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3
그 사람 고유의 성격이라든가 재테크나 금전감각같은거 
어릴땐 몰랐는데(알 턱도 없고) 내가 성인되고 취업하고 직장인으로 자리잡으면서 점차 안보이던게 보임....
대표 사진
익인1
이젠 깔게없으니 하다하다 자기 부모까지 뒷담화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 사람 많은데 무작정 비꼬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독립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독립했지 당연히 성인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ㅋㅋ 늦게 알게된편 아닌가? 화목한 가정이었나봐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화목해서 몰랐다기보단 이제는 성인대성인으로 마주하니까 보이는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그전에는 부모님이 보호자니깐 믿고 의지하니깐 안보이다가 이제는 독립 해서 객관적인게 보이게 되지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 어릴땐 아빠 영어 엄청 잘하는줄 알았는데 커보니 아닌거야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난 공감했는데 댓글 왜이럼 부모가 싫다는게 아닌디.. 나도 엄빠의 성향이나 이런게 더 잘 보이더라 나이먹을수록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222 맞아 부모를 까는게 아니잖아 지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3 댓글 험악하네.. 난 내가 책임감이 더 생기긴 했구나 라고 받아들였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44 그리고 그 단점이 나한테서 보일때 무ㅜㄴ가 속이 답답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5 이거임..솔직히 난 앞으로가 무서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66 부모님의 단점이 보이니까 나도 그럴 수 있겠다 싶어서 좀 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77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8 초반댓 무슨 일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9 왜저럼... 지긍 욕하자는게 아니잖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0 나도 공감하는데... 크고 나니까 부모님의 단점이 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부모님도 인간인 것을 받아드려야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문이 어딜봐서 부모님 까는거지 그냥 나도 커가면서 부모님도 완벽하지 않고 같은 사람이구나 느끼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이먹을수록 독립해야지 뭔 부모에서 문제를 찾고있어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반대인데 어렸을땐 부모님은 왜 이것밖에 못했지 이랬는데 크니까 이해되고 너무 대단함 ㅋㅋㅋ 생존이 쉽지가 않고 가족을 먹여살리는게 쉬운게 아니라는것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음 그래사 걱정으로 하는 말인데 말도 더 날카롭게 나가서 싸우게되고 엄마아빠는 갱년기기도 하고 쉽게 상처받게되고 그냥 거지같았음 상황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보이는데 가족이니깐 뭐라 할수도 없고 해도 안고쳐질거 알아서 더 스트레스ㅠㅠ 내가 싫어하는 모습이 가족한테 보이면 힘듦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난 걍 그 모습을 나한테서 안 찾게 되기만 바랄 뿐이다… 부모님들의 경우는 그렇게 살아오신 거니깐 그러려니 하려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우리 엄마 참 치열했겠구나 싶어서 더 잘해주고 싶던데....물론 백프로 나랑 다 맞을 수는 없지만 혼자서 나랑 동생 키워준것만으로도 고마움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쩔수없음 인간이잖아 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 진심 ㅜㅜ 그래서 어디서는 어른이 되면 부모님이 한명의 사람으로 보이게 된다고 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게 맞는 말 같음.. 내 부모님 보다는 이름 석자의 누군가로 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이런생각 한때 진짜 많이했는데
결국 남는건 가족이더라

그리고 부모님도 인생이 처음이고 부모노릇도 처음이라서 서툰게 많음
우리랑 세대도 다르고, 함부로 재단할 문제는 아니더라

지금은 그런생각 싹 없어지고 효자노릇하려고 노력중..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야 .. 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차 연애 이제 욕할 기운도 없음... ㅋㅋ
14:22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신청한익들 어디은행가서 신청햇어?
14:22 l 조회 1
강서구는 집값이 아직도 싸네
14:21 l 조회 4
햄버거 냉장규에 넣었다가 다음날에 먹어두 돼? 빵 마르려나;;;2
14:21 l 조회 9
본인표출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14:21 l 조회 8
너무 작고 소중해 ㅠ.ㅠ 40 2
14:20 l 조회 45
내일 할 일 도서관에 책 반납하고 알바 가기
14:20 l 조회 2
방금 뭐 축구끝난거있음?
14:19 l 조회 10
오늘 알바하면서 결제 다 하신분들 나가주세요 함ㅋㅋㅋㅋㅋㅋ
14:19 l 조회 22
158 48이면 마른거지?1
14:19 l 조회 11
6박7일 숙박항공비 이거 맞나!!!2
14:19 l 조회 10
토익 파트5는 어케 해야 하는 거냐...1
14:19 l 조회 10
만화/애니 드림 🏐 남닝 댓망
14:19 l 조회 5
집에서 밖에 차소리 심한데 밖에나갔다놀고 저녁에 공부할까
14:18 l 조회 4
내 귀여운 이자 보고갈사람
14:18 l 조회 34
나전에 인티에 내 대변사진 찍어서 올리고그랬음7
14:18 l 조회 36
내 여동생 보면 진짜 예쁜 친구들 많은것같음..
14:18 l 조회 65
나 죽을까 취준 목표한데 다 떨어짐2
14:18 l 조회 32
마운자로 이틀 차인데 평소랑 똑같음
14:18 l 조회 6
32강 진출 확률 95%에서 0.1% 된 거 맞아?1
14:18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