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69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9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잡담] 중학생 두들겨 패는 아동폭행정당;; | 인스티즈

애들 세뇌하는것도 모자라서 애들 패기까지함

대표 사진
익인1
먼저 맞을짓을 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극우마인드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선거유세 방해하는건 극좌들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산에서도 국힘 지지하는 남자가 민주당선거위원 패고 , 대구에선 국힘지지하는사람이 박주민의원 차로 들이받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선거유세 방해하려고 폭행하고 사람죽이는건 국힘이라고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극좌 ㅋㅋㅋ 너도 댓글 부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도 맞을짓하는 것같은데 맞으면 암말안할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때려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내가 아니더라도 그렇게 살면 누구한테든 맞을것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나도 너 때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때려봐
못때리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란견 리박견 펨기견들은 사고수준이이러구나 ㄷㄷ얘네가 지지하는 ‘짝수’ 후보는 안뽑아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 하나 안뽑아도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박견 너 하나 인티에서 설쳐봣자 여기사람들 너네한테 선동안당함 ㅇㅇ 여초가만만한지 유난히 여초에선 가면쓰고 다니던데 좀 ㄲ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볼 때마다 윳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박따리들은 가리가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얘 이재명 유세차 스피커 앞에 묶어놓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피해자탓 하는거 2차가해야 어떻게 범죄자 잘못이 아니라 피해자잘못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말대꾸 하지마 건방지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못배운 티 낸다 공부 좀 헤.. 머리 안 좋은 거 티 내봤자 좋은 거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넌 왜 안맞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ㅜㅠㅠㅜㅜ학창시절에 많이 겪은 일이라 그게 당연하다 느끼나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봐봐 이정도는되야 2찍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니도 좀 처맞아야될듯 먼저 선빵쳤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야 민주당은 초딩같은 애가 박규 날려도 암말도 안함 너네만 사람 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법원 때려부수는 2찍들답네 ㅋㅋㅋ 믿고 거르는 2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첫댓사수 하는 리박스쿨 최종학력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하나안뽑아도 상관없는데 밭갈러 왜오냐고 붕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이쿠;;; 널리널리 알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간이라면ㅅ 상식적으로 해야할일 안해야할일을 구분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어딘가했는데 이모사는 동네네 ㅎㄷㄷ.... 동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극우는 폭력적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성년자를 성인이 폭행이라 시끄럽다는 말하면 폭행을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역시 국힘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극우 내란당 수준
계엄 성공했으면 끔찍했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법원도 때려부수는 깡패 수준 어디 가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맘에 안든다고 계엄때리는 깡패당 답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법원 때려부시는 애들이 뭔짓을 못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또 국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국짐은 하나같이 정상이 없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까 남자나 여자나 40대가 20대 이성보고 끌리는 건 본능임
17:25 l 조회 1
1위 가수 아이오아이
17:24 l 조회 15
다들 티켓 보관 어떻게 해?
17:24 l 조회 3
버블프롬같은 유료메시지앱만 잘오기 vs 유료라이브만 잘오기1
17:24 l 조회 4
더쇼는 언제부터 방영되려나 모르겠음
17:23 l 조회 11
애들아 축구 대표팀 설마 32강 갈까봐 아직 입국 안하는거임????2
17:23 l 조회 44
마이케이페스타? 어제나온그룹들 몇곡씩했나여?2
17:23 l 조회 23
담주부턴 월드컵 화제성 피할 수 있음?6
17:22 l 조회 36
실물느낌 방탄 진
17:22 l 조회 14
음중 어디서 다시보기할수 있어?
17:22 l 조회 5
나이 많은 남자가 20대 만나면 그거라던데5
17:21 l 조회 111
아니 근데 ㄹㅇ 남자들 나이차이 생각 안하고 이성으로 보는거 현실에서도 심하더라...2
17:21 l 조회 53
와나는 카보베르데가 32강진출한거 너무축하함7
17:20 l 조회 33
boy meets girl 이거 위시한테 잘어울림1
17:20 l 조회 49
올해초에도 뭐 예상 잘못해서 2월 널널했었는데 뭐였지?5
17:20 l 조회 56
돌 어릴때야 못생겨도 씹덕몰이라고 귀엽게 보지2
17:20 l 조회 42
마크 오늘이야??1
17:19 l 조회 64
월드컵 땜에 7월 컴백 피한 팀 많은거야??3
17:19 l 조회 83
아 아빠 ㅋㅋㅋㅋㅋㅋ 홍명보 인터뷰 나오자마자 티비 돌림
17:19 l 조회 9
오늘 음중 1위 아이오아이
17:1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