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594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09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교촌치킨, 최소주문 금액 변경 | 인스티즈

아직 도입 안된곳도 있을수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요새 허니콤보 다 품절로 돌려놨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왜이러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허콤은 닭 국내산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수급불안정 어쩌고 하던데
갯수 돌리는걸로도 안되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린 아직이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오 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싸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장난하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ㅋㅋㅋ 안 먹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지역 몇 곳은 아직 그대론데 몇곳은 28000 이렇네 이건 뭔 치킨에 사이드까지 시켜야 오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진짜 개에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근처는 아직 안 바뀌긴했는데 에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죽으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교촌 시킬랬는데
허니 윙박스 하나로 배달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분나빠서 안시킬랬는데 엄마가 먹고싶대서
웨지감자 추가해서 주문금액맞춤^^..개싸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만5천이면 사이드 무조건 시켜야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 먹고 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장난하나.. 치킨 한마리도 주문못하게 하는건 선넘었지ㅋㅋ 싸가지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잘가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딴데 사먹지 수요공급의 힘을 보여쥡시다 우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들 안좋은거 계속 먼저 시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싸가지 진짜ㅋㅋㅋ 교촌 절대 안시켜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에휴... 안먹고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신~ 못차렷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안 먹은지 오래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교촌 음료도 안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교촌 앱주문으로 유도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치킨이 저 가격인가? 치킨보다 비싸면 우짜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럼 그냥 안먹음 요새신규맛있는곳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러면 단체 주문 아닌 이상 누가 시켜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우리 동네 확인하고 왔더니 26000원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싸가지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교촌 딱히 찾는 브랜드 아니라서 노상관인데 저거 다른 브랜드가 다 따라하면 짜증날것 같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싸가지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진짜 교촌 가격오른 이후로 안먹음 응이제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원래 얼마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재수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어어 그래 다른데서 시킬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치킨집은 ㄹㅇ 점포 다 망해야 정신차린다니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우리동네 최소주문금액 29000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하여튼 교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래도 먹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먹지말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왜???? 무슨 일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교촌 말고 다른데 먹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 싹바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렇게 싸가지없는데 왜 먹을까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냥 안 먹으면 될 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교촌 원래도 안 먹어서 괜찮은데 얘네 따라 다른 곳도 저럴까 싶어서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치킨 원래 후라이드만 먹고 사이드도 안 시켜서 21000이 딱 좋은데 최소금액 23000인 것도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래서 앱으로 시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앱으로 하면 뭐가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최소금액이 없고 내가 포장을 많이 해서그런가 10프로 할인이라서 나름 ㄱ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울동네ㅠ 강제 한마리반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입맛이 바뀌어서 근가 치킨 안땡겨서 다행이라 해야할지... 가격 오를 때마다 그르든가 말든가 마인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ㄷ 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어어 안 먹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교촌은 정 먹고 싶으면 포장픽업이 답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근데 저긴 배민클럽 되네 우리 지역 교촌만 배민클럽 안해놔서 배달팁도 3000원 내고 먹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ㅇㅇ 안먹으면 그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안 먹으면 그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여긴 이래도 시켜? 이래도? 라는걸 계속시험하는거가틈 그러니까 불매 좀 하자 얘들아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우리집앞은 손님줄어서 그런가 닭상태도 개별로임 불매하다 친구땜에갔는데 안먹어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우린 아직 19000원인데 언제 오를지 궁금하다ㅋㅎㅋㅎㅋㅎ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미쳤나 서비스콜라 안주는덧도 개짜증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배달비 만든 곳도 교촌 음료 뺀곳도 교촌인가?? 암튼 이상한거 바꼈던 곳인거는 기억하는데 최소 배달비도 올려버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음료는 교촌이 세번째로 뺀거래 bhc랑 비비큐가 먼저 뺐을거야 아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하!! 익 똑똑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5면 그냥 오리지널만은 못 시키겟네? ㅋㅋㅋ 얼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우리동네는 bhc도 저상태임 ㅋㅋㅋ 치킨 한마리는 배달 못시켜 이게 뭐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망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오잉 이거보고 가봤더니 울동네는 다 최소 만구천원으로 뜨는데
근데 허콤은 품절이긴하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진짜 교촌 못 먹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그러고보니까 우리 동네도 허니콤보 다 품절로 돌려놨네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안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첨부 사진원래는 19000원이었다가 25000원으로 확 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음료도 안 줘 배달비도 비싸게 받아 근데 이젠 최소주문도 올려서 돈 더 받으려고 하네 걍 꺼졌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한때 좋아했는데 진짜 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그래도 장사가 되니까 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진짜 안 먹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골드킹이 허콤보다 더 맛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개싸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어 안먹어 다른데는 쿠폰이라도 뿌리지 교촌은 절대 안뿌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이만오천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어떻게든 포장해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우린 바뀐데 있고 안바뀐데 있네.. ㄹㅇ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교촌 안먹은지 10년 된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배민이 문젠거같기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대체 한마리가 얼마야 교촌안먹은지 오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어차피 포장픽업만해서 뭐..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워... 동네 옛날통닭집 8천원인데 프차는 이제 3만원을 바라봐서 안 먹게 된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와 도랏넼ㅋㅋㅋ얼마전에 시켜먹었던게 막차탄거였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왜 항상 교촌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최소가 저러면 포장이나 가서 먹는거 아니면 배달 시킬 일은 더더욱 없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웅 안사먹은지 오래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아니 음료도 안주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양심 어디갔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이래도 다들 허콤사랑하시죠? 잖아 그니까 계속 저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돌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괘씸해서 안 시킴 ㅋㅋ 우리 동네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쿠팡이츠에는 아예 단체로 입점도 안 해놨더라 배달팁은 끝까지 못잃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저거본사에서 하는거아님 그냥 그지역에서 그렇게하자 하고 단합한거임.. 아닌데도있을거야!
지방은잘모르겠다 서울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허니콤보 맨날품절인이유=지금 닭자체가 공급도안되고 본사에서 단가안맞단이유로 물량제한됨 언제까지 이럴지모름.. 그래서 물량 제한되기때문에 수요많은건빨리떨어짐

