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94163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뉴스 저작물 게시시 저작권법 위반 주의 안내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리센느
5일 전
N
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정보/소식
있지 류진 해명 버블
273
7개월 전
l
조회
28691
인스티즈앱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4) 게시물이에요
장카설유에서 유나빼고 민주넣자고 드립쳐서...
2
15
2
1
2
익인144
엥 사과할만하지않나 맨날 장카설유에 누구 있어야한다 빼야한다 이러는사람들 커뮤에 많은데 같팀멤버가 장난이라도 저러면 내가팬이여도 걍 짜증날듯 기분안좋은거알고 사과하는 돌 멋잇는데,,
7개월 전
익인144
아니 장난도 다같이 즐거워야 장난이지.. 저기 언급된 타멤프들이 기분안좋아서 사과한거면 걍 성숙한거아냐? 기분안좋을만했자너
7개월 전
익인145
진찐진짜 다 걸고 걍 아예 상관없는 타팬인데도 ㅇㄴ 최애인 팬들이 골반이랑 이거 두 개 때문에 고통받고 있다는걸 너무 잘 알아서...
7개월 전
익인145
상황이 참 안타깝네 의도는 그게 당연히 전혀 아니었을거고 당연히 같은 멤번데 내 멤버가 짱이다 싶지ㅠ 에효 난 걍 내려치는 애들이 문제라고 생각한다 유나한테 그만 좀 무례했음 좋겠어 진심
7개월 전
익인147
솔직히 제목때문에 빡쳤을듯 멤버는 농담할 수 있어도 그걸 유나가 나오지도않는 컨텐츠 제목으로 쓰는건 다르지 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148
아니 제작진이 개이상한데 류진 잘못없고 유나팬들 기분나쁜거 이해가고 다 이해가는데 제작진이 제일 이상함 솔직히 방송계쪽 일하면 대중들 반응도 알텐데 왜 굳이 저 질문을?
7개월 전
익인150
저 조합에 유나 가지고 빼니 마니 여기저기서 난리를 치고 있는데 아무리 장난이여도 같팀 멤이 저러면 팬 입장에선 싫을 수도 있지…
7개월 전
익인152
기분 나쁠만한데? 이걸로 계속 까이고 있는게 추천탭에도 자주 들어옴.. 애초에 저걸 뽑게 한 작진이 문제긴 한데 저걸 저렇게 풀어간 같멤도 딱히 생각있어보이진 않음 근데 사과했으니 끝난 일이지 더이상 왈가왈부 할 거 없이
7개월 전
익인154
기분 나쁠만해 sns에 ㅇㄴ는 왜 끼냐 이런 정병들 댓다는게 한두개도 아니던데 같멤까지 드립으로라도 저렇게 말해버리면 그 어떤 그룹으로라도 불탐
7개월 전
익인155
같멤이 드립친걸로 논란이라고? 진짜 피곤한 팬덤이네ㅋㅋ
7개월 전
익인156
사과해야할일 맞지 년차가 몇년인데 심지어 저걸로 제목까지 뽑아먹은거 아니야?
7개월 전
익인157
난 류진,유나팬 둘다 이해가는데 오히려 저기 제작진이 지능적 안티인가 싶을정도임 저번부터 저런 질문 넣던데 (팬들도 절대 안미는거) 저건 민주가 예쁜걸 떠나서 사람들이 민주 넣어야하녜마녜 하면서 입방아 오르내리기 딱 좋은 소재인데 자꾸 왜저러는지 모르겠음.. 그리고 하필 저거 제목으로 둔 것도 ㅇㄱㄹ 끌려는 요지가 딱 보여서 별로임
7개월 전
익인158
와 불편분들 많네 아이돌이 불쌍함
7개월 전
익인159
같멤이 그런건데 ㄹㅇ 누가봐도 장난같은데...
7개월 전
익인160
같멤이 농담한게 왜 문젠가 싶었는데 유나가 그걸로 평소에 욕먹었으면 팬들 마음도 이해감.. 아이돌 콘텐츠 만드는 제작진이 그걸 몰랐을리 없는데 괘씸하네 몰랐으면 자격 미달인거고
7개월 전
익인165
22 나도 딱 이렇게 느낌..
