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771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데이식스 이창섭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엔시티 위시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0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가족 태우고 바다로 돌진해 부인과 두 아들 살해.. "생활고로 힘들었다" | 인스티즈

오늘(3일) 광주 북부경찰서는 부인과 두 아들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 A 씨가 조사에서 "생활고에 시달렸다"는 말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A 씨는 지난 1일 새벽 1시 12분쯤 차량에 아내와 두 아들을 태우고 전남 진도항 인근 바다로 돌진해 이들을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A 씨는 차량이 바다에 추락한 후 홀로 빠져나와 지인의 도움으로 달아났고, 어제(2일) 밤 9시 10분쯤 광주 서구 양동시장 근처에서 체포됐습니다.

앞서 경찰은 어제 오후 2시 36분쯤 A 씨 아들의 교사의 신고를 받고 어제 오후 수사를 시작해, 이날 밤 8시쯤 육지와 30m 떨어진 수심 3~5m 바다 속에서 차량을 인양했습니다.

차량 내부에서는 아내와 두 아들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https://naver.me/FNINF3tu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아내와 딸은 무슨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들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지는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죽을거면 혼자죽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내랑 아들 무슨 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홀로 빠져나와 ㅋㅋㅋㅋㅋㅋㅋ 지인의 도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이 죽는것도 아니고 왜 빠져나오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런 케이스는 항상 자기만 생존하더라 보험 백퍼 확인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왜 혼자살아? 어이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맨날 가족들만 죽고 지는 안 죽는거임... 죽으려면 걍 혼자 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살인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들들이 고딩이라길래 나올만 했을텐데 왜 못 빠져나와지 싶었는데 가족들 다 수면제 먹이고 한거래 근데 왜 혼자서만 살았냐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 경우는 매번 가족만 다 죽고 본인만 살아있더라........ 가족들한테 왜 그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휴 진짜 너무 불쌍해 저런 집에 태어난 애들이 무슨 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꼭 이런일은 본인은 살고 다른 가족은 죽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가족들만 불쌍해,,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홀로 빠져나와...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내와 친자식들을 죽이고 본인은 지인 도움 받아서 도망쳤다고???? 이런 싸이코패스들은 산채로 팔다리 하나씩 자르고 아마존에 던져버려야함 사형같은 고급스러운 처벌은 사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렇게 죽고싶을 정도로 힘들면 혼자 죽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혼자 빠져나왔다고?? 혼자 죽지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러면서 본인은 사셨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아니 같이 힘들어서 죽고싶엇던것도 아니고 자기는 혼자 살아???이거 진짜 댓글 말대로 보험확인해봐야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는 왜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는 그럼 왜 살아 죽을거면 혼자 죽어 그리고 지인의 도움으로 달아나? 혼자 살고도 가족을 살릴 생각도 없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차가 있는데 생활고에 시달릴수가 있나..
이해가 안된다 빌린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4명이서 원룸에 살았대 생활고는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말이 됨?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살인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고등학생 둘인데 애들 그냥 놔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인간맞음?? 하 진짜 그러고선 지만 속빠져나오네 평생 죄책감느끼며살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는 왜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살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혼자 죽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러면 사형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미친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엥??? 본인은 산거임 진술까지 가능한 정도로? 살인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살해 후 자살도 아니고 그냥 살인이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3명 죽여놓고 본인만 사네 미친 쓰레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엥 뭐래 살인자새끼가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현규 원톱이나 아니라
9:59 l 조회 1
남아공이 후반에 강하다함 그래서 밀리지 않으려고
9:59 l 조회 1
OnAir 오늘 손흥민 안나와?
9:59 l 조회 1
OnAir 우리아빠 라인업보더니 감독 미친 xx 아니냬
9:59 l 조회 1
카드있는 선수가 3명이나 되네………
9:59 l 조회 1
회사라 축구 못 보고..... ㅠㅠㅠ
9:59 l 조회 1
OnAir 다들 중계 어디꺼 봐
9:59 l 조회 1
이한범선수 그 요즘 신인그룹 누구 닮음
9:59 l 조회 3
근데 쿠팡 물류센터에서 단기로 일하는 사람들 진짜 많나봐
9:58 l 조회 16
OnAir 이름이 막고파
9:58 l 조회 5
OnAir 막고파가 골키퍼가 아니라니
9:58 l 조회 13
난 치지직 JTBC + 감스트 중계 틀고 보는중
9:58 l 조회 5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방금 남아공분 얼마나 끝내주는 경기 기대하는지 너무 잘 보여서3
9:58 l 조회 30
어쨌든 이기자 선수들만 화이팅
9:57 l 조회 5
우리 올라가면 캐나다랑 붙는다며 거기 감독
9:57 l 조회 25
지금 kbs에서 보는데 전현무인가 목소리?3
9:57 l 조회 31
남아공 관중들
9:57 l 조회 17
OnAir 자금 월드컵 오디서 봐 ?4
9:57 l 조회 37
아니 띵보는 손흥민한테 브론즈볼 받아야지 어쩌구 하더니1
9:57 l 조회 24
다들 중계 어디꺼봐1
9:5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