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들아 너무 찝찝해서 그러는데 신고하는게 나을까?
어떤 카페 왔는데 오픈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문 안열리고 옆에 택배가 잔뜩 쌓여있어
가게전화해보니 개인폰번호던데
전화했을때는 아무소리 안들리는거같은데
문자보낼때마다 띵! 하는 소리가 안에서 들리는거 같아!!!!
안에 사람 있는거 같은데ㅠㅠ
아 찝찝해
넷에 카페이름 치면 영업중 나오고
인별에도 휴무라고 안나와
오지랖인걸까? 사람 쓰러졌을까봐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
|
익들아 너무 찝찝해서 그러는데 신고하는게 나을까? 어떤 카페 왔는데 오픈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문 안열리고 옆에 택배가 잔뜩 쌓여있어 가게전화해보니 개인폰번호던데 전화했을때는 아무소리 안들리는거같은데 문자보낼때마다 띵! 하는 소리가 안에서 들리는거 같아!!!! 안에 사람 있는거 같은데ㅠㅠ 아 찝찝해 넷에 카페이름 치면 영업중 나오고 인별에도 휴무라고 안나와 오지랖인걸까? 사람 쓰러졌을까봐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