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834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1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30) 게시물이에요

[잡담] 정국 집 옥상뷰 | 인스티즈

옥상에서 먹방 스타트 

[잡담] 정국 집 옥상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무슨타워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산타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이게뭐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워 뒤에 남산타워 보이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쉑쉑버거 맛있겠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뭔데? 라방?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지금 라방중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위버스 라이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캬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맛있겠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국 집 위치 원래 공개됐어? 저렇게 나오면 위치 다 털리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미 유튜브로 집 짓는거까지 생중계 됐었어서..
본인도 알아서 걍 라방에서 저렇게 먹는 것 같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그렇구나 ㄱㅅ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사도 났던걸로 기억하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사 왕창 났고 여기서도 엄청 올라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ㅈㅂ 완공전부터 오만데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정국 지켜ㅠㅠ 정국 신변 안전하길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미 다 털린지 오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저기서 먹방하는거 너무 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자기 집이야? ㅋㅋㅋㅋ 난 또 쉑쉑 어떤 매장인줄 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쉑쉑 먹고 싶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뷰 끝내준다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뷰 진짜 좋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뷰 좋은 건가..?? 저 자잘한 건물들 넘 안 예쁜 거 같은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ㄱㅊ더라 좀 높은곳에서 봐야되고 호불호는 갈리지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그래??ㅋㅋ 일단 탁 트여있는 거 자체로 좋을 것 같긴 하당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물 뷰 좋아하면 좀 갑갑해하는것같긴 하더라고 근데 난 시야에 산 걸쳐있는거 좋아해서 더 괜찮았스 ㅋㅋㅋㅋ 저 집들도 멀리서 보면 나름 감성있고 대체로 다 낮아서 더 트인 느낌 ㅇㅇ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옥상에서 라방 첨이라 쓴거지 뷰 좋다 하라고 올린 글 아녀ㅎㅎ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강뷰보다 좋은데 남산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먹고있는거 쉑쉑인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응 쉑쉑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우 쉑쉑 땡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쉑쉑이네 저 치킨 같은 건 무슨메뉴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으와따 겁나좋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밝은곳에서 라방 오랜만인거같아 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밤에 야경보면 낭만 지리겠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야경 쩔겠다 이태원 남산뷰 야경 쩌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집 위치가 이미 공개가 됐나보네
그래서 저번에 사생이 집앞에서 난리치다가 잡힌거구나
고생이 많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뉴스에서 매입할때부터 70억이네 어쩌네하면서 이미 위치 노출됨..ㅎ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타팬인데 정국님 먹는거 늘 맛있어 보여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크 뷰좋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게 전정국이지 남들이 내 집을 몰촬하면 걍 내가 라방 켜버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쾌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런 남산뷰가 너무 좋은거같음 권력있다 역시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열등감 미친다....
21:01 l 조회 2
2026년 한국 유투브에서 많이 검색된 남자아이돌 TOP 30
21:01 l 조회 2
이상원 발롯코 도는데 얼마나 신난거야
21:01 l 조회 6
스포츠 캐스터중에 뭐가 젤 힘든줄 앎?
21:00 l 조회 10
OnAir ㅋㅋㄱㅋ 6시부터 일하다니
21:00 l 조회 2
너네는 거짓말많이하는거랑 진실의입중에 뭐가 나음 2
21:00 l 조회 8
요즘 눈길가는 남돌 딱 두명인데 뭔 느낌인지 알아?
20:59 l 조회 42
161에 55kg면5
20:59 l 조회 25
잠실 새로짓는 돔 3만5천 정도 규모래4
20:59 l 조회 49
에스파 연프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20:58 l 조회 28
OnAir 와 진짜 넓다 대박
20:58 l 조회 6
OnAir 와 들판넓다 똑똑한 보더콜리 하나 키우면 좋겠다1
20:58 l 조회 8
드림 공공즈 이거 몇 살 때임1
20:58 l 조회 18
라이즈 윗층라라 너무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6
20:57 l 조회 97 l 추천 1
유병재님 코르티스 건호 입까지 사람 미치게 한대ㅋㅋㅋㅋㅋㅋ2
20:57 l 조회 26
정국 이 챌린지5
20:57 l 조회 25 l 추천 1
성찬 요즘 겸업 시작했어?8
20:57 l 조회 111
근데 남돌이 너무 단정하고 화려하게 꾸미지 않으면 그것대로 또2
20:56 l 조회 45
OnAir 안돼에에 거기아냐 ㅋㅋㅋㅋ
20:56 l 조회 7
앤톤이 자기전에 꼭 하는거 소희형 괴롭히기1
20:56 l 조회 3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