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으로 중계 리뷰하는걸 보면 홍명보 보다 더 상황을 잘봄.. 포지션에 따라 어떻게 해야한다는것도 선수 출전을 어떻게 시켜야한다 비판하는데 홍명보가 모르는걸 개그맨이 지적해야 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