시켜먹을라면 그지점에 혹시 닭언제언제들어오나요 물어보고 그날(되면 오전이나 이른저녁 아니면 예약) 시키면 확률 높음

음료수는 이건슬프지만 진짜 우리도 울며겨자먹기로함 배민 배민1 쿠팡 수수료가 넘세서 어쩔수없어.. 대신 쿠팡배민1 입점하면서 무배하는 가게많아졌고
대신 전화나 자사앱으로 주문하면 배달도 콜라줍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wow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우리동네는 29000원이던데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양도 적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교촌 안먹은지 오래됐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 눈 비비고 다시봄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교촌 안먹은지 오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생닭 한마리 마트에서 6천원 아닌가? 시장은 더 싼가? 원재료 값 따지면 못사먹긴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쟤네는 진짜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근데 쟤네거 안 먹은지 진짜 오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오...여기는 아직 18000원이네...근데 25000원 에바아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응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제발 교촌 안 사먹엇으면 여기 진짜 너무 양아치잖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응 안먹어 맛있는건 ㅇㅈ인데 양 적어서 걍 닭 크고 맛있는집꺼 먹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우리동넨 24000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배민으로안하고앱으로주문하면되는거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언젠가 삼만원찍어도 먹을사람은 먹을듯.. 그러니까 계속 올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배민 수수료 올라서 그런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따로 전화나 교촌앱으로 주문하면 최소금액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지점마다 다른거아닌가...? 우리동네 다른 치킨집도 배민배달은 저렇게 최소주문금액 올려서 받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bhc 26000원이고 bbq랑 굽네는 25000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근데 어차피 한번 시킬깨마다 3만원이던대
비싸도 못끊겠어... 최애 치킨집중 하나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왜저래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맛있어서 시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레드 한마리가 2만원인데 사이드메뉴 하나 더 시킴 2마리 시키기에는 너무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ㅋ 교촌 안 먹은 지 오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싹바가지가 레전드다 나하나 불매하면 뭐해 사먹는사람 많으니까 저러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다행이다 교촌 거의 끊어냈음ㅋㅋㅋ
이제 진짜 왁벽히 끝 질린다 질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개비싸네진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자영업자입장에서 반가운데... 애초에 최소금액 10000~13000원이 오바였어 다어렵고 남들다하니까 어쩔수없이 같이하는거지
최소주문금액이면 40퍼 혹은 그이상 쿠팡에 줘서 거의남는거없이장사해야했음
쟤네가벌려놓은 말안되는게임에 다같이참전했던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진짜 짜치네ㅋㅋㅋㅋ안먹고만다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너네는 한국 떨어지면 그 이후로 안챙겨볼것같아??
15:15 l 조회 2
홍명보 한국으로 들어오자마자 환영인사 거하게 받을듯
15:14 l 조회 6
한국 감독 쓸거면 이정효 같은 사람 썼음 좋겠다 1
15:14 l 조회 8
호두과자 반으로 갈라서 그릭요거트 발라먹으니까
15:12 l 조회 19
왜 한국 팬콘보다 일본 팬콘이 더 재밌어 보이지1
15:12 l 조회 24
우리 아빠가 홍명보 보고 내가 감독해도 저것보단 잘하겠다 화냈는데2
15:12 l 조회 44
애초에 32강 가는것도 쪽팔림1
15:12 l 조회 22
레자 입은 남자들 주르륵 나오는거
15:12 l 조회 27
하투하 활동 보통 몇주해??
15:12 l 조회 10
혹시 재희 영통 영상 이거 아는 사람ㅜㅜ
15:12 l 조회 12
진짜 국대감독으로 포옛 차버린 거 짜증남2
15:12 l 조회 25
본선탈락도 충격인데 졌잘싸도 아냐 농어촌전형 최저 못맞춘거2
15:11 l 조회 29
코찔찔 런쥔이 기욥따,,,
15:11 l 조회 10
내일 경기 예상해봄2
15:11 l 조회 25
정보/소식 와 대박ㅋㅋㅋㅋ 트럼프가 이란 대표팀한테 특혜 줬네 ㅋㅋㅋㅋㅋ2
15:10 l 조회 250
나 스페인에게 고마워서 스페인쪽으로 절함
15:10 l 조회 22
하지하지마 챌린지 왜 유행된 거지4
15:10 l 조회 89
아니 자꾸 추천탭에 한국인 까질하는 남미애들 들어오는데 하나같이 방탄팬인게 ㄹㅇ 황당1
15:10 l 조회 49
마농은 본인 지지했던 사람들 부끄럽게 만드는 행보네
15:09 l 조회 68
맹보야 우리나라가 남미가 아닌걸 다행으로..
15:0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