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민희진 새삼 아름답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12/17/36a0d8668fb2fd5f4bcdbc0f8606fbe5.jpg)
법정출석 사진들 보고 스트레스때문에 초췌해졌구나 했는데 방송 제대로 나온거보니 여전히 아름답구나 느꼈어
새소속사 투자도 많이 들어오고 의욕적으로 시작하는거같은데 어떻게든 아이돌 런칭만 하면 무조건 탑먹을듯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
|
법정출석 사진들 보고 스트레스때문에 초췌해졌구나 했는데 방송 제대로 나온거보니 여전히 아름답구나 느꼈어 새소속사 투자도 많이 들어오고 의욕적으로 시작하는거같은데 어떻게든 아이돌 런칭만 하면 무조건 탑먹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