7개월 전
익인236
333
7개월 전
익인240
44
7개월 전
익인241
55
7개월 전
익인161
장난이긴한데 제작진이 어그로 끌려고 던진 덫이라는 생각을 못했던듯..ㅠ 유나팬 입장에선 빡칠 수 있지 제작진이 제일 나빴음
7개월 전
익인162
왜 유나팬들이 유난 취급 받는거지? 장카유설에 유빼라 마라 소리 맨날 듣고 이미 많이 쌓인 상태에서 멤버까지 저러면 안빡칠 팬이 어딨음ㅋㅋㅋㅋㅋ 난 유나팬도 아닌데 내가 다 어이없네
7개월 전
익인162
저거 가지고 유나 내려치기 개많이 당한건 여기 사람들도 다 알지 않음..??
7개월 전
익인163
당연히 류진은 유나를 더 사랑하겠지만 유나 최애면 서운할 수 있지 머
7개월 전
익인164
사과햇으니까 고마해라
7개월 전
익인166
유나팬들은 예민한 주제이긴 하지
7개월 전
익인167
기분 나쁠만한거 맞음 같은팀일수록 친할수록 더 선지키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7개월 전
익인167
저렇게 명확하게 상황설명했으니 끝인 문제라고 생각함 더 뇌절할것도 없고
7개월 전
익인169
난 핌릿팬이라 은스타부터 밍핑캐까지 계속 보는 중인데 저기 제작진이 살짝 불안불안한 느낌이긴 해...
굳이 ㅈㅋㅅㅇ에 민주 끼워넣을까?같은 주접드립하면서 민주 당황시키는 거 넘 재밌어하는듯... 민주랑 은채도 막 비교하는척하며 민주 당황시키고 은채 질투하는척 하는 그림 만드는 것도 귀여운 건 알지만 초큼 불안함
저번에 ㅇㅇㄹ 빌냥이때 가장 힘들었던 때 물어본 것도 글코...
직전 핌릿 캐비닛때도 괜히 기분좋으면 개추ㅋㅋㅋ 같은 댓글에 kbs 공계가 하트다는것도 글코...
솔직히 나도 억울한 거 많고 갑갑했던 팬이니까 마음만큼은 100퍼 공감하는데
그래도 kbs 공식 제작진이니 살짝만 자중해줬음 좋겠어... 괜히 실수해서 가수들이 뭔 욕 듣는건 아닌지 넘 불안함
7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익인172
22
7개월 전
익인83
그냥 저건 무례한 상황에 던져진거고 저기서 진지하게 대답하면 그림상 민주도 더 곤란해짐.. 같멤이니까 순발적으로 장난친거 같음 유나팬들 속상한거 이해가는데 저건 우연히 겹친거지 딱 저 상황에서 그런 생각까지 하긴 어렵다고 봄... 하면 대단한건데 못했다고 잘못은 아닌
7개월 전
익인171
와 글 보자마자 피곤하다는 생각만드네..
7개월 전
익인169
그냥 저걸 유튭 제목으로만 안 썼으면 유나팬들도 그냥 웃고 넘어갔을거같은데 제목은 좀 너무한듯함
7개월 전
익인174
제왑 주식분들 억지로 줄세우기하다 이사달 난거잖아
애초에 장카설 장카유설 이런거 저기 회사 아재들 말고
누가 쓰냐고
7개월 전
익인175
제작진이 음침하네;
7개월 전
익인176
저 당사자팬이 기분나쁘다고한거 탐라 떴엇는데…
7개월 전
익인178
같멤이어도 기분나쁠만하지; 사과 잘했구만
7개월 전
익인179
이게 왜 난리날 일인지 일도 모르겠음 저걸로 난리치는 사람들이 문제인거지 저걸로 류진을 비난하는게 이상한논리로 난리치는 애들 힘실어주는거랑 다를게 없다고 봐 저런 농담했다고 유나가 안이쁜 사람인것도 아니고 장카설유 가지고 이래라 저래라 하는 인간들이 제일 나쁜거지
7개월 전
익인180
애초에 이게 왜 논란거리가 되는지 모르겠음... 다들 예능성 멘트 한번도 안봤음? 제발 방방봐 좀 해ㅋㅋ
7개월 전
익인181
