잡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 커뮤충인 나도 카리나 일 몇시간 뒤에 알았는데 인지하고 삭제했단 뜻이겠지 에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넌 걍 일개 일반인이고.. 왜 자꾸 지들이랑 비교를 하는거여 너랑 같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카리나 계정을 회사가 비밀번호 갖고 있는 것도 아니고 꼬투리 잡는게 별로라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니까 저 얘기는 빨간색 2 그려진 옷을 입고 누군가가 그걸 찍어서 예쁘게 나왔는지 컨펌하고 사전투표 이틀전이자 하필 또 대선 토론 중에 그걸 올리고 1시간이 지나서야 “인지”를 했다는 거잖아? 2찍대신 멍.청이를 선택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마플 좀 다시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슴 직원도 너네같은 일반 회사 직원이다.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당사자는 올리고 다른거 하느라 바로 못내렸다 해도 직원이 한둘이 아닐텐데 어케 인지를 그렇게 늦게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건 그래.... 올리고 바로 반응 확인 할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렇게 몽총한 회사니 태연 일본콘도 그 난리 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2찍으로 기정 사실화 하고 싶어서 난리 2찍들 실망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몽총한 엔터와 몽총한 아티스트까지ㅋㅋㅋㅋㅋㅋ가관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오 근데 연예인들 댓글 읽을 줄 알았는데 진짜 안 읽나보네 댓글창은 올린 즉시 난리났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알람 꺼놔서 그래 알람 안끄면 걍 화면에 올리자마자 주르르르르륵 알람 쏟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알람 꺼놓는 거 아는데 그래도 대충 들어가서 보진 않냐는 뜻
가끔은 답댓 달기도 하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이정도면 당사자랑 해명하자 안한다 하고 싸운 수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니라는데 이렇게까지 플 탈 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카리나 얘기좀 그만해 짇짜 우리나라사람들 관리심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 당시 직원이나 당사자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대중은 알 수가 없지, 이미 벌어진 일 사과했고 이로인해 가져가야 할 이미지는 본인이랑 회사가 책임져야 할 몫이고 이제 그만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주 장작 더 넣고 싶어서 안달 난 애들이 많네 ㅋㅋㅋ
어디 추운데 사나 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요새 진짜 기괴한게 누가 뭘 잘못해서 사과문 올리면 그 내용 말꼬리 잡고 늘어지면서 또 논란 만들고 끝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걍 말을 그렇게 하는거지..ㅋㅋㅋ 모르는 사람들은 굳이 안찾아보면 한 몇분만에 진짜 바로 지운줄 알테니까.. 나만해도 방금 이 글보고 알았네 그렇게 오래 걸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국어 몇점인지 궁금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개빡치는건 카보베르데 3무로 올라감 ㅋㅋㅋㅋㅋ
12:57 l 조회 1
요즘 레몬탱 레모네이드 반복재생 수준임
12:57 l 조회 2
우리 이집트가 이겨야지
12:56 l 조회 6
아니 예온 사쿠야 레몬탱 챌린지 넘 귀여움
12:56 l 조회 8
마케페 갈까말까
12:56 l 조회 5
근데 축선들 우리나라애들도 옆에서보면 개크던데
12:56 l 조회 15
근데 지금 새삼 느낌 왜 월드컵 올림픽 기간에 컴백하지 말라는지
12:56 l 조회 31
우리나라 선수들 지금 뭐하려나
12:56 l 조회 16
OnAir kbs 킹받아ㅋㅋㅋㅋㅋㅋㅋㅋ1
12:56 l 조회 53
OnAir 이집트야 k 푸드 먹어야지.. 맛있어..
12:56 l 조회 3
메가 광고에 감스트 나오는 거 아니지?3
12:55 l 조회 11
새벽부터 축구보는 익들 있니 ㅋㅋㅋㅋㅋ
12:55 l 조회 13
월드컵 화제성 장난아니다 ㅋㅋㅋㅋㅋ
12:55 l 조회 43
앤톤 실물4
12:55 l 조회 38 l 추천 2
유럽 더위 심각한가보다
12:55 l 조회 44
순정즈 닉주디 왔다3
12:55 l 조회 39
OnAir 살라하면 손흥민이랑 득점왕 경쟁한거 생각나3
12:54 l 조회 28
저 최망신살씨 핑계고에서 왜케 무게 잡으셔..?7
12:54 l 조회 92
원더걸스 텔미 때 4살인가 3살이었는데 그때 네이버 저화질로 안무영상 맨날 본거 생각남5
12:53 l 조회 13
송은석 하지마가 왔네2
12:53 l 조회 6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