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195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잡담] 민희진 새삼 아름답네 | 인스티즈

법정출석 사진들 보고 스트레스때문에 초췌해졌구나 했는데 방송 제대로 나온거보니 여전히 아름답구나 느꼈어

새소속사 투자도 많이 들어오고 의욕적으로 시작하는거같은데 어떻게든 아이돌 런칭만 하면 무조건 탑먹을듯

대표 사진
익인2
감성 뭐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능형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르만여의도 방송 봐바
그냥 느낀그대로 쓴걸 왜 꼬아보지? 난독증들인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민 겁나 동안에 잘 꾸민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이건 너무 어그로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억지로 밝은 척 하는 거 다 보이는데 안쓰럽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주머니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sm 진짜 국내 선예매에 다 풀었네7
20:47 l 조회 47
정국이 탐퀘영상 간만에 보는데
20:47 l 조회 9
제로즈 라이즈 투표 놓고갑니다💙🧡1
20:46 l 조회 9 l 추천 1
난 노래 별로여도 무대를 잘하는게 좋음2
20:46 l 조회 21
옛날 인피니트랑 에이핑크 유기견인가 키우던 예능 알아??7
20:46 l 조회 34
다 이겨 여름 펑(?)~ 워~ 여기 완전 슴 노래같애
20:46 l 조회 13
보넥도 콘 양도구하고 싶은데 죄다 사기같아6
20:45 l 조회 68
베몬 슈가 허니 아이스 티 노래 좋은 거 같다...
20:45 l 조회 9
앤더블 디토 커버 좋은 이유 표현이 잘 안됐는데2
20:44 l 조회 20 l 추천 3
일단 카르멘 발음교정좀 ㅠ3
20:44 l 조회 117
유튜버 유우키 아는사람1
20:44 l 조회 51
내 본진 타돌이랑 챌린지 했을까?
20:44 l 조회 18
아 경민 도훈 신유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20:44 l 조회 11
박효신 팬덤명 소울트리?라고 박재정 팬덤명 나무인데 바꾸라한거 왤케 웃기지2
20:43 l 조회 73
고소무새야 안당한다고 ~
20:43 l 조회 23
요즘 하닉으로 돈터진 사람들 많네 ㅋㅋㅋㅋㅋㅋㅋ
20:43 l 조회 70
세븐틴 진짜 낭만 가득한 그룹이다
20:43 l 조회 19
원희 뭔가 귀여운 얼굴에 비해 큰 키일줄???6
20:43 l 조회 64
비음은 자동으로 나오는거야?3
20:43 l 조회 27
애들 아빠가 화났어요 라는 말 교직생활 하는 거 아니어도 엄청 듣더라...6
20:43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