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김세연 기자) 퍼플키스가 애틋한 그리움과 함께 몽환적인 감성으로 돌아온다. 퍼플키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I Miss My...’ 타이틀곡 ‘DOREMI’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9개월 만의 컴백 열기에 불을 지폈다. 티저 영상 속 멤버들은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각자만의 방식으로 행복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나고은이 오르골을 떨어뜨리며 의미심장한 시선을 남기는 장면이 포착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자극했다.
이번 티저에서는 ‘DOREMI 건반 위에 난 올라’라는 가사와 함께 신곡의 일부 멜로디가 베일을 벗었다. 몽환적이면서도 밝게 아련한 분위기의 플럭 사운드가 퍼플키스만의 독특한 매력을 더했다. 주문을 외는 듯 반복되는 노랫말은 듣는 이로 하여금 잊고 지냈던 감정과 존재를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만든다. 무엇보다 멜로디와 영상을 통해 이번 신곡이 기존과는 또 다른 퍼플키스만의 색채를 드러낼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퍼플키스가 발표할 싱글 2집 ‘I Miss My...’에는 ‘DOREMI’를 비롯해 ‘Lost & Found’, ‘VVV’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퍼플키스는 9개월 전 미니 7집 ‘HEADWAY’ 이후 오랜만의 신곡으로, 청자를 위한 위로와 공감, 그리고 행복의 의미를 음악 속에 담았다. 해당 앨범은 들으면서 각자가 소중함을 잊은 감정이나 존재를 돌아보고, 직접 공백을 채우는 시간을 선물하길 바란다는 메시지가 들어 있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싱글 2집 ‘I Miss My...’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컴백으로 퍼플키스가 선보일 무대와 신곡 퍼포먼스에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723233#_PA

인스티즈앱
손종원 이사람이랑정말똑같이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