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792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8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잡담] 김장훈 "보넥도 명재현, 반응 없는 후배들 사이 유일하게 호응..너무 고맙다”(컬투쇼) | 인스티즈 

https://naver.me/5h15qhhl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김장훈이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6월 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가수 김장훈, 정승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장훈은 신곡 '꼬끼오'를 깜찍한 안무와 함께 선보여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김태균은 "오랜만에 음악방송에 나갔을 때 후배들 반응이 좀 있었냐"고 물었고 김장훈은 "없었다. PD나 조연출은 좋아하는데 후배들은 '그런가 보다'한다"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그러던 중 김장훈은 "보넥도 명재현이라는 친구 있지 않냐. 그 친구가 내 옆에서 계속 춤을 춰서 환호를 이끌어내더라. 얼굴도 제대로 못 봤지만 너무 고맙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김태균은 "'컬투쇼' 자주 나오는 친구인데 참 괜찮다"고 공감했다.

김장훈은 "이상하게 '꼬끼오'를 제작진들만 좋아한다. 희한하다. 챌린지용 노래인데 하나는 올라와야 하지 않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태균은 "방송가에서 보기엔 구색 맞추기 딱 좋다"고 위로했다.

대표 사진
익인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아 왜 웃기지 너무 유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명재현 진짜 선배들이 좋아할 상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ㅋㅋㅋㅋㅋ명명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재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젠.지앙. 또 명재현이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명재현 선배님들이 다 너무 좋아한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또 명재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현이 이쁨 많이 받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선배님들이 진짜 좋아해주신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또 너냐 명재현?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리액션 진짜 잘해주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컬투쇼 반응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되게 싹싹해보이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재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멤버 근데 리액션 좋긴 하더라 되게 이쁨 받을 타입 같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또 명재현이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특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꼬끼오 제작진들만 좋아한댙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성격 진짜 좋은 거 같음 예의바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진짜 떠 명재현이야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ㅍ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모든 사람이 좋아할 수밖에 없게 행동하는 듯 멋있음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샤갈 뜻밖의 남의나라 컨텐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0 l 조회 1
다들 앨범 종류별로 한장씩은 다 사??
12:00 l 조회 1
우리 아직 32강 희망의 경우의 수가 있어?
12:00 l 조회 1
OnAir 시애틀 경기장 개멋있다
12:00 l 조회 1
근데 이집트가 이겨도 경우의수 하나더 성공해야하능거 아녀??
12:00 l 조회 1
남은 4경기에서 그나마 가능성 있는 2개가 뭐야?
12:00 l 조회 2
OnAir 살라!!!
12:00 l 조회 2
OnAir 이집트도 이 경기 이겨야할 명분 확실해?
12:00 l 조회 1
OnAir 와 저기 하늘봐
12:00 l 조회 2
이집트 우리 만나게 해줄게(무튼1
11:59 l 조회 10
시애틀 필드 개 넓다
11:59 l 조회 2
OnAir 이란 수비 완전 잠그려는거야?2
11:59 l 조회 21
OnAir 살라!! 가보자고
11:59 l 조회 3
위시 보밋걸 일본반응 괜찮아?
11:59 l 조회 17
정국이 옷은 심각하게 너덜너덜한데1
11:59 l 조회 16 l 추천 1
우리나라 32강가면 저기서 함ㅋㅋㅋ2
11:58 l 조회 46
아니 이란 포지션 이거 ㅈㅉㅇㅇ...?1
11:58 l 조회 56
홍명보 '싸워' 영상 이제 봤는ㄴ데2
11:58 l 조회 27
근데 00인데 어머니가 77이면 일찍 낳으신 건 맞음1
11:57 l 조회 50
이집트는 꼭 이겨야 되는 상황은 아니지?6
11:57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