류진은 아마 엠씨 곤란하게 안하고 싶어서 일부러 더 장난으로 받아친거라고 생각하는데 유나팬들 입장에선 충분히 화날만하다 생각함 안그래도 어제 추천탭에 유나팬들 화난거 넘어오더라 근데 제일 문제는 저걸로 드립치는 남초들이랑 제작진이라 생각함 아예 저런거 질문좀 안하면좋겟음
7개월 전
익인182
뭔 ㅋㅋ
7개월 전
익인183
아니 걍 동생 놀리는 장난이지 이걸로 개난리치는 게 더 이상해보임
7개월 전
익인184
내가 유나팬이면 싫을것같은데
7개월 전
익인185
ㄹㅇ 저 그룹 팬 아닌데 유나 팬 쪽 입장이 더 이해감 솔직히..ㅠㅠㅋㅋㅋ
7개월 전
익인186
제3자입장에서 탐라추천탭에 저 제목 들어왔을때 미쳤나??? 싶었는데 있지가 게스트로 출연해서 언급한거래서 아..그래도 다행.. 했다가 그자리에 유나는 없었다는거 듣고.. 음?? 싶었음 유나팬들 화나는 상황 이해가고 제목도 거업나 어그로 끌었다고 생각함... 대화하다 쓱 지나치는거랑 그걸 콕 찝어서 제목으로 쓰는거랑은 다르지
7개월 전
익인186
그리고 그룹밈도 아니고 개인밈인데 당사자 없는데 질문 가져온거..진짜 음침....
7개월 전
익인187
같그룹멤인데 그렇게까지 화날일인강
7개월 전
익인188
류진은 나름대로 분위기 풀어본다고 친한 유나 내려치기한거같은데, 하필 주제가 <장카설vs장카설유>로 예민했던적이 있어서 ㅠ
7개월 전
익인189
아일릿은 여기나 저기나 민폐네
7개월 전
익인2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티나요
7개월 전
익인189
하이 하붕이
7개월 전
익인252
아줌마 좀 씻기나하고 쳐자세요
7개월 전
익인189
할머니 새벽이에요 정신 좀 차리세요 ㅋㅋㅋㅋㅋ
7개월 전
익인252
189에게
누가보면 아줌마는 낮인줄 알겠어요 지능 좀 챙기시고 열등감 좀 어린애들한테 풀지마세여ㅠ
7개월 전
익인190
너무 이해감... 타팬인데도 유나팬들 스트레스 받는 거 많이 봤어서
7개월 전
익인191
근데 이건 유나가 진짜 너무 별 거 아닌거로 까이고 저 별명으로도 치는 사람 개많아서 예민할만 하다고 봄........ 같멤은 농담으로 던져도 정병들은 더 물어뜯잖아...ㅜ 같멤이 저러면 유나 최애들은 더 속상할만 하지 일단 저걸 언급하게 한 제작진이 젤 문제라고 생각함 당사자도 없는데 왜저러는 거임
7개월 전
익인191
영상 보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수정 전 제목부터 이랬던거면 진짜 팬들 빡칠만한 거 같은데 이건 그냥 멤버 내려치기잖아 제작진들이 무례해...
7개월 전
익인254
엥 제목이 왜저래 진짜 에바다
7개월 전
익인188
저거 제목으로 지은 관계다 감ㄹㅇ없다 엔터사에서 나와라
7개월 전
익인192
유나팬들은 기분 나쁠만하긴한데 저 말만 보면 멤버들끼리 친한 사이면 할 수 있는 농담 수준으로 보이긴 하고... 장카설유에 유나 빼라마라 난리치던 정병 어그로들이 제일 문제같음 걔네만 아니었어도 걍 농담으로 받아들일수 있었을텐데... 저걸 넣은 제작진들도 이해 안가고
7개월 전
익인193
당사자끼리는 같은 멤버라서 괜찮을거임 근데 팬들은 입장이 다르지.. 후려치는거 악플 달리는거 방어하는건 팬들인데
7개월 전
익인194
유 빼라는 말 있는지도 몰랐음 팬들은 그런 말 남들보다 더 많이 들었을테니까 이해함
7개월 전
익인195
팬도 아닌것들이 불편러다 뭐다 말이많네ㅋㅋ
7개월 전
익인196
설은 누군데?
