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424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87
이 글은 1년 전 (2025/6/1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크래비티 컨포 충격적이다 | 인스티즈

[마플] 크래비티 컨포 충격적이다 | 인스티즈

[마플] 크래비티 컨포 충격적이다 | 인스티즈

[마플] 크래비티 컨포 충격적이다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24
나도 에일리언 생각남.. 그냥 물에 젖은걸로 하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이름 뭐야? 잘생겼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콧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멤버들 불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헉 .. 저게 뭐고 당황스럽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찍은애들이 불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구도, 포즈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팬들 속상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누구지 왜케 잘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너무노림수있어보여서 흐린눈하게돼...
타팬임
반박시님말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약간 박혁거세미 있으시다
알에서 태어난 컨셉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이건..진짜 좀 그렇다..멤버들 불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팬인데 진짜 속상함... 지금 며칠 사이에 화나는 일이 몇 개째인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멤버들은 무슨 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데미안 컨셉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로고고 세계관이고 싹 다 바꿨다고 하니 아마 알에서 깨고 나온 게 데미안 모티브이거나 세계관 시작이라서 여기서부터 뭔가 퍼져나갈 것 같은데 이번 컨포만 두고 보면 뭐라고 해야 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아니 그런어필도 정도가 있지 이게뭐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아니 검은바지 입은게 아니네..?? 너무 숭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차라리 걍 물에 젖은 컨셉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진짜 개오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숭하다고 해야할지 더럽다고 해야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최근에 크래비티 리브랜딩 하려는건지 죄다 바꾸던데 그런 의미로 컨포도 알에서 깨어나 새롭게 태어나는 그런걸 표현한건지.. 근데 너무 별로게 찍음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뭐길래 난린가 했는데 하..... 기분 별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어...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난 괜찮은데 저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이거 여돌이었으면 백퍼 그 쪽 노린거라고 말 나오는데 남돌이라서 이정도지..근데 남돌로 봐도 노린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뭐 안에서 나오는걸 상징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노리는 거고 뭐고 그냥 퀄리티가 떨어져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걍 스위트홈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에휴 속상하다 진짜 스타쉽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어머..... 팬들 어쩌나... 이정도면 함부로 말하기도 뭐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아이린슬기 조개만큼 불쾌하다 요즘 왜이러는거야 감들을 잃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본인도 집에가고싶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어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이게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난 머글이긴한데 저정도면 고소해야되는거 아님..? 아이돌을 뭐로보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차라리 찐빡세게 에일리언하지 우주생물체컨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오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으 뭐야 저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난 걍 목공풀 쏟아놓은 것 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물먹은 휴지임..? 구도는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별생각 안드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대놓고 노려서 오히려 거부감 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9
갓 태어난 에일리언 같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0
알까고 나온건가... 배양액? 난백(?)이 좀 적당하고 알 파편 같은 게 표현이 됐음 더 어울렸을 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1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2
씻기 힘들었겠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3
머글인데 당황스럽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4
데미안+난생+어필 합쳐져서 혼종이 된것같아.. 멤버들 뭔생각하면서 찍었을꼬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6
이게 뭐야 ㅋㅋㅋ
제정신이야?

9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온라인으로 문구 사려는데 사이트 알려줄래?
21:03 l 조회 1
이런 남자랑 사귀고 싶으면 어떡함
21:03 l 조회 1
헐 전효성 나이 충격이다
21:03 l 조회 7
OnAir 랄선배ㅋㅋㅋㅋ
21:02 l 조회 3
솔직히 난 본진 민소매 비니 트위드 치마 리본 장발 다 좋음1
21:01 l 조회 9
OnAir 도경수 역시 먹는거에 진심이야
21:01 l 조회 8
OnAir 도경수 뇌구조에 먹는거만 있나봐 진짜ㅜ1
21:01 l 조회 13
홍명보 열등감 미친다....3
21:01 l 조회 40
2026년 한국 유투브에서 많이 검색된 남자아이돌 TOP 301
21:01 l 조회 33
이상원 발롯코 도는데 얼마나 신난거야
21:01 l 조회 14
스포츠 캐스터중에 뭐가 젤 힘든줄 앎?
21:00 l 조회 22
OnAir ㅋㅋㄱㅋ 6시부터 일하다니
21:00 l 조회 4
너네는 거짓말많이하는거랑 진실의입중에 뭐가 나음 4
21:00 l 조회 21
요즘 눈길가는 남돌 딱 두명인데 뭔 느낌인지 알아?
20:59 l 조회 62
161에 55kg면5
20:59 l 조회 40
잠실 새로짓는 돔 3만5천 정도 규모래6
20:59 l 조회 91
에스파 연프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1
20:58 l 조회 35
OnAir 와 진짜 넓다 대박
20:58 l 조회 7
OnAir 와 들판넓다 똑똑한 보더콜리 하나 키우면 좋겠다1
20:58 l 조회 12
드림 공공즈 이거 몇 살 때임3
20:5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