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808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0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1) 게시물이에요

[정리글] 보플2 김건우 인스타 사과문 | 인스티즈

그럼 잘못 인정하고 하차해라 이.....아 욕나올 뻔


아니 지금 드러난 것만 해도


1. 웨이크원 소속이면서 일반인 참가자로 속임

2. 시그널송 센터도 내정

3. 1화 때 서사깔아주고 소평 올스타 받은 거 ????

4. 심지어 괴롭힘 폭로까지 뜸 근데 사과문보니 인정함


이런데도 하차를 안해?????? 미쳤냐!!!!!!!!!

대표 사진
익인1
데뷔전부터 사과문으로 시작하는거 ㅋㅋ웁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요점없이 글만 늘려적는게 내 레포트같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차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차를 하는게 맞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자기만 교훈삼으면 뭐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차는 안 한다는 거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야 진짠데 하차는 안하겠다고?ㅋㅋ 하차하고 혼자 따로 데뷔하세요…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
10:08 l 조회 4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1
10:08 l 조회 6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
10:08 l 조회 17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2
10:08 l 조회 16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1
10:07 l 조회 6
근데 만약 본진이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랑 반대를 지지하는거 티내면 탈덕사유가 돼?? 2
10:07 l 조회 8
공식이 주는 맛 달달하다 1
10:07 l 조회 12
슴 빼고 제왑 와지 하이브 다 해외매출이 더 큰 거 맞을텐데 왜 저렇게 날조를 함..?2
10:07 l 조회 22
하이브돌들 빌보드 되게 잘나오네5
10:04 l 조회 63
하이브 해외 내수 수입 나눠서 나온 자료가 어디있음
10:04 l 조회 36
비가 온다 비가와
10:03 l 조회 42
25살 9급이 35살 회계사 자격증 따는거보다 훨씬 낫지않아?3
10:03 l 조회 79
전에 알바하고 있는데 구독하는 유튜버가 친구분들이랑 놀러온 적 있었는데 진짜루 유튜버밖에 안보였어
10:02 l 조회 42
다들 여행계획 짤때 어떻게 하는 편이야?9
10:02 l 조회 39
김규빈 떨어진 빵 부스러기 먹는거 중국에서 약간 붐업이길래2
10:02 l 조회 188 l 추천 1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김7
10:02 l 조회 106
요즘은 다 유튜브 제작사 끼고 채널 만드네1
10:01 l 조회 65
아니 걍 평일 아침 9시부터 타돌 재무제표 보면서 이러는게 개백수 같다고....4
10:01 l 조회 38
응떡 카레떡볶이or엽떡 국물닭발2
10:00 l 조회 15
새로운 뜬 배우 김지원 더후 새 화보
10:00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