7개월 전
익인198
그룹 멤버니까 괜찮다는 건 ㅇㄴ팬 입장에서는 아니지
7개월 전
익인199
솔직히 내가 유나팬이여도 속상할 것 같아서 이해돼… 지금도 유나팬들이 유난이다 유나팬들은 장카설유에 왜 그렇게 집착하냐 이런소리도 듣던데…. 그전부터 그걸로 빼라마라 이런식으로 후려치기 당하는거 여러번 봤는데 기분 나쁠만 하다 생각함
7개월 전
익인200
네팀 중 아무도 팬 아닌데도 장카설유로 부정적언급 많은거 앎 걍 쇼츠만 넘겨도 뜰때있음.... 예민할만한 소재고 사과 잘했다고생각해
7개월 전
익인201
타팬인데 엥스럽긴 하다..
7개월 전
익인202
근데 뭐 류진은 그걸로 유나가 평소에도 ㅇㄱㄹ 끌리고 그런건 잘 모를수도 있어서 걍 장난 정도로 볼 수 있는데 하필이면 그게 ㅇㄱㄹ 감이였던게 큰듯
7개월 전
익인203
있지팬인데 류진 드립때문에 일커진건 아니고 1차로 핑크캐비닛 제목 때문에 유나팬들이 빡친거고 댓글로 사람들이 제목 바꾸라니까 지금은 바뀌었는데 그 과정에서 류진이 언급한거긴 하니까 일부가 류진한테 화살을 돌려서 팬덤 내에서 분위기 안좋아지니까 애가 나서서 사과한거임
7개월 전
익인203
이게 원래 제목이고 유나팬들은 빡칠만 하지.. 거기다 질문한 계정이 있지팬계도 아니고 딱봐도 제작진 주작계같으니까 더 난리난거
7개월 전
익인204
갠적으로 류진이 센스가 부족했다고 생각함
저기서 진지하게 대답할 필요도 없고 걍 장카설유밍 너무 좋은데요? 장카설유밍 귀엽다~ 하고 가볍게 넘어갔으면 됐을 문제라고 봄
굳이 유나를 빼자고 할 필요는 없었잖아
7개월 전
익인205
애초에 저 질문 꼭 넣어야 했나 싶네 당사자도 없는데 있어도 굳이싶은 질문이긴함
7개월 전
익인205
영상 쭉 보면 알겠지만 그냥 엠씨가 후배기도 하고 엠씨도 선배님들 팬이라고 많이 배우고 있다고 그러고 하니까 좀 띄워주려고? 드립치려다 방향이 좀 잘못된거 같던데 사과는 잘했네
7개월 전
익인206
유나 팬들만 골치아플듯 지들끼리 뺐다 넣다 얘는 빼라 난리 부르스를 치니까
7개월 전
익인207
미안해를 왜 미아내라고 쓰지
7개월 전
익인208
뭐야 같멤이었네 ㅋㅋㅋ
7개월 전
익인209
팬입장에서는 싫을만하지.... 허구한날 저걸로 언급되는데 빼냐마냐이러면서 물론 질문한 제작진이 제일 문제임
7개월 전
익인211
당연히 친한 사이니까 친 장난일텐데 요즘은 진짜 별걸로 다 물어뜯는구나..
7개월 전
익인212
당장 논란 별개로 이런 라인업 관련으로 당사자나 같은팀멤버한테 빈정상할 언급 시키는거 진짜 별로다... 팬들도 싫겠지만 당사자들 진짜 진절머리날듯
7개월 전
익인213
빼려면 설윤을 빼던가
7개월 전
익인236
니 눈깔을 빼
7개월 전
익인238
등신
7개월 전
익인214
유나 팬들이 충분히 기분 나쁠만 하다고 생각함
7개월 전
익인215
앞으로 유나 아껴줘~~
7개월 전
익인216
돌판 진짜 피곤하다….ㅋㅋ
7개월 전
익인234
ㄹㅇ..ㅋㅋㅋ
7개월 전
익인217
당사자 본인 껴서 멤버들끼리 장난치는 거면 상관없지 근데 당사자 없는 방송+그걸로 말 많이 나왔던 거면... 당연히 팬들 속상할만함 잘 해명했고 조심한다고 했으니까 과해지지 않게 플 끝내면 됨 굳이 누구팬 유난 만드는 것도 보기 별로임 ㅠ
7개월 전
익인218
저런걸 안자른 제작진도 참
7개월 전
익인218
아니 심지어 저걸 ‘제목’ 으로 했었네 대체 뭐냐
7개월 전
익인219
유나팬이면 기분 나쁠만하지
7개월 전
익인220
장카설까지만 인정이고 유는 어디서 나왔냐 이런 비방댓많이봤음
같멤이 그러면 ㄹㅇ 더 상처아니냐...
