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022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2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



[마플] 라이즈 Fame 파트 분배 놀랍다 | 인스티즈



난 쇼타로 파트 엄청 많게 들렸는데 제일 적어서 놀랍고

소희 파트도 너무 적어서 놀람..


대표 사진
익인1
와....좀 에반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만 ㅂㄹ 차이안나는거같나... 생각보다 비슷한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ㅅ ㅌㄹ는 파트도 적었는데 그것마저 못한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뭐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저 랩 다른멤 아무나 시켜봐 좋은 반응 나오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읭 근데 이거 보니까 더 이해안감 플 보고 더 차이나는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ㅅㅌㄹ는 고작 9초가 그렇게 임팩트있었던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 뭐짘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센터서는 군무가 길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건 메댄이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누가메댄아니래. 그래서 길어보인다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내가 오해한거면 미안한데 겁나길어 이게 부정적이게? 들렸음 아닌거 같아서 예민하게 댓 단거 미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52에게
오해할수도있겠다싶어수정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랩 파트가 별로라 귀에 박혀서 더 많게 느껴지는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게 맞음... 쓸데없이 랩 너무 길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기는 근데 메보보다 늘 원빈 파트가 더많은것 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건 아닌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건 니가 눈에 원빈만 보여서 그래 파트분배 보면 전혀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ㄹ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늘 ㅇ ㅈ ㄹ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메보 11초 개에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명만 압도적으로 많아보이고 나머진 비슨한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적당해보이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해도 몇초 많은건데 저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비슷해보이는뎈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앤톤 파트 개많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기서 파트없다고 고래고래 소리 지르는거 누군지만 알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투명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ㅌ 파트가 저렇게많았나하고 재생했는데 전주 나나나에서 거의 10초여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앞에 9.8초먹네 앞에 영어하는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앞에 흥얼거리는것도 파트 맞는데 왜자꾸 빼려고 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백보컬까지 넣으면 앤톤은 저기서 더 늘어날텐데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삭제한 댓글에게
영상을 보고와 앤톤도 백보컬 뺐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개웃김 ㅇㅌ 파트 많은거 팩트인데 부정에 부정을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럼 저 파트가 메보한테 가서 파트 시간 늘어갔으면 만족했을거?? 그건 또 아니자너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누가 빼자고했니ㅋㅋ 저 수치만큼 길게 못느낀 이유좀쓴건데 왜 내 댓글에 시비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ㄹㅇㅋㅋㅋㅋㅋ 정작 노래 들어봄 파트가 개짧아 뭐지 싶음 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ㄹㅇ 개웃김 ㅋㅋㅋㅋ 나나나 10초 빼면 앤톤 12초네 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니까 지금 앤톤이 소희보다 많아서 쓴글인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니 앤톤은 전주가 ㅋㅋ 반이자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피자판도 잘하는 멤버 비중이 높아야 피지판이고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피자판이 정확하게 나눠서 피자판이지 뭘 잘하는 멤비중이 높아야 피자판이야 피자몰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앤톤 도입은 백보컬 수준인데 저거도 개인파트로 치는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백보컬이라는 개념을 몰라? 혼자 단독으로 부르면 우린 그걸 백보컬이 아니라 보컬파트라고 해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근데 왤케 화난거야..? 저 파트를 실제로 부르는 느낌의 파트도 아니고 보컬 이용한 인트로 부분인거 같아서 그런건데 뭐이리 날카롭게 받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니가 만들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ㄹㅇ 앤톤 파트라고 꾸역꾸역 집어 넣은 부분 개웃겨 웃고감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곡에대한 주된 불만은 랩파트 때문이라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야 이글은 너무나도 의도가 보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도입부분 좋다고 쫀득하게 앓아놓곤 파트얘기나올땐 이건 저희파트아니예요..
여기서 이러고있는거 실화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도입부분 좋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누가안좋다고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말투 오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글을 이해못하나?왜저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너 말하는거 ㅋㅋ 진짜 정병 장난 아니다 ㅋㅋㅋ 의도가 보이는 글이었네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것봐 악개들 몰려온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얜 뭐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엥 ㅅㅌㄹ가 좀 적은데 그거 빼고는 비슷한대?? 우리꺼 가져오면 깜짝 놀라겠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ㅅㅎ는 그렇게 실력으로 바이럴 됐는데 파트는 엄청 적네 신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별차이 없는데? 2~3초로 이러는거야? ㅋㅋㅋ 앤톤 도입 주절거리는거 들리지도 않는데 그것도 파트라고 패는거야? 개웃기네 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니 앤톤 도입부 저것도 파트 맞지않아..? 가사도 나와있고 본인 목소리 나오는 단독파트 맞자나 도입부에 단독샷도 받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언제는 랩이 문제라더니 그냥 원빈 악개들 정병 발사하고 다니는거만 잘 알고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 악개 아줌마는 만만한게 원빈팬인가 갑분 늘 메보보다 파트 많았다고 정치질당하는것도 ㅈ같은데 이거 갖고온게 원빈악개래ㅋㅋㅋㅋㅋㅋㅋ 툭하면 삔프몰이 망.시에서 하던 개버릇 못참고 딴데서 하는거 공수치오니깐 아줌마 원래 있던 곳으로 가세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노래 괜찮던데 뭐 파트 불만은 굳이 라이즈가 아니더라도 어디서나 얘기 나올수 있는 부분이고 조금 적은 멤버 팬들은 불만있을수 있겠다 라는건 인정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정도면 다 비슷하게 받은거 같은데 다른 돌들 4~5초 파트를 못들었나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메보가 보컬라인중에 역대급으로 파트없는데 비슷하댄다ㅋㄱ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니 왜 잘하는 애들이 절케 적음 역피자판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생각보다 다 그리 길지 않네 노래가 짧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라이즈판 진자 악개판임 그냥 다 솔로했음 좋겠음 팬들끼리 그래야 평화올듯ㅋㅋㅋㅋㅋ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뜬금이긴 한데 홍명보랑
0:08 l 조회 1
자자 축구 경우의 수 쉽게 정리 드갑니다
0:08 l 조회 5
해찬 너무 좋아!!!!! taste 앨범 너무 고마워
0:08 l 조회 2 l 추천 1
떡볶이 전자렌지에 데워도 돼?
0:08 l 조회 2
최용수 감독 아는 사람2
0:07 l 조회 10
그깟 공놀이가 뭐라고..!!!! 하루종일 기분이 그래
0:07 l 조회 20
이거 드라마 한장면 같다1
0:07 l 조회 19
밤티의 악마 밤티의 악마 밤티의 악마
0:07 l 조회 8
박지성 손흥민한테 축구미래라이팅도 했잖아3
0:07 l 조회 33
근데 혼자서도 잘하는 애들이 그룹 나가도 인기 안따라와??2
0:07 l 조회 13
이강인도 싫어지려고 하네
0:07 l 조회 40
뜬금없는데 우리 지성퐉
0:07 l 조회 8
옌스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
0:06 l 조회 10
개인사정이 있어서 1학기동안 학교 동아리 활동을 못했는데
0:06 l 조회 5
근데 보통 숙소라방 보고싶어하는 이유가 머야? 3
0:06 l 조회 22
라이즈는 이제 대중곡 안내는거임?6
0:06 l 조회 45
태래 이번에 기타도 치는걸까?3
0:06 l 조회 7
최애가2
0:05 l 조회 23
정보/소식 i-dle (아이들) [We made] Audio Snippets
0:05 l 조회 10
나 사실 원빈이라방 5
0:0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