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7603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69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21)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베몬 아현 시리얼 먹는 양 봐 | 인스티즈

걍 양푼이 비빔밥 수준 아니냐고 ㅠㅋㅋㅋㅋ 심지어 이것도 그 전에 과자 먹고 불닭까지 먹고 또 먹는 거던데 운동도 열심히 하고 기초대사량도 높나봐 잘먹는거 보니까 넘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잘먹을 나이긴하지 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봉지는 되겠는뎈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되게 잘먹어서 보기좋더라 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현이는 진짜 잘먹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현 잘 먹는 거 같더라 ㅋㅋ 맛잘알 같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정도면 나는 물릴것같은데 배부른게 문제가 아니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ㅓ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현이 진짜 야무지게 많이 먹더라 ㄱㅇㅇ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현이 진짜 먹짱몸짱애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 먹는데 그만큼 자기관리도 엄청 잘해 ,,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작은몸에 어케 다 들어가지 했는데 운동 진짜 많이 하드라 더먹어,... 상태됨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운동을 개개개개많이 하더라... 노력한 자 즐겨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현이 진짜 잘먹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베몬리얼리티 재밌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너지 넘치던데 먹는양 보면 이해가 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춤이랑 노래하면 든든하이 먹어야지 그롬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현이는 먹는만큼 배로 운동하더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현이 ㄹㅇ 맛잘알이더라 운동 개열심히하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표 사진
익인16
런닝머신 10으로 두시간을 뛴대. . .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잘먹는거 좋다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후식으로 시리얼 먹는거 맛잘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귀여워 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야무지게 잘 챙겨 먹는 거 같아서 너무 보기 좋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각 잡고 먹방 찍으면 잘할 듯ㅋㅋㅋㅋㅋㅋ 본문 영상에서 먹는 거 모아 놓은 클립 중독성 있어서 자주 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른 말인데 저거 시리얼 정보 물어보는 사람들 많던데 다이제 시리얼 ? 그거더라! 아현이 최애 시리얼이래 나도 궁금해서 찾아봄 ···.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제목이 저래서 새모이만큼 먹나?! 하면서 들어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돌 먹는만큼 운동하면 저 몸 안 나와...
웬만큼 태생적으로 마르고 기초대사량 높지않은 이상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먹는거 보기좋음 ㅠㅠ그만큼 운동 빡세게하는게 ㄹㅇ대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야무지게 잘 먹는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한바가지를 먹네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아현 잘 몰라서 몸매로 유명한거만 생각하고 한숟갈먹나?이러고 들어왔는뎈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먹방 궁금해서 보다 알게됐는데 복근운동을 800개씩 한대…. 진짜 잘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원래 잘먹는건 알았는데 베몬하우스보고 놀램ㅋㅋㅋㅋㅋㅋㅋ저러고 무대 뿌셔주니까 대견해요 애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난 시리얼 먹다가 눅눅해져서 저렇게 많이 못먹겠던데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올해 본 영화중에 젤 좋앗던 거 뭐였어❓❓❓
2:53 l 조회 1
버블도 차단 기능있음?
2:52 l 조회 9
혹시 하투하 이안 모에화 뭐뭐 있어??1
2:52 l 조회 6
김도훈 감독 이분 대박이시네 벤투 이후 감독중에서는 최고 성적이시네
2:52 l 조회 7
이번엔 뭔 정병일까 하고 플 보는데
2:52 l 조회 21
우리 내년 아시안컵도 장담못함
2:52 l 조회 10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8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
2:51 l 조회 30
나도 나중에 유튜버 한닭쌤처럼 되고싶다
2:51 l 조회 7
저사람 원래 표정이 없음?2
2:50 l 조회 75
축구 저거 정부에서 물 각이라 개무서워5
2:50 l 조회 42
같은곡으로 챌린지한 다른 돌들꺼 보면 다 빡씨게 추는데2
2:49 l 조회 64
난 챌린지 중에 쉬운 버전으로 따로 만든게6
2:49 l 조회 75
정상인이면 니애비전성기때 졸사 보고 다 탈덕하지9
2:49 l 조회 110
우리 애 대형돌이니까 챌린지 가려가면서 하라는 감성은 대체 뭘까...?6
2:49 l 조회 49
이런 애들은 유로소통을 왜 하는거야..12
2:49 l 조회 175
그 몇 초를 제대로 안 해서
2:48 l 조회 47
근데 난 어제 다른나라 경기까지 다 찾아보면서 느낀게2
2:48 l 조회 26
걍 저 상대 그룹멤 표정이 너무 맴찢이다6
2:47 l 조회 165
난 인성논란난 아이돌 파는 사람들도 좀 문제 있어보임4
2:47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