7개월 전
익인221
이런일이 있는줄도 몰랐음ㅋㅋㅋ 다 모르겠고 내눈엔 유나가 젤예뻐 다음생에 유나로 태어나고싶을정도로. 유나없이 못사는 팬 있다는거 유나도 알아줬으면 좋겠다
7개월 전
익인222
흠 내 본진이였으면 걍 자기네끼리 드립친거같아서 ㄱㅊ아ㅛ을거같은데ㅠ 왜 문제되는거지 ?? 싶긴한데 유나팬이면 속상할수야잇긴하겟다만 ..유나 개예뻐서 타격없을거같은데
7개월 전
익인223
당사자 없는 데서 저러면 실언 맞지,, 안 그래도 빼니 마니 정병 많은데
7개월 전
익인224
유나팬들 입장 이해 너무 가능인데 장카설유 이걸로 억까 오지게 당했잖아 예민한 거 이해함
7개월 전
익인227
ㄱㄴㄲ 당사자 없이 한 얘기라는 거 자체가 약간 꽁기한데 하필이면 억까 엄청 당하던 내용이라 당연히 속상할만 하다고 봄
7개월 전
익인225
난 이해 감 저걸로 막 말도 많았잖아 쌓였던 게 커보임 그리고 당사자가 같이 있었으면 몰라 그것도 아니었고
7개월 전
익인226
별것도 아닌 것 가지고…
7개월 전
익인229
아니 욕을 먹음 핑캐 제작진이 욕먹어야지
7개월 전
익인231
오히려 저렇게 말하는 게 그런 라인업에 괜히 신경쓰지 않는 거 같이 보이는데
7개월 전
익인232
아니 제목으로 한게 개어이없네...
7개월 전
익인233
내가봤을때 여기 제작진이 문제일거같은데 민주의 핑크캐비닛 제작진이 사고친게 지금 벌써 3번째 4번째 아닌가
7개월 전
익인234
엥 저부분 보고 걍 웃었는데 저걸 사과하게만드네...
7개월 전
익인235
유난 아니고 기분 나쁠만한데 사과 잘했고
7개월 전
익인236
근데 진심 유나 빼라는 애들은 눈깔 어케 된건가?
7개월 전
익인236
댓글 읽는데 유나가 정병이 많나보네ㅠ
예쁜게 죄다... 내눈엔 유나 설윤이 젤 예뻐
7개월 전
익인238
222 ㄹㅇ 본투비 예쁜게 죄임
몸매 얼굴 타고날거 다 타고나서 열폭러 개많은듯
7개월 전
익인251
33
7개월 전
익인237
난 걍 저런 장난칠만큼 친하구나 생각드는데 진짜 신기한 사고방식들이다..
7개월 전
익인242
충분히 농담으로 넘어갈법한데 제목으로 박제한 제작진...
7개월 전
익인243
팬 아닌데도 유나 내려치기 하는 거 종종봐서 팬들 입장 이해감 ㅠㅠ 근데 류진이도 그냥 친한사이라 장난친건데 당황스러울만도 하고… 걍 평소에 팬들 스트레스 받게 한 악플러들이 문제인 듯
7개월 전
익인244
진짜 피곤하다..애초에 빼라마라한 정병들이 문제네
7개월 전
익인245
아니 걍 제작진이 못됐네
7개월 전
익인245
제작진이 판 깔고 제작진이 함정 넣고 제작진이 확성기 틀엇음
7개월 전
익인246
이게 뭔 문제냐 예민하다 하는 애들은 너네 최애가 정병들한테 맨날 조롱 당하는 걸 같은 그룹 멤버가 컨텐츠 나와서 장난식으로 말했다고 생각해보셈... 장난이라도 난 진짜 순간 너무 화날 것 같은데
7개월 전
익인247
진짜 아이돌판 피곤하다...ㅋㅋㅋ
7개월 전
익인249
스쳐지나간 장면이면 화제 안돼고 농담처럼 지나갔을텐데 영상제목이 *장카설유에서 '유' 빼고 '밍'을 넣자* 이거임 따옴표까지 써가면서....... 제작딘들 대-단하다 이걸 찝어내네
7개월 전
익인250
대놓고 악플은 고소먹으니까 이성적인 척 하면서 패는게 요즘 유행인듯
7개월 전
익인255
장카설유거리는건 망왑퀴뿐인데ㅋㅋ
7개월 전
익인256
제작진이 개노답
7개월 전
익인257
돌판이 너무 육아판이 돼가는거 같네...
