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64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95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제주항공 기내 출산하신 산모 분 잘못 진짜 하나도 없네.. | 인스티즈

출산임박한 주차도 아니었고 일부러 한국와서 출산하려는 원정출산도 아니었고.. 그냥 태교여행 느낌으로 여행갔다가 심지어 한국은 환승지였음… 무지성 산모 탓 한 인간들 제발 좀 봤으면
대표 사진
익인1
저런일이 있었구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기서도 무지성 산모 탓 많았음 애초에 본인들이 제3자 상황 알지도 못하면서 말 얹는거 이해 안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작정 일단 욕하고 보려는 인간들만 많아서 그럼..ㅋ 뭐건간에 자식 잃은건데 일부러 그럴리도 없는거 욕하고 싶은 마음이 드냐 지들이야 남이지만 저 사람은 자식 잃은건데 훈수도 개같이 둠 하여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정출산 얘기도 있았어? ㄹㅇ 당황스럽네 우리나란 애초에 부모 한국인 아니면 국적 안 주는데.. 그리고 산모분 23주면 정말 누가 저때 애가 태어날거라고 생각했을까 너무 안타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3주에 갑자기 태어나는 경우는 뭐지..ㅠㅠㅁ신이란거 진짜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누구보다 산모분이 가장 속상하셨을것 같은데 오해 받은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떠나서 몇 달 품고 있는 아기를 떠나보냈는데 산모한테 뭐라 하는 것 자체가 이해 안 됨 자식 잃은 슬픔을 아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반년도 안됐는데 태어나는 경우도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까 첫 기사 글에서 산모 탓하던 사람들 진짜 정신 좀 차려라ㅋㅋㅋ비행기를 왜 탔냐는 둥 출산임박한 임산부가 조심성이 없다는 둥 별 막말을 다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 만삭이라고 가정하던데...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3주라니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3주???? 아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0주차에 갑자기 낳게된 나도 전혀 예상못했는데..23-25주면 더 그랬겠다ㅠㅠ
보통 저 주차에 태교여행 많이 가는데 너무 안타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말 임신에 안정기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ㅈㅁ 23주면 그냥 5개월 이럴 때 아냐? ㄹㅇ 안정기 듣는 시기인데 허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5주면 애기가 갑자기 태어날거라는 예상을 당연히 못할듯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이런 일이 있었구나...산모분이랑 가족들 진짜 속상하셨겠다...누구보다 가장 힘들텐데 사람들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3주면 정말 예정일도 아니고..상황이 너무너무너무 마음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저 주차면 진짜 예상못하는게 정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맘아프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음아파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이고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적은 정보를 가지고 함부로 판단하지 않게 조심해야겠다
산모 분 몸과 마음 잘 추스리셨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만삭이라는 말도 없는데 만삭이니 댓글 다는 인간들도 너무 한심했음; 에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23주였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3주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3주면 의사도 의심 안하는 시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뭔 근거로 산모를 공격한거임 정신이 나갔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여행이 넘 무리였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랭 23주면... 태어나도 살 확률이 적지 않나....? 그정도로 미성숙할텐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원래 저 시기가 안정기고 태교여행 많이 가는 시기인데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경부무력증이였나보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ㅠㅠㅠㅠㅠ산모가 제일 안타깝다...게다가 우리나라는 애초에 원정출산 해도 국적을 안 주는제 무슨 원정출산 소리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솔직히 말해서 이 사건에 잘못한 사람은 딱히 없는것 같아. 그냥 안타까운 사고가 일어난거ㅜㅜㅜ
어떤 일만 터지면 가해자 피해자 맘대로 정해서 한쪽 죽어라 욕하는 버릇 언제 고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이고 안타깝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유산기가 있었나..ㅠㅠㅠ 안타깝네 ㅠㅠ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211 06.25 12:5431473 2
연예 와 진짜 못됐다.......176 06.25 16:2926293 4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111 06.25 11:2726163 1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06.25 09:334636 1
드영배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108 06.25 11:4311597 2
뷔 벌크업한거 다 말린거 봐
2:27 l 조회 12
마플 ㅅㅋㅈ ㅎㅈ 진짜 ㅅㅋㅈ 멤들이 ㅎㅈ 른으로 대함??
2:25 l 조회 32
마플 빨리 최애 남자병 퇴마됐으면 좋겠다1
2:24 l 조회 22
마플 그룹 전체를 파니까 멤버들 누가 실력이 덜늘고 퇴보하는지 보여서 좀 괴로움2
2:24 l 조회 39
마플 근데 ㄱ 한편으로는 대단하다
2:22 l 조회 99
만약 우리나라 32강 못가면 어느나라 응원할거야?5
2:21 l 조회 33
나 마이너 파는데 나 혼자 엄청 허슬했더니3
2:21 l 조회 30
홍명보 입국현장 라이브방송 기대되네ㅋㅋㅋ3
2:20 l 조회 53
성수 디저트 맛집 궁금하다 자연도 한정선 말구,,1
2:19 l 조회 28
정국 챌린지 저 노래 누구 노래얌??5
2:19 l 조회 111
mimp, design 같은 곡 너무 좋다2
2:17 l 조회 23
아이돌 노래
2:17 l 조회 19
지지뻐킨이지 이거 에이아이 노래여?????1
2:17 l 조회 33
본진 판분위기 질려서 탈덕 말리던 중 다른 그룹 간잽하는데5
2:16 l 조회 88
정국이 새 댄스 챌린지 왔다8
2:16 l 조회 88 l 추천 1
마플 인신공격이나 조롱 지적하고있는데2
2:15 l 조회 60
마플 부승관 여돌이랑 여배우한테1
2:15 l 조회 318
오늘 왤케 더워???5
2:14 l 조회 56
마플 연차차고 춤 실력이 더 퇴화 될 수 있나9
2:14 l 조회 51
마플 근데 솔직히 큰방 내내 하면서 ㅂㅌ 관련 정병 많은 거 인정하거든?27
2:14 l 조회 9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