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28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세븐틴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6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공지] SMTOWN LIVE 2025 in LONDON 공연장 변경 안내 (The O2 Arena) | 인스티즈

기존 공연장

[정보/소식] [공지] SMTOWN LIVE 2025 in LONDON 공연장 변경 안내 (The O2 Arena) | 인스티즈

새 공연장

[정보/소식] [공지] SMTOWN LIVE 2025 in LONDON 공연장 변경 안내 (The O2 Arena) | 인스티즈

무대 세우고 하면 좌석은 더 줄어든다함



대표 사진
익인1
잘생각했네 다음부턴 슴콘투어를 포기해 이 개 몽총이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터 왜 무리하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숫자가 좌석숫자여? 8만석에서 이만석 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아마 저것도 360도 개방일때고 무대세우면 2만석 아니고 1만몇천석이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내공연장으로 바뀐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용보면 이미 호텔이랑 전부 결제한 팬들이 대부분임 한달남기고 변경한거라 가는 팬들 전부 난리났던데 콘 텅텅콘이라 장소 바꾼걸 거창하게 말하네
걍 텅텅콘하고 팬들 불이익이나 주지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하는짓이냐고이게..걍 각팀활동잘하게나 냅두지 바쁘고귀한시간에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La랑 멕시코 사태 날까봐 바꿨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땠는데??? 매진 안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ㅋㅋㅋ 사이즈도 확 줄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짜증나 내돌 저길 왜 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걍 한 그룹 아니 걍 솔로 한 명으로도 만명 채울 수 있는데 꾸역꾸역 슴콘을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노답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터 하질 말았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2013년의 자신들에게 지고 있는 스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슈주 슈퍼쇼 5 투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쪽팔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이정도까지 안팔릴줄 예상을 못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저거 좌석 재배정을 어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그니까 왜이렇게 무리하게 잡아서는.. 8만은 진짜 너무 딱봐도 무리로 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무대장치 못 옮겼다고 하고 취소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슴 세워진 이후로 서양권에서 빵 터진 적이 한번이라도 있었냐고...걍 국내 돌리는 게 돈벌이 될 텐데 왜 무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팔만석이 말이 되냐고.. 왜케 나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나댐 한국 일본만 하고 끝내지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티켓 안팔려서 공연장 반의반인 곳으로 옮긴다는 말을 뭘 저렇게 돌려서하니 ㅋㅋ저번에 슴돌유럽투어 너무 텅텅이라 현지사정타령하며 투어 싹 다 취소하더니 매번 유럽 팬들을 뭐라고 생각하는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취소를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피해는 또 팬들만 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표 진짜 안 팔렸구낰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어허
13:57 l 조회 1
OnAir 뭐하냐 호텔가서 짐 싸라
13:57 l 조회 1
OnAir 그래 니네 걍 져라..
13:57 l 조회 1
아니 그냥 볼 돌리지
13:57 l 조회 1
OnAir 이집트 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7 l 조회 1
아까 비길것 같다고 글썼는데
13:57 l 조회 1
이란 이집트 비기면 우리 또 엑스야?
13:57 l 조회 1
OnAir 수고하셧슴니다~
13:57 l 조회 1
정보/소식 거의 오피셜)
13:57 l 조회 1
OnAir 이란이 우승했음 좋겠다
13:57 l 조회 1
OnAir 와 조졋다
13:57 l 조회 1
OnAir 이제 ㄹㅇ 짐싸야할듯 끝남
13:57 l 조회 1
OnAir 이란 국민들 개부럽다 ㅁㅊ
13:57 l 조회 1
이집트 뭐해ㅠㅠ
13:57 l 조회 1
OnAir 끝났네 걍
13:57 l 조회 2
대한민국 축구 RIP
13:57 l 조회 3
우리 32강 끝낫음
13:57 l 조회 7
OnAir 망햇구만
13:57 l 조회 2
OnAir 이집트 지면 아예 희망x야?
13:57 l 조회 34
OnAir 망했다 이란 골..
13:5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