7개월 전
익인258
문건 생각나네 제작진 일부러 저러는거 아님? ㅋㅋㅋ
7개월 전
익인259
근데 악의는 없지만 말 툭 뱉는 멤버들이 그룹마다 있긴하더라 기분 나쁜거 티내면 유난 취급 당하고... 좀 조심하는게 맞다고봄
7개월 전
익인260
진짜개피곤하다 요새 유난팬덤웰케많음
7개월 전
익인261
제작진 왤케 장카설유에 집착함 당사자도 없는데 저러면 팬들 기분 나쁘지
심지어 빼라고 했다고 썸넬 박은건 뭐임
7개월 전
익인264
리얼 유나팬들만 개빡치는 상황아님?
7개월 전
익인265
모든 이런 아이돌 콘텐츠들 하는 제작진들은 공부좀 했으면 커뮤반응들 어떤 분위기인지 매번 모니터링하고 공부해야함 그게 하기 싫으면 이쪽일을 하지 말어야지 그리고 저런게 궁금해서 팬들이 보는게 아닐텐데 팬입장에서 할 질문들과 보고싶은게 얼마나 많은데 왜 그런건 안하시는지 매번 궁금함
7개월 전
익인266
좀 유난인가 싶다가도 예전에 악플관련생각하면 팬들 반응도 이해되긴함
7개월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뉴토끼같은 불법공유사이트 이제 못나오는 이유.jpg
이슈 · 2명 보는 중
연인끼리 여행 후 많이 헤어지는 이유
이슈
AD
AD
NCT 마크 탈퇴
이슈 · 2명 보는 중
오늘 단타 수익 역대급이네 인증해봄
일상 · 5명 보는 중
AD
BTS 정국, 욕설 라방 논란 직접 언급 "너무 기분 좋아서…불편했던 팬들에 미안"
이슈
4시간 넘게 운전한 초등생들…'촉법소년' 안 통했다
이슈 · 2명 보는 중
연금복권 1등 됐는데 안 놀란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추억이 된 쇼핑몰 (곧..홈플러스도...)
이슈 · 1명 보는 중
AD
교원 2.4만명, '주호민 아들 사건' 교사 무죄 탄원…"몰래 녹음 증거 안돼"
이슈 · 1명 보는 중
AD
자취생 밥상 구경할사람
일상 · 4명 보는 중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한국에서 리메이크하면 대박날것같은 일본드라마...jpgif
이슈 · 10명 보는 중
은근 갈린다는 중화요리 스타일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지방러들 경악중인 지하철 웨이팅..JPG
이슈 · 3명 보는 중
진용진이 조사한 남녀별 사귀고 싶은 애인의 국적
일상 · 3명 보는 중
AD
부모님 복이 좋은 신혜선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l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
197
연예
l
와 진짜 못됐다.......
150
연예
l
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
109
플레이브
l
OnAir
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드영배
l
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
91
성한빈
l
정보/소식
GQ코리아 인스타
52
라이즈
l
📣 곧 라이즈 독방에서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46
데이식스
l
쿵빡 추가좌석 오픈
37
엔시티 위시
l
본인표출
리쿠 미공포 물어본 듀인데 유우시도 골라주라ㅜㅠ
44
제로베이스원
l
정보/소식
260625 지큐코리아 한빈 화보
23
변우석
l
정보/소식
변우석 K-브랜드지수 상반기 광고모델 1위
22
엔시티
l
고민돼ㅜㅜ플로어
42
알디원
l
파카들은 울디원 날티상 몇명이라고 봐
30
백현
l
큥모닝 ✯⌁͛(⚫︎◕ ‧̫ ◕⚫︎)⚡︎✰◓
19
보넥도
l
부산콘 1️⃣ 첫콘노림 2️⃣ 막콘노림 3️⃣ 올콘 4️⃣ 못감..
