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194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1 언더더스킨 vs 파이어워크

2 워크라이 vs 고인블라인드 vs 백투라이프

3 사미다레 vs 아오아라시 vs 쥬고야 vs 유키아카리


청량계/ 다크한 빡센 곡/ 사계절 일케 나눳어

나는 언더스 고인블 아오아라시

대표 사진
익인1
언더스 고인블 아오아라시 오 적고보니 똑같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찌찌뽕 나랑 같은 사람 없을 줄 알았어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간잽중인데 몇몇개만 알아서 이참에 다 듣고 와본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좋아좋아 다 듣고 알려주기~~ 근데 이게 또 처음 들었을 때랑 여러번 돌려들었을 때랑 다르더라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듣다보면 또 달라지긴 해서 나중되면 달라질지도? 일단 당장은 파웤 워크라이 유키아카리 하 근데 혼자 주절주절해도 되나? 덕메가 없어서 풀어놓을 곳이 없음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덕메 없어... 그냥 혼잣말 장인이 됨ㅠ 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언더스 고인블 유키아카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파이어워크 워크라이 쥬고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언더스할래.. 아니 파웤아니 언더스 아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더스vs파웤은 엄마vs아빠(아빠미안)보다 어려움 진짜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언더스 고인블 유키아카리
원래 아오아라시 더 좋아했는데 요즘 유키아카리 너무 좋아 매일 들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네 다 고인블 좋아했다고? 나만 고인블에 미친 사람인줄 알앗는데 이렇게 고인블파가 많았다구?? 맞아 유키아카리 좋아 딱 정석적으로 벅차고 좋은 노래...☺️ 유키아카리는 일단 앨범 자체가 ㄴㅁ 호감ㅠ 다른 수록곡들도 다 좋구... 일단 겨울러버로서 겨울앨범 호감 +100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나만 고인블 좋아하는 줄 알았자나.. 노래 퍼포 다 좋았고 특히 사제복 같은 거 입었을 때 진심 냥좋았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 스춤 죠..... 처음 봤을 땨 엄청 충격이엇는데 지금봐도 여전히 충격적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심ㅠㅠㅠㅜㅠ 가끔씩 생각나서 찾아보잖아.. 스춤 너무 좋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언더스 백투라 아오아라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언더스 고인블 유키아카리!!
인데 나는 언더스vs파웤보다 고인블 vs백투라 고르기가 더 어렵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파웤 고인블 유키아카리, 파웤이랑 언더스는 고르기 힘들어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14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파웤
백투라
유키아카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파이어워크 워크라이 유키아카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언더스 워크라이 아오아라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언더스 고인블 사미다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파이어워크 워크라이 유키아카리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들아 순대 싫어하는 사람 흔해??
20:22 l 조회 1
vip는 꾸준히 공식 모집을 한거야??
20:22 l 조회 2
국내선예매 너무쾌적하다
20:21 l 조회 8
그 아이돌 자컨이 2일에 20만뷰 찍으면 잘나오는거야?
20:21 l 조회 9
팬싸가는 네임드들의 현실이래
20:21 l 조회 28
고척 플로어 뒷구역이면 걍 1층이 나으려나2
20:21 l 조회 15
방지민 키 173임?
20:20 l 조회 14
40대 이상 남연들 요새 혐오옴
20:20 l 조회 19
빅뱅 3명인데도 수요가 있어??9
20:20 l 조회 57
고척 1층 극싸보다 3층이 낫지..?8
20:20 l 조회 39
죄송한데 빤스 색종이접기 도안 만든사람누구임? 신고해야할거같음1
20:18 l 조회 72
아이돌 보면 없던 나이정병 생기기 딱 좋은듯3
20:18 l 조회 27
와 나 1시간 15분째 대기중임3
20:18 l 조회 47
1월에는 핸드볼경기장에서 빅뱅을 봤는데ㅋㅋㅋㅋㅋㅋ
20:17 l 조회 53
빅뱅콘 매진이라는데3
20:17 l 조회 136
빅뱅콘 가격 올린 이유가 있는듯1
20:17 l 조회 110
쿠플 나만 요일 선택하면 못바꿈??
20:17 l 조회 15
국내선예매 진짜 쾌적하다1
20:17 l 조회 46
뷔 이타닉 갔나봐5
20:17 l 조회 72
취서표 계석 보다보면 오늘 나올까1
20:1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