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939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1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4) 게시물이에요

최시원은 엑스 인스타 틱톡 sns계정이 있음 아이돌판계 최초로 드러내는 애국보수돌인데(전한길 존경 트럼프 좋아함) 이번에 틱톡으로 라방을 했는데 거기서 문제가 터짐

틱톡라방으로 후원을 받고 불특정 다수와 매칭을 통해 소통했는데 북한 발언을 하고 논란되어 엑스 계정과 인스타를 계폭하고 틱톡 계정만 남김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매칭 틱톡에서 한말 

“나는 북한 정치인, 김정은 사촌이다” 

[정보/소식] 현재 논란되는 슈퍼주니어 최시원 sns 계폭사건 | 인스티즈

[정보/소식] 현재 논란되는 슈퍼주니어 최시원 sns 계폭사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저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 너무 무서워 뭐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꾸준하시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추천탭에 요즘 온갖 팬덤 마플 다 들어오는데 이 얘기도 들어왔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저건 해명 했음 김정은은
sns지우고 틱톡 남긴게 개빡치지만 정신차려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찾아보니까 심지어 20주년 투어중인거 맞아? 근데 어떻게 저러지 솔로가수도 아니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틱톡에 빠지신 것 같던데...이번주에 틱톡 라방 자주하신 거 봄 근데 이 분 이특까지 물들이려고 하신 것 같은데...틱톡 라방하는 아이돌도 있다지만...이 분 대화 소재가 좀 그러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한길 존경?? .. ;;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러고도 지금 그룹활동을 하는거야? ㄷㄷ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저래? 전한길 존경은 또 뭐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슈주 이름에 먹칠하지 말고 탈퇴ㄱㄱ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엘프들은 제발 20주년 조용히 지나가자고 이런저런일들 다 묻어주려했는데 시원이 틱톡만 남기고 계폭하면서 기싸움... ㅅㅈㅎ 저 내용이 다가 아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X에 엘프 다 빡쳐있는데 내용을 몰라서 궁금했는데 저런거였네 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저러노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분 인스타 계폭하심?
얼마전에 릴스로 봤는데 무대에서 태극기들고 자랑스러운 한국인 뭐 .... 이런 게시물 봤던거 같은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걍 이분 정치성향을 잘 알아서 비웃고 넘어갔는데 bgm도 아름다운나라 깔아두고 ㅋㅋ 지금은 인스타 안보이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저께였나 트위터 계폭하고
어제 인스타 계폭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그쪽인건 알았는데 이정도라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팬들이 틱톡 라방 그만하랬는데
인스타랑 트위터 계폭을 해버리심;;,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한길 존경이 놀랍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한길 존경..?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것도 추천탭에 슬금슬금 들어오더라..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노망났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슈주 혼자 쓰나 왜 저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미쳤네 팬들 진짜 짜증날듯
근데 딴말이지만 너무 웃긴건 얘를 포함한 2찍들은 왜 다 일뽕인걸까? 도요토미 히데요시랑 오다 노부나가였나 존경한다고 한거 경악했었는데 2찍인거 티내서 그럼그렇지 싶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최씨가 왜 난리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저래 뭔 이유가 있을거아냐 저러는 이유가 뭐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돌판에 젤큰병크는 정치인듯 …다참겠는데 정치묻히는건 진짜못견디겠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원래 저런 애였어 새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애초에 보수를 넘어서 극우성형인거 다 알았지..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니 올해만 몃번째야 20주년에 행복해하는 다른 멤버들 때문에 눈막귀막하고 무시하고 넘어가는것도 한두번이지 아진짜 왜저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윤어게인 대놓고 말못하니 전한길 존경한다는거지 교포에 개신교지? 반려견이 사람을 죽였는데 대중이 너무 착했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김정은은 농담인거 같고 그거말고 다른게 문제지 후원기능 전한길 찰리커크 전광훈 이런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정치하려고 그러나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근데 일본 승점 왜 5점이야?
9:18 l 조회 1
OnAir 일본 선제골 헐 한골만 더
9:18 l 조회 1
OnAir 2골차이나게 이기는게 일본한테도 이득인거아냐?
9:18 l 조회 2
OnAir 무지성 반일말고 저런건 좀 배워라 어휴
9:18 l 조회 2
OnAir 이제 한골만 더 넣어줘
9:18 l 조회 2
OnAir 중계하는 분 부럽기만 합니다래 ㅋㅋㅋㅋㅋㅋㅋㅋ1
9:17 l 조회 11
OnAir 와 방금거 일본 개쩐다
9:17 l 조회 10
OnAir 아니 개잘넣었네ㅋㅋㅋㅋㅋ
9:17 l 조회 7
OnAir 스게ㅔㅔㅔㅔㅔㅔㅔ 니뽄 간바레ㅔㅔㅔ
9:17 l 조회 4
OnAir 1골만 더 빨리
9:17 l 조회 3
OnAir 일본 경기력 좋다
9:17 l 조회 6
OnAir 꼭 2대0이어야하나? 1대0도 확률 커지지않아???7
9:17 l 조회 27
OnAir 일본 ㄹㅇ 개잘한다....
9:17 l 조회 12
OnAir 한 골 더. 한 골 더
9:17 l 조회 6
OnAir 아니 일본 걍 모든게 완벽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6 l 조회 21
OnAir 오오 일본골
9:16 l 조회 2
OnAir 마에다
9:16 l 조회 2
오오 일본 한골넣음1
9:16 l 조회 6
OnAir 헐 일본 골!!
9:16 l 조회 5
OnAir 와 ㅁㅊ
9:1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