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 자꾸 여기서 호통이신지....사실 커뮤는 빙산의 일각이고 인스타랑 유툽 머글 반응이 더 격하던데ㅋㅋㅋㅋ
여기 댓글 관리할 시간에 샤라웃하는 국힘 관계자한테 가서 2찍 아니라고 화내지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 자꾸 여기서 호통이신지....사실 커뮤는 빙산의 일각이고 인스타랑 유툽 머글 반응이 더 격하던데ㅋㅋㅋㅋ 여기 댓글 관리할 시간에 샤라웃하는 국힘 관계자한테 가서 2찍 아니라고 화내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