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66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7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잡담] 찍을사람 없다고 하는사람들 심리 이거 개공감됨 | 인스티즈

졸라 맞말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계엄전엔 다른 선택 익스큐즈해도 지금 선택권없다고 징징대면 걍 생각할 머리가 없는거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ㅋㅋㅋㅋ 어떨땐 대놓고 헛소리 하는 극우 2찍보다 더 싫어 약아빠져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걍 차라리 대놓고 나쁜사람이면 거르기라도 하지 끝까지 지들 잘못없는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찍을사람 없다면서 이재명욕만 엄청하고 근데 2번은 내란당이잖아^^ 이러고있음ㅋㅋㅋㅋ
글에서 다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뽑을사람이 왜 없어 내란세력이랑 양비론 펼치는거부터가 샤이2찍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백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닌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씨 국힘 개싫어해요...아 동류로 취급받는거 진짜 빡침 ㅠㅠㅠ그거 아니라고여ㅜ 일반화 시키지 마ㅠ
투표는 개인 자유고 무효표도 개인 자유임 그걸로 특정 정당 지지한다고 생각하면 누가 앞으로 투표 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지ㅋㅋㅋ 이번엔 목숨 걸고 계엄 막은 당 밀어줘야하는게 정상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민주당 아니었음 지금 어찌됐을지 개끔찍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찍고싶은 사람 없는거 맞는데
난 계속 민주당 찍었지만 이재명 싫어
하지만 계엄을 용서할수없으니 이재명을 찍을수밖에 없어
이런 사람 표도 한표이니 필요없다고 한다면 뭐 할말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말임 이재명 호불호? ㅇㅇ 존중함
근데 이제와서 뽑을사람없다->내란 조용히 옹호하는거로밖에 안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계엄전엔 다른 선택 익스큐즈해도 지금 선택권없다고 징징대면 걍 생각할 머리가 없는거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적어도 이번 대선에선 맞말임 압도적 지지로 내란종식시켜야 할 상황에 다른 거 생각할 여유가 있나ㅋㅋㅋㅋ 지금도 내란 우두머리가 버젓이 거리를 활보하고 다니는데 열도 안 뻗치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류 취급 받기 싫으면 차라리 말을 꺼내지 말던가 내란 정리도 안됐는데 여기서 지금 양비론 무효표의 자유 어쩌고 해서 좋은 소리 못 들을거 알면서 굳이 꺼내는 것도 이해안감ㅋㅋ 어마어마한 눈새인척 일부러 그러고 다니는 동류인거지 뭔 구구절절 말이 많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저 구구절절 지 선택 정당화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그냥 조용히라도 있던가 지금 대선을 왜하는지만 생각해봐도 무효표 낸다는 말 쉽게하면 안되는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성적인 척 하면서 정작 공약이나 유세는 보지도 않고 뽑을 사람 없다 중얼중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즘 2찍 맨날 저 말 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회사생활에서 누구 뽑을지 모르겠다 다 별로야~ 하고 1번 뽑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근데 먼저 이런말 안함 2찍들이 슬슬 시동걸때만 받아치는 말로 이렇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난 진짜 아닌데..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찍을 사람이 왜 없냐 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21:25 l 조회 1
하 나도 콘서트 끝나고 밤 새야될거같은데 어디에있지
21:25 l 조회 1
테무 하는익들 후기 쓰면 포인트 줘?
21:25 l 조회 1
병크멤 요즘 너무 조용해서 더 무섭다… 약간 아예 말이없어 컨텐츠에서
21:25 l 조회 5
나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21:25 l 조회 5
원빈이 스탭분들 환호성에 또 부끄냥 됨ㅋㅋㅋㅋㅋㅋㅋ
21:25 l 조회 5
지디 그와중에 유니클로 콜라보 출시일 뜸1
21:24 l 조회 18
필이 찌르르 왔어
21:24 l 조회 6
그 몸 경직된 마약 의심되는 사람 음성나왔네
21:23 l 조회 52
소신발언
21:23 l 조회 29
콘솔이 뭐야?2
21:23 l 조회 16
더벤티 뭐가 맛있어?2
21:23 l 조회 15
무통장한사람들 입금해라1
21:22 l 조회 29
눈치많이보는 익인들은 그만큼 눈치줘?7
21:22 l 조회 18
피겜X 1화 의자 결박 탈출 스포 봤는데 의외다...(강 스포주의)
21:22 l 조회 14
하투하 이거 너무 예쁨
21:22 l 조회 10
ADHD약 먹어본익??
21:22 l 조회 9
인기멤인데 극성맘 많으면 ㄹㅇ… 2
21:21 l 조회 51
오알럽 들으면 생각나는 계절은 개인적으로 1월~2월인듯
21:21 l 조회 8
아 인스타에 남자배우들 성대모사 잘하는사람 누군지알아?
21:2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