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332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세븐틴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8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잡담] 건강보험… 중국인 먹튀 막자마자 55억 흑자 | 인스티즈

한국와서 얼마나해먹었던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검머외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랑 고용보험도 손봐야돼 실업급여 엄청 타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2 지들끼리 편의점 같은거 차려서 등록 해주고 엄청 타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 진짜? 너무 싦다 이런거 막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실업급여 중국인들 진짜 엄청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국인들 정말싫어
지금 한국에 중국인이 운영하는 가게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국인 무비자 입국 국힘이 추진하던거 어떻게 됐나 그것도 좀 해결해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동산도 손 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이게 올해 3월인데 바뀐건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랑 저거랑 뭔상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 짤에서는 외국인들도 건강보험 혜택 볼 수 있게 비자 통합됐대서 물어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적용이 올해부터인데 작년통계가 왜 줄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내국인 보장을 줄여서 지출이 줄은거 아님?mri 건보적용도 줄이고 물리치료 대상도 줄이고 많이 줄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히히 ㅋㅋㅋㅋㅋㅋ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국인 집못사게 법도 배꿔 줬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건보가 흑자가 되면 뭐가 좋아? 결국 국민돈 거두었는데 국민들이 못쓴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인도 돈 걷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쨓든 거둔돈 못쓰고 모아두면 건보직원 성과급잔치만 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보료 적자 계속터지면 보험료만 오르고 올린 보험료로도 커버 못치면 결국 적용대상이 줄어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작년 흑자가 적용대상 줄여서 흑자난거잖아
그럼 흑자나면 내년엔 건보료 내려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리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개시러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외국인 대상 건보는 원래 흑자였다고 들었는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인은 흑자 맞았음 중국인이 과한 적자였던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다른 외국인들은 정상적으로 쓰는데 걔네만 비정상적으로 이용해왔던거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완전 한국인들이랑 똑같네 ㅋㅋ 1년에 병원 1000번간 사람 생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 외국인 상대로는 흑자인데 중국인만 봤늘때는 적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중궈런들 짱싫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외국인한테 애초에 왜 줬냐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축구 오늘인줄 ㅠㅠㅠ
7:34 l 조회 11
뱃살 있는 사람은 싫어할수밖에 없지?5
7:33 l 조회 22
쿠팡플레이 티켓팅은 무조건 갤럭시야 ?1
7:32 l 조회 10
최애팬보다 타멤팬이 더 팬같을때 있지않아?
7:31 l 조회 14
내일 축구 보는 사람 많을까?
7:30 l 조회 17
그렇다 나는 남미새가 맞는거 같다 아니 그 피디 얼굴이랑 스타일이 취향임
7:28 l 조회 18
호날두는 이 두라는 어감이 사기야
7:26 l 조회 8
주말에 만든 연근조림 맛있어
7:25 l 조회 6
ㅁㄷ아놀자 개웃기다 1
7:20 l 조회 62
키 작은 여성은 살 빼기가 더 어렵대6
7:18 l 조회 126
르세라핌이랑 에스파 이번콘서트 포스터 이쁘다
7:18 l 조회 23
마운자로 궁금한 점2
7:17 l 조회 36
독방에 최애팬이 소멸수준이라 재미가 없음2
7:16 l 조회 46
오늘 디플 아바타 불과 재 공개던데
7:10 l 조회 17
계폭엔딩 정병짓은 왜함1
7:04 l 조회 142
알람소리소리 미친것
7:03 l 조회 28
환희랑 브라이언은 싸웠던거야??1
7:00 l 조회 140
핱시 ㄱㄹ 걍 게임하러 나왔어1
6:41 l 조회 148
2시 반에 잤는데 5시에 깨서 지근까지 못 자는 중
6:35 l 조회 41
OnAir 가나 생각보다 잘 버티네
6:2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