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221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이후로는 안하게 되더라 ㅋㅋㅋ 그냥 ㄹㅇ 내가 쓰는 에너지랑 시간 아까워서 안하게됨

어차피 내가 안해도 욕할사람 개많아서 대신해주는구나 하고 지나감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아니 그리고 욕할 필요성도 딱히 못느끼겠음 그냥 어이구 하고 넘어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ㅋㅋㅋ 욕먹을거리 맞잖아 하면 뭐 그게 완전 틀린말은 아닌데 나까진 안해도 될것 같은 느낌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할 사람 하세요 근데 난 그럴 시간에 다른거 하겠어...이런 느낌 막 그런데에 화내다보면 내 기분도 나빠지고 시간도 아깝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ㄹㅇ진짜 딱 이래 굳이 시간 에너지 써가면서 기분나쁜거에 영향받을바엔 다른거 보러가는게 백배 낫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 잠깐 탈케했다가 돌아왔는데 돌판 너무 피곤해서 이젠 그냥 마플은 피하게됨 보고있으면 내 정신도 같이 피폐해져 맨날 이상한 걸로 꼬투리잡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요즘 더 심해서 그냥 마플 안봄 누구 까이든 말든 까일거리가 되든 말든 참여 안하니까 좀 낫더라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중계하는 분 부럽기만 합니다래 ㅋㅋㅋㅋㅋㅋㅋㅋ
9:17 l 조회 1
OnAir 와 방금거 일본 개쩐다
9:17 l 조회 1
OnAir 아니 개잘넣었네ㅋㅋㅋㅋㅋ
9:17 l 조회 1
OnAir 스게ㅔㅔㅔㅔㅔㅔㅔ 니뽄 간바레ㅔㅔㅔ
9:17 l 조회 1
OnAir 1골만 더 빨리
9:17 l 조회 3
OnAir 일본 경기력 좋다
9:17 l 조회 6
OnAir 꼭 2대0이어야하나? 1대0도 확률 커지지않아???5
9:17 l 조회 23
OnAir 일본 ㄹㅇ 개잘한다....
9:17 l 조회 10
OnAir 한 골 더. 한 골 더
9:17 l 조회 6
OnAir 아니 일본 걍 모든게 완벽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6 l 조회 20
OnAir 오오 일본골
9:16 l 조회 2
OnAir 마에다
9:16 l 조회 1
오오 일본 한골넣음1
9:16 l 조회 6
OnAir 헐 일본 골!!
9:16 l 조회 5
OnAir 와 ㅁㅊ
9:16 l 조회 4
OnAir ㅁㅊ골넣음
9:16 l 조회 4
OnAir ㄴㅇㅅ 1점만 더 넣어봐 난 뭐가되었든 우리나라가 이득이면 됨
9:16 l 조회 8
OnAir 일본 골3
9:16 l 조회 9
OnAir 헐 일본 골 넣네
9:16 l 조회 5
OnAir 일본 골
9:1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