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991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5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20) 게시물이에요

귀멸의 칼날

[정리글] 2025년 올해 한국 박스오피스 1위 확정인 영화 | 인스티즈

현 관객수 5,633,481명

1위까지 약 4,000명 정도 남음

한국 박스오피스 연간 1위가 일본영화라니 ㅎㄷㄷ

12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우리나라에 친일파가 이렇게 많았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근데 사실 그만큼 이런 논란 있어도 재미 자체가 한국영화들 보다 훨씬 재밌음.. 괜히 인기 많은게 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솔직히 사람들 논란 상관 안쓰고 재미가 더 있으면 많이 보고 없으면 적게 보고 그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500만이 1위라니 진짜 요새 다들 영화 안보는 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나라 망했네 이런 우익애니가 1위를 다하고 진짜로 이거 보는 사람한테 편견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이런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인기 많네 에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와 최악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난 이번에 체인소맨이 더 재밌던데 귀칼이 확실히 대중픽이긴하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현실이 싫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한국 상업 영화를 잘 만들면 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지금 댓글에서 대안으로 주토피아 아바타만 얘기 나오는거 보면 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재미썽~~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고작 500만에 1위라니 진짜 영화판 망했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와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아 좀 충격적이긴 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헐 근데 박스오피스 1위가 600만도 안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헐 난 안봤는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난 안봤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반응 왜이럼ㅋㅋㅋ 한국 영화를 잘 만들면 되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난 안 봤는데.. 근데 애니 보는 사람들이 글케 많은 줄 몰랐음ㅋㅋㅋ 내가 애니를 안 봐서 그렇겠지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한국영화가 망한것도 맞고 나라위 덕질 눈가리고 아웅하는것도 문제인거 맞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애니 좋아하는데 무한성 진자 뒤지게 재미없던데 나만 재미없었나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이거 아직까지도 영화관에서 매주 특전나와 ... 관객수 많은 것도 맞는데 팬들이 n회차해서
지금같이 한국영화 약세일 때, 일본 애니 특전팔이하니까 이길 수가 없는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일본 애니라서 문제가 아니고 귀칼이라서 문제인 거 아냐? 저건 작품 자체가 너무 우익이잖아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영화판이 망한데다가 본 덕후가 또 보고 또 보고 새로운 굿즈를 받으려고 하거나 애니덕후 특성상 n회차 관람하는 게 큰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영화판 망한건 알았는데 진짜 망했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올해 한국영화 중에 진짜 괜찮다거나 재밌는 작품이 있다라는 얘기를 못 들었긴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오... 한국 영화를 잘 만들기도 해야겠지만 대놓고 우익인 작품을 소비 안해야 맞지 않나싶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최악이야 할거 있나 장르가 애니메이션이잖아....애니자체가 인기가 있고 팬덤이 있으니까 잘되는거고 한국영화가 망한걸 어떡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대체 뭘 보고 좋아하는 건지 모르겠는 애니 1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영화 14주차 특전 나오는 거 첨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반일정신병자들이 아무리 욕해도 한국에서 대중적으로 초대박난 애니인건 변하지않음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그리고 우리나라 유명인들 귀칼 언급한 사람 엄청 많은데 그사람들도 다 불매하길 바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그 논란모르고 보는사람 많아서 그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나도 진짜 재밌게 봤는데 우익 논란알고 걍 정 다 떨어짐 ㅠ
트위터 같은거 하면 알텐데 요즘 사람들 다 인스타만 하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일본 애니라서 문제인 게 아니라 귀칼이라 탄식 나오는 거임 우익인 거 알고도 빨아 주는 너갱이 빠진 애들이 그만큼 많다는 거니까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오,,,, 그냥 신기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여기서 우익이 어쩌고 친일 어쩌고 하면서 한탄만 하면 진짜 한국영화의 미래가 없다고 봄. 그러거나 말거나 우리영화가 퀄리티 좋았으면 이꼴안남. 쟤네 빨아주는 애들이 우익이 아니라 그만큼 좋은 한국영화가 없었던거야 암울하다ㅠㅠ 요즘 대본자체가 거지같음 기대작 다 별로고….분발했으면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주토피아 담주 개봉하는데 흥행 엄청해서 주토피아가 1위했음 좋겠다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이런 애니 영화는 십익들이 특전 때문에 많으면 10번도 넘게 봐서 실제로 본 사람은 200만도 안될거 같은데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한영이 망한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체인소맨이 더 재밋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그냥 액션이 재밌어서 봤음 우익인지 뭔지는 모르겠고 동생 구하기 위해서 적과 싸우는 내용인거 같았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정확하게는 한국영화가 망한게 맞는듯 개봉한 영화 중에 제돈주고 볼만한 영화 올해 하나도 없었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김칫국 마시더니 주토피아가 1위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진짜 나빼고 다보는건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윽 댓글이 토나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댓글 ㅋㅋ올해는 왕사남 대박나서 다행이네
3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1 l 조회 1
박지성은 왜 해버지야??
15:01 l 조회 1
그냥 속상함
15:01 l 조회 1
헌터퐝 << 이 유튜버 유명한 사람이야?
15:01 l 조회 1
홍 욕먹을거 태산인데 애초에 손흥민 벤치에 둔게
15:01 l 조회 1
손흥민 이강인의 시간이 이렇게 흐르는게 제일싫음
15:00 l 조회 16
아니 왜 응원한다는 사람들한테까지 비꼬냐ㅋㅋ
15:00 l 조회 10
아니 지는것만 안하면 되는건데 그게 그렇개 어려워?
15:00 l 조회 6
이강인은 다음 월드컵 때 30인가??
15:00 l 조회 16
난 32강 갔으면 좋겠는데
15:00 l 조회 21
현재 우리 나라 날씨가 시원한 이유9
14:59 l 조회 124
ㅍㅁ 우리판 어떤멤프들 먼저 씹스럽게 굴어놓고 갑자기 내최애패는거 웃기다1
14:59 l 조회 9
제발 뛰어달라고 부탁하고 싶은 사람2
14:59 l 조회 23
아이돌수련회 진짜 개잼겠다
14:59 l 조회 40
근데 치킨집 사장님들 많이 못 벌었겠다
14:59 l 조회 15
축협이 원래 해외경험 많은 레전드들한테 박함?1
14:59 l 조회 12
근데 한국 라인업만 보면 8강은 가야 본전 뽑는 라인업 아니야?6
14:59 l 조회 27
아오진짜개빡쳐
14:59 l 조회 10
월드컵 화제성은 어쩔수없다 ㅋㅋㅋ
14:59 l 조회 19
홍명보 감독되고 손흥민 주장 교체설 어쩌구 하면서2
14:5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