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30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08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지금 카리나가 처한 상황 4컷만화 | 인스티즈

그 정당 지지자들한테 내로남불 당하는중 

12

대표 사진
익인156
얘네들은 챗지피티 졸라 좋아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지피티사진 ㅋㅋㅋ 참 가성비짓은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이래서 2찍이구나....싶다^^ 힘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대선을 지금 왜 하는데 생각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첨부 사진아 ㅍㅋ 가라고 ㅍㅋ 가면 좋아해준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내로남불 감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와 진짜 그쪽 감성이다 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 거긴 진짜 미감 어쩐다냐 ㅋㅋㄱ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그쪽 지지자들은 1찍 연예인 cia에 신고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양심 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짤까지 진짜 그 감성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우웩..이런애들이랑 같이 살아야 한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2찍한테 사랑 받으시는데 왜...본인이 저렇게 느낀다면 커뮤가 본인이랑 안맞는거니까 커뮤를 바꾸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그 앞 상황도 같이 그려넣어야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2찍들 민주주의, 자유 타령하는거 양심 안찔리냐? 1찍들이 겨우 독재로부터 지켜낸 민주주의에 무임승차하고있는 주제에ㅋㅋㅋㅋㅋ 지능도 딸리고 양심도 없고 있는게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왜 여기와서 난리 여신인쪽 가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2찍들아 자꾸 여기로 기어오지 좀 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ai 돌려서 글자 깨진 거 보ㅏ라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이렇게 생각한다는 게 텅텅 인증입니다 내란 옹호자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암담하다.... 진짜로 그 난리를 잊었나봐 아님 연예인 때문에 잊은 척을 하고 싶은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아 진짜 이건 걍 처 슬픈 일이다
욕을 할 힘도 없어짐 걍 무기력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ㅍㅋ가면 그 반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이게 ㅋㄹㄴ한테 도움된다 생각하고 올린건가? 이런글을 계속올리니까 발악하는걸로 보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이게 에스파 팬들 수준이지 ㅋㅋㅋㅋ
굳이 나서서 더 욕 처먹이는 수준
아니 2찍들 수준인가? ㅋㅋㅋㅋ
어떻게 민주공화국 헌법수호세력이랑 내란 군사쿠데타 헌법파괴 범죄집단을 동일하게 비교하냐 ㅋㅋㅋㅋㅋ 제발 생각이란걸 좀 해 머리가 장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이번 대선이 왜 열리는지 제대로 알고 있으면 정치적 자유를 무시하는 행위라느니 여연이라 질투해서 까는 거라느니 그런 소리는 못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지피티로 만들어서 한글도 제대로 구사못하고 짜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엥…? 전혀 아님 1찍 티낸 연예인들 cia 신고 당한 거 모르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유튭댓에 바퀴벌레처럼 모든 영상에 도배함 미친 극우 2찍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카리나 팬들 수준 잘 알겠다ㅋ 지금 왜 장미대선인지 알긴 아는거지 니들? 아님 아무생각없었을거라고 쉴드 치듯 똑같이 텅텅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이래봐야 여론 안 바뀐다 그냥 평생 극우여신 하라 그래 뭐 여기서 시켜줬나 ㅍㅋ가 시켜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하 지금 뭐 때문에 누구 때문에 이 지럴 중인지 모르나 빈거 티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넵 내란당 지지자님 죄송합니다 극우여신님을 절대로 비판하지않겠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그꼴 난거 보고도 아직 저런 소리하는애들은 제에에에ㅔㅔ발 현실에서 티내줘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그래 니가 돈 많이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계엄해서 코스피 꼬라박고 미국한테 자제하라는 전화. 받은 당이 할망은 아닌듯 ^^ 무슨감성이니 ㅋㅋㅋ 그림채 챗지피티인거 개티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일반 대선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자기네들은 cia 신고 엄청 넣다가 망신 당해놓고 안한척 지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ㅋㅋㅋ불매한다!!(잘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8
맥락 파악 못 하고 저런 만화 만드는 지능 수준이 난 참 신기해… 스스로 못 그려서 지피티로 돌린 것까지 완벽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어그로 잘끄네..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담주 런닝맨에 미연 민니 나오는구나
23:40 l 조회 2
우리나라 축구의 매력 손흥민 이강민 김민재
23:40 l 조회 4
4년을 이렇게 날리다니…
23:40 l 조회 7
??? "안정환 왜 박주호 사건때 안나섰음??" // 안정환 "내가 뭘 알아야 뭐라하지 내가 미친사람이야??"
23:39 l 조회 26
아니근데 홀란드(축구선수) 머리묶는거 봤는데 와 안아픈가
23:39 l 조회 8
일본은 한국에는 공격수가 없다고 하던데2
23:39 l 조회 20
2014때 16강 떨어지고 회식했다는게 더 열받음
23:39 l 조회 15
이강인은 다음 월드컵 때도 에이스겠지1
23:39 l 조회 16
뭐 바뀌려면 정치권이 물어야하는데 지금 민주당이나 국힘이나 다 정신없지 않나
23:39 l 조회 7
익들은 그룹내 얼굴합 최고는 어디같음?1
23:38 l 조회 21
인생에 정병이 왔나봄
23:38 l 조회 10
나 축구팬인데 인티에서 월드컵은 처음 겪어보는데 개힘드네..
23:38 l 조회 22
8년 서예하고 초등학생들 서예 가르칠 수 있는 자격증까지 있는 어느 K걸그룹의 06년생 아이… 믿겨가 안 된다…
23:38 l 조회 20
한국을 위협하는 스페인 방탄 콘 아리랑
23:38 l 조회 16
내 도파민을 위해 다음 월드컵 빨리 왔으면 좋겠는데 천천히 왔으면 좋겠어
23:38 l 조회 9
명보띠 14년엔 인맥축구 더 심했움
23:38 l 조회 27
레드레드 갑자기 왜 탑백1위한거?
23:37 l 조회 29
2002년 월드컵 본 사람들이 제일 부러움...5
23:37 l 조회 35
홍명보 기자회견 한시간전ㄷㄷ
23:37 l 조회 20
얘들아 장염일 때 어케 해야 됨11
23:3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