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968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2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07) 게시물이에요

사랑이 너무커서 객관적인 판단이 안되는거다 vs 관리좀하라고 멕이는거다


대표 사진
익인1
대부분 1이였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저런 사진에 까빠가붙어서 2같은 짓을 함 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다 후자인 줄 알았거든 근데 카메라 든 트친 몇 생기고 보니까 1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좀 충격임 1이구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준다고 내 최애도 찍어서 데이터 보내주는데.. 진짜 고마운데 어디 올릴 수가 없어서 걍 나 혼자 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1이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1... 사랑이 크다기 보단 그냥 미감 자체가 없으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모르던데.. 자기 눈엔 다 예뻐보이는거 같더러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1이지 2할바에는 그냥 냅다 올려버리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1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1이던데 내본 저걸로 갑자기 플 타길래 ? 하고 봤더니 예쁜 사진도 개많던데 유독 못나온걸로 싸불 먹이는 경우도 많드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사실 그거본거같은데 그래서 그 홈계 가봤거든 근데 ㄱㅊ한 사진많길래 물어본거임 주어다를수도있지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플 열~심히 타고 있는 거면 거기 맞을 듯 ㅎ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뷰티 쪽이라 아이돌이나 연예인들 보정 이런거 꽤 하는 디자이너인데 걍... 그것도 하나하나 다 노동이라 애정 없으면 피부 싹 밀고 사진 하나하나 다 보정하고 그거 못함 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1...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였으면 보정도 안하고 올릴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는 홈마짓 못하지 않아?? 사랑이 넘쳐야 홈마 하는 걸로 아는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랑이 넘치지 않아도 탑시드 홈마하는애들이 우리판임 ㅋㅋㅋ 모든여돌 다 가는애들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인데 그 홈마가 그냥 미감 없는거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미치겠는 사진 몇개있음 하 데발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1도 2도 아님 그냥 미감이 없는거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슨 미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진 셀렉부터 보정,디자인 미감...미감 없이 턱 있는게 예쁜건데 V턱으로 깎아두거나 보정색 이상하고 이런것부터 굿즈,생카할때 디자인 구린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그런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부분 1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1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미감 없고 못찍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진짜 주사위6찍은날 영상도 이쁘고 타홈마들 사진 다 이쁜데 혼자만 이상한거 올리던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외국인 홈마들도 그냥 찍히면 다 올리잖아ㅋㅋㅋㅠ 1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1이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2같은 경우는 그냥 탈빠하고 말지 굳이 스케줄 따라다니면서 사진 찍는 정성 안 쏟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돌은 아니고 내주변에 인플루언서 찍으러 댕기시는 팬 한분 계시는데 사진 찍으신거 보여주시는데 진짜...엉...근데 이야기하다보면 너무나 1이셨음 하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1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미감이 없는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탈덕하면 2..그전엔 걍 1이야 감이 없는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1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1도 1인데 사랑해서 예뻐보인다기 보다 그냥 미감이 없어서 예쁘다고 생각하는 것 같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본인이 미감 없는줄 모르는 거야
걍 진짜 뭐가 잘 나왔고 뭐가 못 나온지를 몰라
뭐가 문제인지 모름 주변에 찍덕 많은데 걔네는 진짜 몰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딴말인데 미감=대중적인 눈 인건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걍 미감이 없어서 자기 눈엔 잘 찍은걸로 보이는거더라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잘알들 차기 감독 외국인 한국인
14:54 l 조회 12
너무 빡쳐서 그런데 욕좀 쓸게1
14:54 l 조회 28
근데 이번대회에 득점차 큰 경기들 많이 나오는것 같음1
14:54 l 조회 7
지금 사는 곳 버스비 무료인데
14:54 l 조회 9
세네갈 2패하고 마지막 승부수였는데 5골 넣음1
14:54 l 조회 13
에이나는 이름이 에이나라 A챌린지가 찰떡인 걸까...
14:53 l 조회 22
감독이 책임진다며 그럼 사퇴해야하는거 아니야?6
14:52 l 조회 53
일단 내가 손흥민 위치면 인터뷰할 때 마다 홍 디스할듯
14:52 l 조회 19
피파랭킹 이제 31위네1
14:52 l 조회 43
이수지 엄청 능력있는거지?4
14:52 l 조회 25
나중에 여연 서바하면 404, 루드, 마그네틱 무조건 있을 것 같음2
14:52 l 조회 23
누가 이겨야하나 빙고판 들여다보는거 자체가 너무 굴욕적임ㅋㅋ1
14:51 l 조회 11
지금 우리가 떨어질 확률이 체코 이기고 나서 계산한 우리가 32강 갈 확률과 같네
14:51 l 조회 22
이란 축구 대표팀 스토리가 ㄹㅇ 소년만화 재질이네4
14:51 l 조회 69
톤북이와 돌냥이 멍톤송주3
14:51 l 조회 18 l 추천 3
홍명보 무조건 경질해야함 자진사퇴 절대 안해1
14:51 l 조회 28
세네갈 이라크 전이 진짜 걍 32강 가지말라고 말리는 수준이긴햇어3
14:51 l 조회 36
대한민국 남아공전 패착인 이유 누가 분석한건데2
14:51 l 조회 127
망할거면 최대한 더 처참하게 망해야만함2
14:51 l 조회 29
오늘 음중 엠씨 누구누구야??
14:5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