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312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밑글보고 생각남 ㄹㅇ걍 챗지피티같은 느낌으로 와도 너무 행복하고 도파민 미쳣음 걍 알람뜨면 소리지름 왜냐면 보통 버블이라는걸 잊고 살아서ㅋㅋㅋㅋㅋㅋ 진짜 띠리릭하는 소리랑 알람뜨면 도파민이레전드야
근데 전 주기로 불만없슨!! 돈 내고 하는거니까 불만 있을 수도 잇다 생각 이건 그냥 내 개인적인 의견이긴 해 애초에 버블 일이년 한 것도 아니고 서비스 불만족스러우면 끊으면 되는거 내 자의로 계속 하고 있는거기도 하고 난 딱히 집착을 안함... 오면 오는거고 안오면 안오는거고 그래도 일주일에 함번은 오니까 어쩌다 길어져도 이주는 안넘겨서 이정도면 ㄱㅊㄱㅊ 일주일마다 로또당첨되는 기분 느껴서 돈 아깝다는 생각도 안듦 아 한명 더 하는데 얘가 자주오다보니 덜 심심해서 그럴수도??
대표 사진
익인1
자주 와도 맨날영혼없이 같은얘기하는게 더 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맨날 밥먹은얘기만 하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자주 안 오는데 거의 올때마다 셀카 보내줘서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자!!!! 오면 기특하게 꼬박꼬박 셀카 보내줌 아 내새끼보고시프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안오면 버블알람 자체가 도파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안와서 그런거지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웃긴데 안웃김
13:28 l 조회 1
선수시절 그렇게 싸가지없다고 욕처먹은 서장훈 이천수도 안한 고소를
13:28 l 조회 1
소신발언.. 오늘 후기..
13:28 l 조회 15
안정환 되지도 않는 것들 그거 걍 렉카 저격이던데
13:28 l 조회 8
월드컵은 맞다 못하든 잘하든
13:28 l 조회 8
근데 난 이강인이 얼마나 잘하는 선수인지 이번 경기로 다시 알게됨1
13:28 l 조회 21
축구 국대팀 유지하고 훈련 시키는데 국민 세금 들어가는 거 아님?
13:28 l 조회 7
남아공 다들 축구 못한다고2
13:27 l 조회 21
해버지 표정봐.......
13:27 l 조회 54
샤갈 유투브 노래도 1,25배속으로 듣고있었네
13:27 l 조회 6
아니 근데 진짜 개꿀조잖아1
13:27 l 조회 7
본진 자컨이나 보러가야지
13:27 l 조회 7
아니 얘네 설마 남아공이라고 만만하게본거임?2
13:27 l 조회 25
이렇게 탓 많이 하는 종목이 있나ㅋㅋ1
13:27 l 조회 34
근데 저 고소는1
13:27 l 조회 44
박지성도 그러잖아 이강인이 골을 잡으면4
13:26 l 조회 100
홍명보 감독이랑 정몽규 팬들한테 엿 맞았네6
13:26 l 조회 108
돌들아 팬인척하는 악개 정병 사생무리들 당당하게 고소해라
13:26 l 조회 10
벤투: 축구협회는 월드컵에서 잘하길 바라지만 돈과 스폰서가 전부인 것 같다1
13:26 l 조회 45
와 구도 ㄹㅇ 뭔가 잔인하고 슬픔..
13:26 l 조회 1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