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호시X우지 부산 콘서트 티켓이 오픈된다.
20일 인터파크 티켓에서는 'HOSHI X WOOZI FAN CONCERT [WARNING]'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세븐틴 유닛 호시X우지는 오는 7월 19일, 20일 양일간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WARNING' 콘서트를 연다.
이날 오후 8시 멤버십 선예매가 오픈된다. 일반 예매는 오는 23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티켓 가격은 전석 132,000원으로 책정됐다.
해당 공연은 암표 거래 및 불법 양도를 방지하기 위해 현장에서 본인확인을 진행한다.
호시X우지는 지난 3월 데뷔한 세븐틴 유닛 그룹이다. 지난 3월 10일 싱글 1집 'BEAM'을 발매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5월에는 세븐틴 완전체 정규 5집 'HAPPY BURSTDAY'를 발매하기도 했다.
또한 호시X우지는 엠넷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더 계급 미션곡 '에코(ECHO!)' (Prod. WOOZI)에 참여했다.
두 사람은 1996년생이며 올해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 호시는 팬 소통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우지와의 입대일이 하루 차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호시X우지는 오는 7월 11일-13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팬 콘서트 투어를 시작한다. 공연은 서울, 부산, 광주, 일본 등에서 열린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703689#_PA

인스티즈앱
손종원 이사람이랑정말똑같이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