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신수현 손상연 박정연 '화려한 날들' 출연…현실 연기 펼친다[공식]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6/19/9/eb224c664e64bb52331e6dae00116f2f.jpg)
‘화려한 날들’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주말 안방극장에 풋풋한 매력을 선사할 신수현, 손상연, 박정연의 합류 소식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신수현은 극 중 이지혁(정일우 분)의 여동생이자 이상철(천호진 분)의 막내딸 이수빈 역을 맡았다. 수빈은 애교 많고 예쁜 외모에 손해 보는 일은 절대 하지 않는 똑 부러지는 성격의 소유자. 유튜버로 활동하며 외모, 성격, 능력을 겸비한 남성과의 만남을 통해 신분 상승을 노리며 결혼정보회사까지 찾아가지만, 현실은 결코 만만치 않다.
손상연은 지혁의 남동생이자 상철의 둘째 아들 이지완 역으로 분한다. 지완은 탄탄한 몸매에 순수하고 우직한 성격을 가진 인물. 3년 사귄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꿈꾸지만 경제적인 문제로 부침을 겪고 삶의 의욕마저 잃게 된다.
마지막으로 박정연은 박성재(윤현민 분)의 배다른 동생이자 고성희(이태란 분)와 박진석(박성근 분)의 딸 박영라 역을 연기한다. 영라는 어릴 적부터 어머니 성희의 혹독한 통제 아래 조신하고 차분한 성격으로 자라났다. ‘주목받는 신예 화가’라는 타이틀에 갇혀 살던 중, 이지완(손상연 분)을 만나 일탈을 경험하게 된다.
제작진은 “신수현, 손상연, 박정연 세 배우가 톡톡 튀는 개성과 에너지로 극에 신선한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도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작품에 몰입하며 ‘화려한 날들’을 완성해가고 있는 중”이라며 “세 배우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ttps://naver.me/5u9X8mU8

인스티즈앱
차은우 식탐 진짜 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