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직장인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9

(혹시 몰라서 씀 정치 이야기 아니니까 이상한 댓글 달거면 나가셈)

대딩익인데 청년도약은 적게 벌수록 혜택이 많으니까 내가 알려줘서 친구들 다 들었거든ㅋㅋㅋ

알바 1개만 해도 최대로 받을 수 있으니까 부모님이 내주시는 친구들도 있고. . 근데 대학생들 들라고 만든게 아니니까 이게 어쩌면 편법이라면 편법인데

청년미래는 중소기업 다녀야지 최대로 받을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어

대표 사진
익인1
우대형에 해당되면
이 상품 놓치는거 넘 아까움
다들 무조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가능한 익들은 무조건 들었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대형이 아닌 사람은 별로일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생이면 1회밖에 못 드니 나중에 취업하고 드는거 추천이긴 한데 일반형이라도 +116만원이라 일반적금에 비하면 좋아서!! 본인 취업하기 전에 정부가 바뀔예정이거나 중소기업 재직자 아니라 불가능하면 걍 일반형이라도 드는거 추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장이 없는 대딩은 청년미래적금 못 드는 게 맞는 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알바를 해도 불가능인 게 맞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 수는 있는데 우대형은 못 들고 일반형만 가능해!! 근데 이게 커서ㅠㅠ 지금 정부 때 만든 사업이니까 다른 정권으로 바뀌기 전까진 계속 있을거얌 나중에 취업하면 드는걸 추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아..청년도약 놓치지 말걸..미래적금은 알바생은 우대형 못드는구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무실에서 앓는소리 내는 인간 누구냐 아
11:36 l 조회 2
근데 메가는 최저 주면서도 알바 잘구해지나봄
11:35 l 조회 5
반도체 있음 청년 진짜 달달하다..
11:35 l 조회 19
머리 감고 말린 후에 머리 차분한 사람 부러움...
11:35 l 조회 4
헐 눈동자 성형이 진짜 있네
11:35 l 조회 10
라멘 먹을까 헴버거 먹을까 1
11:35 l 조회 4
호캉스는 싸게 못 가는거지..........?1
11:35 l 조회 5
회사 그만두고 하고픈거 하거나 쉬는 익들 있니2
11:35 l 조회 8
요즘 여친 왜케 딸같냐
11:34 l 조회 22
난 왜 만나는 사람마다 똥차같지...1
11:34 l 조회 9
내 전전회사 꼴좋다ㅋㅋ2
11:34 l 조회 23
감기 걸렸을 때 더 잘 먹어야 돼 아니면 대충 먹어도 돼???????2
11:34 l 조회 6
공뭔 9급 칼임용인데 동기들 29,30,31 이쯤에 1억 대부분모음
11:34 l 조회 16
난 삼성전자 하이닉스 더 잘되서 성과급 좀 더 많이줘서 1
11:34 l 조회 11
갤북 vs 그램
11:34 l 조회 3
와 남자 힘차이대박이네
11:33 l 조회 12
시력교정술 중에 아마리스 레드
11:33 l 조회 3
아파트 도면인데 벽쪽에 문 4개 같은건 뭐야??1
11:33 l 조회 15
당근 알바 해본사람만 들어와바!!2
11:33 l 조회 8
제발!!주말에 국내여행 다녀왔는데 같은 팀 간식 고민 ㅜㅜ7
11: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