19
오늘 축구 애국한 거래
21:50
l
조회 1
명재현 무대 내내 활짝 웃고 있어서 보기 좋다
21:50
l
조회 5
l
추천 2
고소할꺼면 조용히하지 아니면 나중에 공지 올리지
21:50
l
조회 3
우리나라에서 스포츠 관련한 협회 중 괜찮다 소리 듣는 거
2
21:49
l
조회 11
기아타이거즈 오라이~ 도 축구때문에 빡치심ㅋㅋㅋㅋㅋㅋㅋ
21:49
l
조회 4
이재성없으니까 그냥 중원이 없더라 무슨
21:49
l
조회 3
오늘 원빈이 진짜 왤케예쁘냐
1
21:49
l
조회 15
위버스 폼림 잘하는사람!!!!!
21:49
l
조회 8
마플보면 심보못된애들있음
21:49
l
조회 10
솔직히 난 이제와서 홍명보한테 한소리 하는 거 그냥 웃겨
2
21:49
l
조회 22
피겨팬인데 오늘 축구 대참사나서 축협이랑 빙연도 같이 언급되는게 웃기네
3
21:48
l
조회 14
체조경기장 근처 숙소 추천해주라
21:48
l
조회 13
요즘 민주가 제일 이쁜거같음
4
21:48
l
조회 28
네 최애가 더 못생겼다고 들끼리 싸우는 거 보면
1
21:48
l
조회 16
HOT
더보기
독일 맥주 축제 여직원 근무환경
10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35
결국 지령 떨어진 '정형돈 유튜브 댓글 테러하고 구독 취소해라'
30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14
무한도전 마지막회로 취급되는 편
11
우리나라에서 국대축구 화제성 이기는 스포츠 평생 없을거임..
3
21:47
l
조회 39
이강인이 공 잡았는데
2
21:47
l
조회 22
홍은 런던올림픽 까지만 감독했었어야만 했음
21:47
l
조회 4
손흥민 선발제외도 충격적이지만 이재성을 끝까지 안 쓴 것도 충격임
4
21:47
l
조회 32
오늘 성찬이 머리 너무 이쁘다 숑뭉이야
1
21:47
l
조회 19
l
추천 1
아이패드 쓰는 대학생들아 키보드 뭐써
5
21:47
l
조회 1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25일(목), 🩷 세븐틴 승관 비비디바비디 부 🩵
진행
25일(목), 🩷 세븐틴 디에잇 티치미베이비 출연 🩵
진행
25일(목), 🩷세븐틴 조슈아 유네스코 본부 연설 🩵
진행
25일(목), 💛💡온앤오프 Mnet < 엠카운트다운 > 출연 💡💛
진행
25일(목), 💛💡온앤오프 이션 와이엇🧡🖤 Beauty On and Off EP.12💡💛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0
1
ㅅㅇㅇ 인스타에 외국인 반응
6
2
정보/소식
배우 한정수 홍명보 저격 "살인충동이 드는 축구경기"
12
3
근데 오늘 졌는데 손흥민 ㄹㅇ 해탈해보이더라ㅋㅋㅋㅋ
8
4
헐 양홍원 소속사 건물에 양홍원 학폭 피해자로 추정되는 사람이 테러했대
2
5
라이즈 엠디팀의 고뇌가 느껴졌다
11
6
헐 감스트 오늘 경기 조회수 폭발하네ㅋㅋㅋ
3
7
홍명보 귀국하면 계란 맞아?
9
8
우리나라에서 국대축구 화제성 이기는 스포츠 평생 없을거임..
2
9
오늘 축구 본 사람 김승규 선수 잘했어?
8
10
손흥민 선발제외도 충격적이지만 이재성을 끝까지 안 쓴 것도 충격임
3
11
요즘 민주가 제일 이쁜거같음
1
12
오늘 민재 교체아웃될때 제스처가
2
13
은석이 실수로 상표명 말하고 ㅋㅋㅋㅋㅋㅋㅋ
4
14
박지성이 홍명보보다 후배야?
