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때 머글이엇어서 네이션 표 4층 3일전인가 친구가 꼬셔서 4층 사서 갔었거든 ㅋㅋㅋㅋㅋㅋㅋ 그땐 아무것도 모르고 찍지도 않고 봣는데 지금 보니까 너무 좋다... 그때가 첫공개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짹 반응은 좋앗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
|
나 그때 머글이엇어서 네이션 표 4층 3일전인가 친구가 꼬셔서 4층 사서 갔었거든 ㅋㅋㅋㅋㅋㅋㅋ 그땐 아무것도 모르고 찍지도 않고 봣는데 지금 보니까 너무 좋다... 그때가 첫공개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짹 반응은 좋앗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