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75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1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잡담] 대구 투표율 압도적 1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에라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전투표 낮아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할매할배들 많으니까 안놀라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전투표가 압도적으로 낮아서 본투표는 높아질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투표 실시간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Tk딸인데 진짜 제ㅔㅔㅔ발,,,,,
나도 좀이따 하러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전투표 안믿어서 그런거 아닐까? 원래 항상 본투표가 높지 않았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인들 많으시더라 ㅎ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 나라가 민주주의인게 아니꼬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하고왔다 어르신들이 많으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찍인데 사전투표 시간안돼서 본투표하고옴 나같은 사람도 있으니 대구 너무 욕하지 말아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전투표를 안했으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르신들은 아침에 하시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 거긴 본투표가 높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침에 어르신분들 많이 나오셔서 그럼 그리고 저기 사전투표율 낮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투가 압도적으로 낮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늘 할머니 할아버지들 많이 나오시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투가 낮았었으니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대구 오늘 울 식구 3표행사하러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남 나주 오늘 본투표 하려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르신들 아침잠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역혐오하면 안되는데 선거쯤 되면 ㄹㅈㄷ 극혐도시돼서 ㅈㅅ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얘들아 투표하러 가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근데 쟤네는 ㅋㅋㅋㅋㅋ 사전투표가 문제있으면 윤석열은 어떻게 당선됐다는걸까 대체 ,,,, 지능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그러니까 어차피 쟤네가 다 기어나와서 사전투표 뿌요뿌요한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경상도 전라도는 진짜 정치색 뚜렷하노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만싸우자..ㅠㅠ투표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구익 지금 뚜벋꾸벋 나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ㄴㄴ 사투 평일이라 대구 파란 우리가족 본투에 함
이런 경우들도 있을듯
지인들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1찍이지만 사전 툽 낮을때는 사전툽 안 한다고 패더니 본툽하니까 투표한다고 패는건 너무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선수들을 데리고 ㅋㅋㅋㅋㅋㅋ
16:18 l 조회 1
설영우 고소때린다니까
16:18 l 조회 1
걍 축구 총체적난국같음
16:17 l 조회 6
코르티스 f1 가네
16:17 l 조회 8
원래 이때는 구경만 하는건가요?
16:17 l 조회 10
임형철 해설위원 인스스1
16:17 l 조회 35
월드컵 이런데서 지더라도 졌잘싸면 그래도 아쉽지만 됐다 하는데
16:17 l 조회 15
진짜 아무나 유럽 가는 세상이니까 백승호 이태석 설영우 이런 애들도
16:17 l 조회 22
진짜 축구를 너무 못해서 단순히 선수 개인실력이 안돼서 진거면 이해라도 함
16:17 l 조회 14
축협 그놈은 이번 월드컵 끝나면 내려놓은다고 했다며!!!!
16:17 l 조회 7
우리나라 축구 강강약약인 것 같음1
16:17 l 조회 7
그런식으로 경기를 하니까 32강 차라리 가지말라는거지 ㅋㅋ
16:17 l 조회 3
아 김영광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6:17 l 조회 23
설영우랑 축구해본 사람들이 말하는 실력
16:16 l 조회 58
걍 절실함이 안보였잖아
16:16 l 조회 22
시험끝나고 폰하다가 뜬금없이 엄내림 받음...
16:16 l 조회 10
옆으로 누워서 핸드폰 하는데 무인양품에서 이거 사고 광명찾음
16:16 l 조회 51
난 다양한 스타일링하는거 좋던데
16:16 l 조회 13
근데 이태석 자리에 사람이 없어??2
16:15 l 조회 32
우리가 알던 월드컵이 이거였어서 이번이 더 현타오는거임6
16:15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