9
15
오늘 전술탓이 의미없는이유
4
16
근데 사실 지금 축구도 문제지만 다른 더 큰 문제가 있음
7
17
투어규모 우리나라는 방탄이 1위인거 같은데
7
18
오늘 광화문에 양 왔었는데
11
19
혹시 강아지 유튜브중에서 양갱이라는 강아지 아는익있나 주인분 완전 성덕됐더라고 자기최애 양요섭 만났대
14
20
방탄소년단 지민 인스타 업로드 (+디올)
16
1
근데 진짜 남주혁 학폭은 어떻게 된거임?
4
2
오 변성현 인스스에 최현욱 올라왔는데 같이있나봄ㅋㅋㅋㅋㅋㅋ
5
3
급상승
아니 김지원이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참석한줄ㄷㄷㄷ
13
4
배우 김재원 턱선이 어쩜 이렇냐
6
5
내일도출근
아니 서인국 박지현 답변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6
인기글에 최우식이 이준영한테 1인자될꺼라는 기사
4
7
약한영웅 배우들 다 잘해나가고 있어서 좋다
3
8
정보/소식
윤경호, 통 큰 공약 알렸다…"'김부장' 시청률 13% 넘으면 13시간 묵언수행"..
14
9
허남준 유퀴즈 비하인드
12
10
허남준 전공 드럼이라고 쪼그맣게 말한거 보니 김도훈이랑
6
11
배우 황정수 홍명보 저격 "살인충동이 생기는 축구경기"
2
12
남주혁 노윤서 6살 차이밖에 안 났네
3
13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몸은 괜찮은거야?
2
14
허남준 마리끌레르 착장 중에 이 옷 생각보다 짧았구나
3
15
전지현
전지현 데이즈드코리아 칸×루이비통 7월호 화보
3
16
스위트홈 재밌어?
5
17
조롱글 신고한거 정지 먹었네
3
18
멋진신세계
익들 박물관씬에 대한 리뷰 이거 꼭 읽어봐
19
멋진 신세계 감독님 젊어보이더라
1
20
나미야잡화점은 누가 주연인거임?
11
1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
이 옷 반품할까 말까.. 40
21
3
마카롱 다 터져서 왔다구요;;;
8
4
요즘 주식으로 돈 벌었다 하는 사람들은 다 매도까지한거야??
7
5
난 오히려 enfp야 말로
26
6
고모할머니 개고기농장 했는데 우리집 반려견들 고모할머니 오기만 해도 벌벌 떨어
7
7
바이럴인지 입소문인지 최근에 인티에도 언급많아진 유튜버ㅠㅋㅋ 동창인데 ㄹㅇ 역하다
4
8
아 테런 콜라보 너무 좋아
4
9
Istp익들아 너네 카톡 말투
8
10
아오 아빠가 근로장려금 20만원 달래;;
2
11
시험 준비 안 함 ㅈㅅ할거임
12
아 갑자기 너무너무 심장 떨림
1
13
요즘에 스토리 잘 안올리나?
1
14
와 무슨 ncs도 공부할게 이렇게 많냐
15
설빙 왤케오름?…
7
16
얘들아 가족이라도 절대 돈 빌려주지마라.......
7
17
성수쪽에 자가 아파트 있으면 재력 상위 몇퍼야?
1
18
신입 연차 땡겨쓰는거 가능이야 ?
2
19
외모 안 예뻐서 정병있다가 고친 사람 있어?
1
20
자취익들아 쿠팡 먹을꺼 추천좀!
4
1
300만 붕괴된 하이닉스 근황
7
2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36
3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14
4
아니 남쟈없냐 남쟈 인스타툰까지 진출함 ㅠ
14
5
하이닉스 70만 달성
10
6
윈터가 신종펫샵에서 분양을 받았든 보호소 입양을 했든
7
살짝 서강준 느낌 나는 노르웨이 홀란드 근황
12
8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6
9
돌싱N모솔 최커였던 두쫀쿠&수금지화 현커 여부 공개.jpg
1
10
💥(깜놀주의)한문철tv 미쳐버린 레전드 최신 근황..
4
11
난 그냥 여연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랑 안맞음.twt
4
12
전문가들이 말하는 JTBC가 그렇게된 4가지 이유.jpg
13
아이들이 환장하는 과자박스
1
14
아내가 멋대로 아이스크림 옆집에 줘서 빡친 치과 의사
1
15
이탈리아의 1500년 된 올리브나무
4
16
여우짓vs구미호짓
17
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
5
18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4
19
다정한 태도에 대한 여러 의견
5
20
음료먹개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