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494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0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4) 게시물이에요
아 황당해 ㅋㅋㅋㅋ 결국 넣어서 그룹이 잘됐긴 했다만 저렇게 막판에 바꿀 정도로 줏대가 없으신가
막 반년이상 시간이 지난거면 그사이 멤버가 실력이나 애티튜드가 바뀌었구나 할텐데 이런식이면 기준이 대체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모모 저때 실시간으로 봤는데 ㄹㅇ ? 됨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내 서바는 어차피 내정자 있는느낌이라 보는사람만 바보됨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중에서 이미 싹이 보이는 애들이나 케미 같은걸 기준으로 내정자 있는건 알지만 탈락 시키고 번복한게 진심 황당해.. ㅋㅋㅋㅋ
보통 타사 서바는 아쉬운 모습 보여도 결국 데뷔시킬 애를 굳이 탈락은 안시키던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사내서바가 조합 보려고 그런것도 있어서 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마 개인으로 봤을땐 별로라 생각했는데 생각하는 데뷔조 그림으로 놓고보니 필요하긴 했었던듯 ㅋㅋㅋ 글고 저걸 서바로 보여줘서 그렇지 실제론 데뷔조 만들때 저렇게 넣었다뺐다 하니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내서바는 팬 모을 목적이라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키즈는 심지어 7인조 9인조 투표도 시켰음 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키즈는 시청자 투표라도 받았지 식스틴은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내 서바라서.... 걍 그러세요 함. 애초에 난 데뷔할거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사애들 포함해서 공갈친 믹스나인만 할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식스틴은 진짜 에바엿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담으로 와이지도 베몬 5명+차기 걸그룹으로 내겠다고 했는데 와이지 팬이 진정한 와이지 패밀리라고
하면서 팬 의견 매우 존중한다고 하고는 7명 전원 베몬으로 데뷔함 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초 7명인거 같던데 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이지 트레저도 두그룹이었는데 합쳤잖음 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윈도 탈락팀 데뷔 못한다고 해놓고 1년뒤에 믹스앤매치로 데뷔시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내 서바고 데뷔할 그룹 관심 끄는 쇼케이스 용도니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맘대로할거면 서바형식 방송을 하면 안되지.. 시청자농락도아니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모는 진짜 신기하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서 소속사서바는 외부투표같은거 보통 안받잖아 ㅋㅋㅋㅋ 그냥 보여줄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식스틴은 투표 받았긴 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외부표 받으면서 룰바꾸고 맘대로한건 신기하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탈락멤이 필릭스 리노라는 게 놀랍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미리 팬 모으려고 하는거지 소속사 서바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사서버 자사맘대로 하는건 괜찮은데 탈락시키고 데뷔하는거 개띠용임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속사 서바 내정자 있는것도 알겠고 애초에 팬 모을 목적인것도 알겠는데 어쨌든 자기 맘대로 할거면서 서바 형식을 취하는게 얼탱이 없긴해ㅋㅋ 이걸 서바이벌이라고 할수가 있는건가.. 싶은 느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외부표 없이면 뭐 소속사서바는 내정자 있는거지ㅋㅋㅋㅋㅋ 근데 저럴거면 뭣하러 떨어뜨리는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내서바니까… 시청자 투표없으면 뭐 알아서 해도 상관없는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식스틴도 투표있었지만 처음부터 지맘대로 할꺼라고 공지함. 짜고 치는거라기보나는 박진영이 진짜 줏대없음...케팝스타에서 심사하는것만봐도 좋았다가 별로랬다가 맨날 바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사서바라 그런 것도 있지만, 박진영이 ㄹㅇ 줏대없는 거 같긴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식스틴 실시간으로 봤었는데 모모를 붙일거였음 애초에 떨어뜨리지말았어야함ㅜㅜ 끝까지 남아있던 멤버들 중 한명이 최애였는데 진심 너무너무 속상햇엇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관객석에있는 탈락자를 뽑은건 살아남은 멤한텐 진짜 잔인하긴하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식스틴은 진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짜고치는 고스톱이라고 해도 탈락멤이 필릭스 리노였던게 감다잃 그 자체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무 힘들어서 머리 들고 다니기 싫고 숨쉬기도 귀찮아
16:43 l 조회 10
32강까지는 무난하게 갈 줄 알았어1
16:43 l 조회 6
주은이 아빠 나은이 아빠1
16:43 l 조회 17
얘기는 제대로 해야지 홍명보가 무슨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을 망쳐2
16:43 l 조회 40
뷔 정국이 좋다 (사진많음주의
16:43 l 조회 6
인티에서 누가 일본 축구랑 우리나라랑 지원 차이 별로 안난다는데 진짜임?2
16:42 l 조회 26
정보/소식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3
16:42 l 조회 36
진짜 제대로된 감독 데려오고 축협도 싹 다 뜯어고쳐야함
16:42 l 조회 7
지방익.. 콘서트 한번가면 오억 쓰고 옴…5
16:42 l 조회 22
진짜 맛있는데 몇 개 못 먹고 물리는 음식들 있지 않아?9
16:42 l 조회 14
갠활연차되니까 ㄹㅇ순덕발현한듯
16:42 l 조회 18
정보/소식 김승규 "오늘 아침에야 손흥민 선발제외 알았어"4
16:41 l 조회 138
이천수 유튜브 제목봐ㅋㅋㅋㅋ12
16:41 l 조회 191
국내 감독 중 딱한명 괜찮은분 계셔7
16:41 l 조회 102
풀백들 발가락 갯수 확인해봐 여섯개씩 달린 거 아냐
16:40 l 조회 16
전 엔믹스 지니 근황
16:40 l 조회 119
감독감으로 안정환은 어떰?8
16:40 l 조회 129
월드컵 남아공전 말아먹은 이유1
16:40 l 조회 58
한태산이 뽀뽀하는거 낯서네
16:40 l 조회 33
국내 감독 중 ㄹㅇ 괜찮은 사람은 또 없는 거임?7
16:40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