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내가 안건 도경수 뮤비 나온게 처음인데나중에 보니까 엄청 많이 나왔었네
사바하, 아이캔스피크만 봤는데 알고보니까 04년생인데 초2때(2012년) 부터 활동한 베테랑이었어 미래가 기대됨
| 이 글은 1년 전 (2025/6/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내가 안건 도경수 뮤비 나온게 처음인데나중에 보니까 엄청 많이 나왔었네 사바하, 아이캔스피크만 봤는데 알고보니까 04년생인데 초2때(2012년) 부터 활동한 베테랑이었어 미래가 기대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