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086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0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나마 아이린 솔앨이 음악성 좋은 편인데 묻혔고 슬기 웬디 조이 다 타이틀이 한숨만 나오는것만 갖고옴….. 이정도면 일부로 망하라고 고사지내는 것같음 진짜 뭐하냐 
대표 사진
익인1
저연차면 본인들 의견 들어가겠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솔앨은 참 안맞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인도 아니고 본인들 취향 아닐까...저정도 연차면 솔로에서 하고 싶은 음악 하는것도 좋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벨이 하라는 것만 할 연차는 아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이 이번 노래 난 좋은디....그리고 에셈이 그럴리가있나...솔로로 나올땐 본인들 취향이 들어가겠지 그룹도 아니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정도면 본인들 취향이지 걍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연차에 회사가 시키는 것만 했을까... 본인들 취향이지ㅇ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아이린꺼 좋았는디ㅜ 컨포도 예쁘고 노래도 좋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컨셉도좋고 잘어울리는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ㅔ..?슬기 노래 내취향은 아니긴했는데 공들인거 딱봐도보이던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이 리메이크 앨범내서 잘됐잖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린은 본인이 이미지를 말아먹은거 아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꼭 안된걸 슴탓하더라 팬들은 돌을 탓할수 없어서 그런건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까 10년차 넘었으면 걍 본인 추구미야.. 특히 슴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인추구미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 취향에 안맞는다고 후려치기는 정병같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앨은 솔직히 본인 역량. 레벨보다 윗연차든 아랫연차든 솔앨 낼 정도 멤이면 본인 앨범 타이틀만 아니라 수록곡에 앨범 컨셉, 구성 이런 것까지 돌이 다 관여하고 의견 내서 만들던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딴멤은 모르겠는데 웬디 말 들어보면 본인이 하고 싶은 거 있어도 부서마다 컨펌 다 받아야 하고 시간도 너무 오래 걸려서 걍 회사에서 하자는대로 했다고 하더라 그래서 다음엔 정말 자기 의견이 들어간 앨범 내고 싶다고 그랬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앨은 멤버 취향이 대부분이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부러 이러는거 티나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레벨 솔로는 멤버들 의견 엄청 들어간건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뭔말인지 알겠는데.. 음악성하고는 별개로 슴안에서도 솔로 프로모나 기획 엄청 차이나긴함 내본도 솔로내봐서 하는말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이린이 음악성? 젤 별로던데 역시 음악은 개취구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Summer rain이랑 calling me back 들어보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별로던디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가 썩은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인귀?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슬기앨범이 젤 좋던데 수록곡도 레벨같은거 많아서 통으로 들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슬기 좋았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슬기는 좋았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가 망하라고 고사 지내면서 글 쓰는거 같은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앨범 퀄 조이가 젤 구성이나 컨셉등 감다살 이던데? 니 취향 아니라고 후려치기는 아이린이 음악성? 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이린 음악성은 좀 웃겼닼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록곡 듣고오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이린은 시기야 그때 정치이슈가 있어서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슬기 좋았음 특히 수록곡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이린 솔로가 레벨 솔로들 중에 평론가 평 제일 안 좋던데 도대체 뭔 음악성...?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래니..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악성 퀄 좋다고 제일 칭찬받은게 랔어플 앨범임 정신차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 정도면 아이린 욕 먹이려고 일부러 팬코하는 거 아닌가 싶다 쓰니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컨셉은 다 좋았다고 생각하는데 갠적으론 수록곡은 퀄 좋은데 타이틀이 아쉬움
근데 뭐 레벨만 그렇진 않던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조이는 솔로앨범이 리메이크 앨범 이후로 너무 늦게 나온 느낌이라 아쉬워 그래도 컨셉이나 앨범 방향성은 마음에 들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뭔소리여 웬디 앨범 한대음 후보 올라갈 정도로 퀄 좋았음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노잼이다 이런것도 고소가 됨?
21:22 l 조회 1
✋심괴보는 애들아 안유치하고 무서운편 추천 좀 해줘✋
21:22 l 조회 1
나 원래 남자한테 정이 잘 떨어지는데 이거 너네라면 정떨어질 만한가 봐봐
21:22 l 조회 1
리센느 오늘 유튭 제발 봐봐
21:21 l 조회 1
투어스 콘서트 후 마음가짐 : 걍 평생 사이하겠습니다
21:21 l 조회 1
팬들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음
21:21 l 조회 1
한번 1열 가니까 1열병 올 것 같음
21:21 l 조회 1
침착맨도 과거 발언으로 또 욕먹겠네 끌올되고있네
21:21 l 조회 1
4년전..입중계 윤두준 ㅋㅋㅋㅋ
21:20 l 조회 6
아 제임스 무슨 고전영화 속 조각상같아..
21:20 l 조회 14
엥 봄타나봐가 서인국 노래였다고....
21:20 l 조회 9
하투하 팬 있어?
21:20 l 조회 22
리센느 진짜 한명도 빠짐없이 다 예쁘다
21:19 l 조회 7
공차에 음료 시키면 물 마실수있어?1
21:19 l 조회 19
뷔 이거 소품인가1
21:19 l 조회 42
훈육할 때 서로의 역할이 진짜 중요한 것 같아
21:18 l 조회 9
안원잘 피디 좀 많이 의심됨
21:18 l 조회 48
미나미 교토식 화법 개잘한다ㅋㅋ
21:18 l 조회 95
안정환 강하게 말했구나3
21:18 l 조회 102
요즘 이계훈이 너무 좋음
21:1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