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930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8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03)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맞말이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맞지 않나. 가수잖아. 퍼포머 아니잖아. 그럼 라이브로 노래를 해야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다못해 음방이라도 올라이브하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는말이옵니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음 하다못해 요즘 케데헌 커버곡들도 즉석에서 라이브로 부른것만 재밌지 아무리 잘한다고 영상 올라와도 감흥이 없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래 안할거면 탈퇴하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삑사리 나고 음정 안맞아도 라이브해야한단 말 공감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발 거짓말로 라이브하는 척하는 아이돌들 양심 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찬성 내돌은 잘해서 좋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2세대는 진짜 지금보면 기인열전임 그때는 그게 당연한 거라 잘하는 건지도 몰랐음 지금 눈 낮아졌다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수의 본분아닌가 진짜 밥이
되든 죽이 되든 했으면 좋겠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맞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라이브가 재밌잖아요 크 ㅋㅋㅋㅋㅋ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양산 쓰는 익들아 어디꺼 써?3
21:48 l 조회 10
다들 요즘 여돌 얼굴 누가 젤 예쁰거같애?1
21:48 l 조회 9
와 리쿠 얼굴 봐 이거 뭐임???1
21:47 l 조회 25
팬들사이에선 반응 좋은데 허상마플 타는사람들 뭐지???2
21:47 l 조회 28
놀으로 티켓팅 하는 거 앱이 제일 나아?
21:47 l 조회 12
캔쿨러 써본사람 있니
21:46 l 조회 2
박은영 x 정호영 레드레드 챌린지 !!!1
21:46 l 조회 22
투어스 타코야끼 먹는거 너무 인간적임ㅋㅋㅋㅋ
21:46 l 조회 13
하닉 1주있음 청년 여기 모여봐요
21:46 l 조회 26
추첨제오 90%이상 푼게 욕먹을일인가4
21:46 l 조회 26
ㅌㅇㅌ는 지들이랑 사상이나 생각 좀 다르면 진짜 집요하고 끝까지 패더라
21:46 l 조회 6
아니 모든프사가 마플 타는데 내최애 프사한테만
21:46 l 조회 19
페리카나 양념치킨 안먹어본 사람 잇을까
21:46 l 조회 7
진라면 방탄진 아쉬워1
21:45 l 조회 57
인스파이어 벤티예약 배차실패어캄
21:45 l 조회 11
누가봐도 바이럴용 노래 내놓고 바이럴 손 놓고 있는거4
21:45 l 조회 76
뷔랑 컴포즈 역바 제대로 붙은거 맞는 듯6
21:45 l 조회 60
오ㅏ 원빈 이거 쩐다 데뷔전 vs 오늘 뜬거7
21:44 l 조회 84
타이틀급으로 쓸만한 노래인데 자컨 ost로 쓸 정도면 음방 돌 생각 있다는건가?5
21:44 l 조회 28
원빈 개빡세다6
21:44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