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저 앞으로는 열심히 할게요 뉘앙스의 말만 해도 된다고 뭘 어쩌라는거야는 뭘 어쩌라는거야 답이 뻔한데 답답하구만
걍 저 앞으로는 열심히 할게요 뉘앙스의 말만 해도 된다고 뭘 어쩌라는거야는 뭘 어쩌라는거야 답이 뻔한데 답답하구만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저 앞으로는 열심히 할게요 뉘앙스의 말만 해도 된다고 뭘 어쩌라는거야는 뭘 어쩌라는거야 답이 뻔한데 답답하구만 |